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은 이달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0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 (에듀윌 제공) 2020.3.2/그린포스트코리아
에듀윌은 이달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0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 (에듀윌 제공) 2020.3.2/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에듀윌은 이달 14일 오후 2시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0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에듀윌은 코로나19가 확산함에 따라 온라인에서 설명회를 열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에듀윌 합격전략 온라인 설명회에서는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예비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전망과 출제경향을 제시하고 합격생 데이터 분석을 통한 개인별, 상황별 커리큘럼 및 합격의 법칙을 공개할 예정이다.

교수님 및 연구소장, 선배 합격생과의 Q&A를 통해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2020 공인중개사전망, 2020 공인중개사시험일정 등을 자유롭게 질문할 수 있다. 

합격전략 온라인 설명회는2일부터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알림 신청’을 할 수 있다. 사전알림 신청을 하면 방송 당일 오전에 알림문자를 받을 수 있다. 사전알림을 신청한 사람들 중 선착순 300명에게 에듀윌 합격굿즈(합격처방전・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합격노트세트・공인중개사 소식지 공인톡톡・볼펜・네잎클로버)를 무료로 제공한다. 추가로 사전 질문 등록을 한 사람들 중 스타벅스 커피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업계 유일 최다 합격자 배출을 3회나 공식 인증받은 에듀윌만의 합격 노하우와 개인별 맞춤 학습전략을 오직 라이브 생중계 중에만 공개할 예정이니 본방사수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