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뇌경색까지 보장해주는 신상품 출시
미래에셋생명, 뇌경색까지 보장해주는 신상품 출시
  • 이승리 기자
  • 승인 2020.03.06 11: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뇌경색증∙뇌출혈∙급성심근경색증 보장보험’ 출시
저렴한 보험료로 부족한 보장 보완
미래에셋생명 '온라인 뇌경색증∙뇌출혈∙급성심근경색증 보장보험’(미래에셋생명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미래에셋생명 '온라인 뇌경색증∙뇌출혈∙급성심근경색증 보장보험’(미래에셋생명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이승리 기자] 미래에셋생명이 온라인보험 최초로 뇌경색증까지 1,000만원이라는 동일 금액을 보장하는 신상품을 출시했다.

6일 미래에셋생명은 ‘온라인 뇌경색증∙뇌출혈∙급성심근경색증 보장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온라인 뇌경색증∙뇌출혈∙급성심근경색증 보장보험’은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뇌경색증 등의 주요 성인 질병에 대해 모두 동일하게 1,000만원을 보장한다. 한 질병을 진단받더라도 계약이 종료되는 것이 아니라 각 질병을 1회씩 계속 보장해 추가 대비도 가능하다.

특히, 뇌경색증까지 동일 금액으로 보장한다. 그동안 '뇌경색증'은 발병률이 높아 반드시 대비가 필요한 질병이었지만 보장에서 제외하거나 소액으로 보장하는 게 대부분인 실정이다. 하지만 ‘온라인 뇌경색증∙뇌출혈∙급성심근경색증 보장보험’은 40세 남성 기준 월 보험료 11,500원의 보험료로 부족한 보장을 보완해준다.

윤종욱 모바일비즈니스팀장은 “신상품 ‘온라인 뇌경색증∙뇌출혈∙급성심근경색증 보장보험’은 기존 보험사에서 기피해온 뇌경색증을 다른 질병과 동일한 조건으로 보장하는 틈새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온라인 뇌경색증∙뇌출혈∙급성심근경색증 보장보험’ 등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 상품은 PC와 모바일에서 공인인증서나 간편 비밀번호인 PIN인증 또는 카카오인증을 통해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

victory01012000@yaho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