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브리핑] 아이파크몰 LG생활건강 LF 外
[모닝브리핑] 아이파크몰 LG생활건강 LF 外
  • 김형수 기자
  • 승인 2020.02.21 09: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아이파크몰, 1층 리뉴얼 오픈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내 아방트 갤러리 카페 (아이파크몰 제공) 2020.2.21/그린포스트코리아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내 아방트 갤러리 카페 (아이파크몰 제공) 2020.2.21/그린포스트코리아

아이파크몰은 1층 공간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1층은 글로벌 SPA 브랜드, 수제 버거, 베이커리, 카페, 플라워샵 등 기존의 유통점 1층의 MD 구성과는 전혀 다른 컨셉의 콘텐츠들로 채워졌다. '타르틴 베이커리’와 '쉐이크쉑 버거’가 입점했다. 자라는 여성복과 남성복 섹션을 확장하고 Z자라 키즈 섹션을 추가했다.  갤러리 콘셉트의 카페 ‘아방트 카페’도 자리를 잡았다.

◇LG생활건강, ‘실크테라피 퍼펙트 페어’ 에센스 출시
LG생활건강은 21일 실크테라피에서 ‘퍼펙트 페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실크테라피 퍼펙트 페어 에센스는 열기구 등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모발을 집중 관리할 수 있는 토탈 헤어 솔루션이다. 특히 모발 유사 단백질과 콜라겐을 포함한 실크테라피 아미노 콜라겐이 함유된 포뮬러가 손상된 모발을 개선하고 탄탄한 탄력과 입체적인 볼륨을 살리는 데 도움을 준다.

◇LF 아떼,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LF는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의 스킨케어 라인이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0’의 제품 및 패키지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아떼는 진정성있게 제품을 만든다는 철학을 패키지 디자인으로 구현해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색깔을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았다. 비건 뷰티를 지향하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표현한 점도 수상의 이유로 꼽혔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서 ‘NO 1. 골프 페어’ 개최
롯데백화점은 잠실점이 골프 시즌을 앞두고 24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NO.1 골프 페어’를 연다고 밝혔다. 대표적으로 ‘보그너’, ‘엠유스포츠’, ‘블랙앤화이트’ 등 럭셔리 직수입 골프웨어를 정상가 대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또 ‘슈페리어’, ‘핑’, ‘캘러웨이’ 등 유명 골프 웨어를 정상가 대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태안군 소재 이마트24 문민제 경영주, 지역사회에 마스크 기부
이마트24는 이달 5일 태안군 태안발전본부 내에 위치한 이마트24를 운영하는 문민제 경영주가 태안군 원북면 주민들을 위해 800만원 상당의 마스크 5800장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마트24 본사는 이달 17일 물티슈, 핸드워시 등 동일한 금액 수준의 상품을 무상 지원했다. 본사가 특별 지원한 이 상품들을 어떻게할까 고민하던 경영주는 태안군과 시흥시에 위생용품을 또 기부했다.

◇G마켓・옥션, 신학기 용품 수요 급증…디지털・가구 빅세일
G마켓은 최근 한달(1/20-2/19) 동안 관련 상품 판매량을 전년 동기 대비와 비교한 결과, 신학기용품 및 선물 품목이 전체 3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옥션도 비슷한 상황이다. G마켓과 옥션은 25일까지 대규모 할인 행사 ‘디지털 가구 빅세일’을 한다. 신학기 대표 품목인 노트북과 태블릿PC, 아동 가구 등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얼리 스프링 수퍼 찬스’ 개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은 21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얼리 스프링 수퍼 찬스(EARLY SPRING SUPER CHANC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주, 파주, 시흥,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전 점포에서 열린다. 남녀 패션, 핸드백 등 인기 브랜드의 따끈따끈한 봄 상품과 새학기 준비를 위한 스포츠 및 키즈 브랜드 제품 등을 최초 정상가 대비 최고 80%를 할인한다.

◇미니스톱, 특수부위 신메뉴 ‘닭똥집 튀김’ 출시
미니스톱은 21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특수 부위 메뉴 ‘닭똥집 튀김’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미니스톱은 ‘닭똥집 튀김’이 고소하고 짭짭한 튀김 맛과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닭똥집 특유의 식감이 어우러져 씹는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탄산음료나 맥주와도 잘 어울린다고 설명했다. 한입에 먹을 수 있는 작은 크기와 먹기 좋은 포장으로 편의성을 더했다.

◇아워홈, 면역력 강화 푸드테라피 메뉴 선봬
아워홈은 푸드테라피 캠페인의 일환으로 위탁 운영하고 있는 전국 급식사업장에 ‘면역력 강화 메뉴’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면역력 강화 식재료로는 마늘, 표고버섯, 단호박 등을 선정했다. 해당 식재를 활용해 마늘소스바싹불고기, 청국동태매운탕, 버섯고구마영양밥, 단호박카레라이스 등을 제공한다. 면역력 강화메뉴 레시피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다이치, 카시트 보상판매 프로모션 실시
다이치는 국외 제작 또는 오래된 카시트를 100% 국산 카시트인 다이치 제품으로 저렴하게 교체할 수 있는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다이치의 신생아용, 토틀러 및 주니어용 카시트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구매 후에는 기존 제품과의 비교 후기를 육아카페 또는 개인 블로그에 작성해 다이치 쇼핑몰에서 후기 인증을 남겨야 한다.

◇본도시락, 푸르지오 입주민 대상 웰컴밀 서비스 시행
본도시락은 21일 2020년 입주 예정인 대우건설 푸르지오 11개 단지에 입주민을 위한 웰컴밀 서비스를 정식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웰컴밀 서비스는 고객들에게 식사를 제공하고자 대우건설이 준비한 푸르지오 라이프 프리미엄 중 하나다. 본도시락은 이달 중동 센트럴파크 푸르지오를 시작으로 올해 총 11개 푸르지오 단지에 도시락을 제공할 계획이다.

◇롯데하이마트, ‘이사혼수 가전・가구 베스트 기획전’ 실시
롯데하이마트는 온라인쇼핑몰에서 이달 29일까지 ‘이사혼수 가전·가구 베스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삼성전자, LG전자 TV, 냉장고, 세탁기, 의류건조기 등 대형가전과 쿠첸, 쿠쿠 전기밥솥, SK매직 식기세척기, 다이슨 청소기 주방・생활가전 등 이사, 혼수에 필요한 다양한 가전 제품을 선보인다.

◇CGV아트하우스, ‘홀리 모터스’ 앵콜 라이브톡 개최
CGV아트하우스는 21일 ‘이동진의 라이브톡’ 100회를 기념해 앵콜 라이브톡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100회 특집 작품으로는 ‘이동진의 라이브톡’의 첫 번째 선정작이었던 ‘홀리 모터스’를 다시 선보인다. 다음달 3일 저녁 7시, CGV압구정 본관 1관에서 열린다. ‘이동진의 라이브톡’ 관람을 원하는 고객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하면 된다.

◇이랜드몰, 트리플 ‘2’(이)득데이 개최
이랜드몰은 일 년에 단 한 번 찾아오는 2월 22일을 맞아 트리플 ‘2’(이)득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빙/패션/아동 등 패션 카테고리와 식품 카테고리에서 가장 인기 있는 300가지 상품의 가격을 22% 즉시 할인해준다. 추가로 이랜드몰은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고객에 한해 스타벅스 화이트 그린 머그잔, 페리카나 치킨 세트 등 상품을 파격 할인가인 2200원에 선보인다. 

◇헨리코튼, 온라인 전용 상품 확대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헨리코튼은 21일 2020 봄/여름시즌부터 온라인 전용 상품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출시하는 온라인 전용 상품은 3040 고객을 주 타겟으로 한다. 겨울 스테디셀러인 파일럿코트를 봄 계절에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싱글코트 디자인으로 변형하여 ‘파일럿-X lite’ 코트를 출시한다. 코튼 셔켓, 반팔셔츠, 반팔티셔츠, 팬츠 등도 선보인다.

alias@greenpost.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