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오더말고 오너되자' 이벤트
‘연금은 미래다’ 이벤트

 
미래에셋대우(그린포스트코리아 DB)/그린포스트코리아
미래에셋대우(그린포스트코리아 DB)/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이승리 기자] '미래에셋대우'가 3월에도 풍성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혜택의 주인공은 해외주식과 연금 가입자다.

첫 번째 이벤트인 '스타벅스 오더말고 오너되자'는 미래에셋대우 신규 고객과 해외주식 경험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4월 14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고객은 신청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와 알리바바홀딩스 주식, Global X Cloud Computing ETF 등 다양한 해외주식을 주는 ‘해외주식 증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선착순 3,000명에게 해외주식 수수료(미국, 중국, 홍콩 거래소만 해당) 5만원 쿠폰을 제공하는 ‘해외주식 수수료 쿠폰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미래에셋대우 측은 해외주식 저변확대를 위해 해당 이벤트를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미래에셋대우 관계자는 “평소 해외주식은 국내주식보다 어렵다고 생각하는 고객들에게 편하고 쉽게 해외주식 거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두 번째 이벤트는 최초 신규 연금고객 대상으로 하는 ‘연금은 미래다’로, 6월 말까지 진행된다.

개인형 연금 최초 신규 가입 고객의 경우 '웰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개인형 연금/IRP를 최초 신규 가입 하고 대상 상품을 300만원 이상 순매수하는 선착순 3,000명에게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최대 3만원을 지급한다.

개인형 연금, ISA계좌 이전 고객의 경우 '이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개인연금/IRP/ISA 계좌로 1,000만원 이상 계약을 이전하는 선착순 2,000명에게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1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웰컴/이전 이벤트 조건 충족 고객 중 개인연금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신세계 상품권 최대 300만원을 증정한다. 단, 6월 말 기준 순매수금액 300만원 이상 유지 대상자를 기준으로 한다.

victory01012000@yahoo.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