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는 새학기를 맞아 신규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SK브로드밴드 제공) 2020.2.18/그린포스트코리아
SK브로드밴드는 새학기를 맞아 신규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SK브로드밴드 제공) 2020.2.18/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SK브로드밴드는 3월말까지 새학기를 맞이해 고객센터 106과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Giga 인터넷과 B tv All, AI 셋톱박스를 동시에 가입하는 신규 고객 가운데 106번째, 1060번째 고객에게 ‘신학기 노트북’을 선물한다. 공부도 게임도 최신사양으로 즐길 수 있는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HP Omen15)을 준비했다.  

광랜 인터넷과 B tv Lite를 동시에 가입하는 모든 신규 고객들을 위해서는 겨울왕국2 소장용 VOD 쿠폰과 한정판 겨울왕국2 캐릭터 카드를 마련했다. 동일 상품에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20명에게는 올라프 인형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가입 상품에 따라 신규 고객 대상으로 △에어팟 프로 3세대 △갤럭시탭 S5e 64G △필립스 55인치 UHD TV △삼성전자 43인치 FHD TV △백화점 상품권 등 5가지 중 1가지 경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SK브로드밴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SK브로드밴드 공식홈페이지 내 이벤트 메뉴에 들어가면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