[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설화수, 미국 세포라 입점…북미 시장 진출 가속화

설화수가 미국 세포라에 입점했다. (아모레퍼시픽 제공) 2020.3.9/그린포스트코리아
설화수가 미국 세포라에 입점했다. (아모레퍼시픽 제공) 2020.3.9/그린포스트코리아

설화수는 9일 미국 주요 도시 세포라 매장과 세포라닷컴에 입점하며 북미 시장 진출을 가속화한다고 밝혔다. 세포라는 미국 전역에 46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의 뷰티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고 평가받는다. 3월부터 뉴욕, LA, 샌프란시스코 등 미국 주요 도시 31개 세포라 매장에도 정식 입점해 20여종의 제품을 미국 고객들에게 선보이게 됐다.

◇깨끗한나라, 프리미엄 화장지 브랜드 ‘촉앤감’ 리뉴얼 출시
깨끗한나라는 프리미엄 화장지 브랜드 ‘촉앤감’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리뉴얼 출시하는 제품은 두루마리 화장지 ‘촉앤감 디럭스가든’, 미용티슈 ‘촉앤감 3겹 모이스처’, ‘촉앤감 2겹 실키소프티’, 키친타월 ‘촉앤감 셰프키친’으로 총 4종이다. 국제산림관리협회(FSC·Forest Stewardship Council)에서 인증받은 펄프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이마트, 일렉트로맨 공기청정기 출시
이마트는 9일 ‘일렉트로맨 공기청정기’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세계 3대 산업디자이너인 ‘스테파노 지오반노니’가 디자인 했음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15만9000원으로 유사 상품 대비 약 30% 저렴하다. 공기를 정화하는 본연의 기술에 집중하고 AI기능, 모바일 컨트롤, 음이온 청정 등 부가기능을 과감히 제거해 원가를 절감했다. 청정 면적은 49㎡(14평)이다.

◇SSG닷컴, 패션 업체 손잡고 온라인 '패밀리 세일' 실시
SSG닷컴은 여성복 전문기업 ‘아이올리(AIOLI)’와 손잡고 9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 동안 ‘에고이스트(EGOIST)’, ‘플라스틱 아일랜드(PLASTIC ISLAND)’, ‘랩(LAP)’ 등 대표 브랜드 의류를 최대 80%까지 할인하는 패밀리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이올리 패밀리 세일’에서는 총 600여 종의 인기 상품이 특가로 판매된다.

◇롯데백화점 “미아점, 체험형 매장으로 탈바꿈 중"
롯데백화점은 9일 미아점이 고객들을 위한 체험형 매장으로 탈바꿈한다고 밝혔다. 의류판매 공간 내에 헬스케어상품 체험하는 공간을 도입하고, 반려식물의 관리법을 상담하고 보관할 수 있는 ‘플랜트 호텔’도 선보인다. 여성복 매장에는 건강 및 힐링 관련 기기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세라젬’, ‘힐링 팩토리’ 매장을 오픈했다. 

◇위메프, 15일까지 패션뷰티위크 개최
위메프는 9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간 패션뷰티위크를 연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패션뷰티위크 스티커가 붙은 상품은 최대 30% 할인받을 수 있다. 상품에 따라 중복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9일 0시부터 하루 6번(0시/9시/12시/15시/18시/21시) 총 84개 타임딜 상품도 선보인다. 행사 주요 상품은 △루시앙 모던 페미닌 블라우스 △탠디 여성 로즈골드 메탈시계 등이다.

◇애경산업,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AQ 출시
애경산업은 9일 AGE 20’s가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AQ’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AQ는 피부 보습력은 물론 메이크업 지속력도 한층 더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애경산업 독자 특허 백금 공법으로 추출한 순도 높은 프랑스산 로열 블루 오키드 에센스를 71%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표현해준다.

◇앨리스 앤 올리비아,  첫 번째 팝업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미국 컨템포러리 브랜드 ‘앨리스 앤 올리비아’의 첫 번째 팝업 스토어를 서울 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WEST 2층에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앨리스 앤 올리비아’는 여성스럽고 세련된 느낌과 함께 통통 튀는 매력과 위트가 더해진 디자인이 특징이다. 비즈 장식과 수공예적인 디테일이 반영된 원피스, 블라우스, 재킷 등을 선보인다.

◇휠라, 이지 라이프슈즈 ‘FILA RGB 뉴데이팩’ 출시
휠라(FILA)는 이지 라이프슈즈 ‘FILA RGB’에 시즌 트렌드 컬러를 추가한 신규 버전 ‘FILA RGB 뉴데이팩’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지 라이프슈즈는 가볍고 편안하면서 일상에서 스타일리시하게 다양한 용도로 착용할 수 있는 다목적 슈즈다. 휠라 RGB 뉴데이팩은 FILA RGB의 4가지 라인(플로우/핏/플롯/플렉스) 중 ‘플렉스’에 해당하는 모델로 이뤄졌다.

◇GU, 원피스 컬렉션 선봬
GU는 9일 산뜻한 봄을 맞아 화사하고 로맨틱한 디자인의 원피스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러블리한 패턴과 실루엣을 적용한 총 12가지 다채로운 디자인의 원피스 컬렉션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인 ‘A라인 원피스’는 여유롭고 루즈한 실루엣의 아이템으로 체형 커버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원피스로는 물론 하의와 레이어드를 통해 멋스럽게 코디할 수 있다.

◇시리즈, 아침밥 주제 시리즈매거진 27호 발행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시리즈는 ‘아침밥’을 주제로 현대인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시리즈 매거진 27호를 발행했다고 9일 밝혔다.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 사회인들에게 다양한 아침밥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잊혀져 가는 아침식사의 모습을 상기시킨다. 새벽밥집 ‘진주식당’과 교토와 뉴욕의 아침식사 모습을 담았다. 회사 구내 식당의 모습도 포착했다.

◇티몬데이…대학생 생활비 부담 덜어주는 타임특가
티몬은 9일 티몬데이를 맞아 코로나19 사태로 특히나 아르바이트조차 쉽지 않은 대학생 및 청년층의 생활비 부담을 덜어줄 타임특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몬블랙딜 상품으로 식비 절감을 도울 대패삽겹살(400g, 2900원), 닭가슴살 볶음밥(10개, 8900원), 20% 할인된 뚜레쥬르 2만원권(1만 5900원)등을 선보인다. ‘티켓타임’에선 대학교 학생 식당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쿠폰도 97% 할인된 100원에 판매(1인 1매)한다.

◇CJmall, 에어컨 본격 판매 돌입
CJmall은 9일 작년보다 한달 앞서 에어컨 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환절기 건강을 위한 생활가전 제품 판매 행사도 12일부터 연다. CJmall은 9일과 10일 ‘에어컨 미리준비 2DAYS’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대상은 LG, 삼성, 캐리어, 위니아 등 주요 브랜드의 2019년 및 2020년 신제품 에어컨 제품이다. 구매 금액에 따라 적립금을 제공한다.

◇스파오, 봄 아우터 페스티벌 개최
스파오는 9일 이달 말까지 봄을 맞이해 ‘SPRING OUTER’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스파오 공식 온라인 몰에서 100여종의 아우터를 모아 선보인다. 최대 20% 할인쿠폰과 무료배송 쿠폰 등이 포함된 풍성한 10종 쿠폰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월 상품을 포함해 최대 60% 할인을 진행한다. 대표 상품은 올 봄 대표 트렌드 아이템인 ‘트러커 자켓’이다.

◇LG생활건강, ‘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 블루밍 스프링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9일 ‘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 블루밍 스프링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휘는 기존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의 싱그러운 초록빛 제품 디자인에 꽃의 생명력을 화사한 핑크빛으로 표현해 봄 기운이 물씬 나는 스프링 에디션을 완성했다. 앰플 세럼만의 특유의 제형이 가볍고 부드럽게 스며들어 밀도 있는 탄탄함은 물론 촉촉함과 산뜻함을 남긴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