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S와 모바일 화면 결합 형태

 

[그린포스트코리아 양승현 편집위원] 하나은행이 음성 자동응답시스템(ARS) 안내와 모바일 화면을 결합한 '스마트 ARS' 서비스를 시행한다.

스마트 ARS 서비스는 직관적 디자인과 간결한 메뉴 구성을 통해 이용자가 송금, 거래내역 조회, 환율조회, 해외 송금 거래 등을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과거 음성 ARS에서는 안내되는 내용을 끝까지 듣고 눌러야 했던 불편함을 개선하는 한편 스마트폰 앱 이용이 어려운 고령층과 외국인 고객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은행측은 전했다.

외국인 근로자들의 해외 송금을 돕기 위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캄보디아어, 몽골어, 미얀마어, 영어, 중국어 등 7개 국어의 문자와 음성도 지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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