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롯데백화점, ‘롯데 웨딩 위크’ 개최

롯데웨딩센터를 방문한 예비부부가 상담을 받고 있다. (롯데백화점 제공) 2020.2.14/그린포스트코리아
롯데웨딩센터를 방문한 예비부부가 상담을 받고 있다. (롯데백화점 제공) 2020.2.14/그린포스트코리아

롯데백화점은 14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 ‘롯데 웨딩멤버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백화점 전 점포에서 ‘롯데 웨딩 위크’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더블마일리지 혜택(마일리지 두 배 적립), 100% 당첨 경품, 특별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 패션/가전/가구 등 카테고리 내 총 17개 브랜드와 더콘란샵의 상품을 구매한 웨딩멤버스 고객에 한해 마일리지를 두 배로 적립해준다.

◇SPC그룹, 해피앱 통해 한부모가정에 의료비 지원
SPC그룹은 14일 SPC행복한재단이 ‘제6회 SPC해피쉐어 캠페인’을 통해 적립한 기부금을 저소득 한부모가정에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 11월 26일부터 한달 간 저소득 한부모가정의 의료비를 지원하기 위해 진행됐으며, 5000여명의 고객들이 참여해 총 1000만원의 기부금이 적립됐다.

◇휠라 키즈, ‘2020 뉴 키즈 스프링 컬렉션’ 출시
휠라 키즈는 ‘2020 뉴 키즈 스프링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휠라를 대표하는 리니어 로고와 브랜드 고유의 네이비, 화이트, 레드 등을 중심으로 봄을 연상케 하는 부드러운 파스텔컬러, 플라워 패턴과 테이프 디테일 등을 활용했다. 트레이닝 재킷과 팬츠, 아노락 재킷, 맨투맨 티셔츠와 슈즈 등 활동적인 아이들이 입고 즐기기에 좋은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생딸기 활용한 ‘스트로베리 팜’ 4종 출시
크리스피 크림은 신제품 ‘스트로베리 팜(Strawberry Farm)’을 14일부터 3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딸기 우유크림과 핑크 컬 초코로 벚꽃을 연출한 ‘벚꽃 내린 딸기케익’, 당근케익 도넛에 딸기 우유크림을 토핑한 ‘봄딸기 크림케익’, 바나나 아이싱에 생딸기를 올린 ‘딸기에 반한 꿀벌’, 링 도넛에 로투스 쿠키&크림을 얹은 ‘재밌는 딸기농장’등을 선보인다다.

◇롯데마트, 셀프 케어 및 개인 위생 용품 판매
롯데마트는 14일부터 19일까지 셀프 케어 용품 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건강식품 및 위생 용품을 선보인다.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플러스(1,120mg*120정)’를 1만8900원에, 분말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고려은단 비타민C 분말(2g*180포)’을 1만 9800원에 판매한다. ‘해피바스 미셀라 바디워시’는 7900원, ‘휴대용 칫솔 살균기(UTS1000)’는1만400원에 판다.

◇G마켓・옥션, ‘디지털・가구 빅세일’ 진행
 G마켓과 옥션은 17일부터 25일까지 가전, 가구 인기 품목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하는 ‘디지털-가구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학기 및 결혼, 이사 시즌에 맞춰 한샘 온라인 가구를 비롯해 삼성, LG, 다이슨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는 이달 17일 자정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신세계사이먼, 여주 지역 아동시설에 기부금 출연
신세계사이먼은 14일 여주 지역 아동시설에 물품지원을 위한 기부금 8000만원을 출연한다고 밝혔다. 기부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여주시 돌봄아동센터 12개소와 희망어린이장난감도서관 ‘여주 프리미엄관’에 전달돼 각 시설의 무선청소기 구매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어린이 시설의 환경 개선을 통해 건강한 성장발달을 돕기 위해서다.

◇CU, 자동차 보험 상품 컵라면 출시
CU는 DB손해보험(이하 DB손보), 네이버파이낸셜과 손잡고 컵라면과 자동차 보험을 연계한 이색 상품 ‘내차보험 만기라면(이하 만기라면)’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DB손보의 자동차 보험 홍보를 위해 기획됐다. 컵라면 뚜껑의 QR코드 스캔해 DB손보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료를 산출해보면 네이버쇼핑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네이버 N페이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갤러리아백화점, 주말 행사 ‘풍성’
갤러리아백화점은 14일)부터 주말 행사 및 웨딩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밝혔다. 명품관 웨스트 5층에서는 4월9일까지 가구를 중심으로 책, 커피, 컬러 등을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비아인키노'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이달 16일까지 해외 명품대전을 진행한다. 겐조, 에스카다, 오일릴리 등 해외 유명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드롭탑,  ‘데일리 샌드위치 3종’ 출시
드롭탑은 14일 카페에서 식사까지 해결하는 카페식(食) 문화 확산에 맞춰 ‘데일리 샌드위치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햄 에그 치아바타’와 ‘핫치킨 치아바타’는 신선한 야채에 풍성한 속 재료와 퀄리티 높은 이탈리안 치아바타 빵을 사용하여 촉촉한 식감이 돋보인다. 야채에 햄과 치즈, 계란을 더한 정통 ‘햄 치즈 샌드위치’도 선보인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시각장애인복지관서 봉사활동 펼쳐
bhc치킨은 14일 대학생 봉사 단체 ‘해바라기 봉사단’ 4기 2조 봉사단원들이 이달 10일 서울 관악구 봉천동에 위치한 실로암시각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해 시각 장애인의 자립을 위한 포장 조립사업에 참여한 시각 장애인의 일손을 도왔다고 밝혔다. 봉사단원들은 시각 장애인들과 함께 비행기 기내 음악 청취용으로 납품될 헤드셋을 분류하는 작업을 했다. 

◇뚜레쥬르, iF 디자인 어워드 2020 2관왕
CJ푸드빌은 뚜레쥬르의 ‘구움 케이크류 패키지’와 ‘띠띠뽀 마들렌&케이크 패키지’가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0’ 패키징 부문 본상을 수상하며 단일 브랜드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고 14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2019년 크리스마스 제품 패키지로 ‘iF 디자인 어워드 2019’ 본상을 수상한 데 이어 2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티몬, 슈퍼세이브 ‘1년권’ 론칭
티몬은 가입 기간 동안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유료멤버십 서비스인 ‘슈퍼세이브’의 1년권을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1년권 가입 금액은 5만원이지만 구매 후 리뷰만 작성하면 2만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어 실제 가입비용은 3만원이나 다름없다는 설명이다. 1일 평균 이용료 약 82원으로 티몬에서 가장 알찬 쇼핑 혜택과 다양한 전용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셈이다.

◇구딸 파리, 떼뉴 드 스와레 바디 크림 출시
구딸 파리는 14일 ‘떼뉴 드 스와레(TENUE DE SOIRÉE) 바디 크림’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떼뉴 드 스와레 바디크림’은 시어버터, 코코넛, 동백 오일 등 식물성 원료를 사용했으며, 고농축 제형이지만 피부에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린다. 일리페 버터(Illipe Butter)를 함유해 강력한 보습 효과를 주며, 이를 통해 향수를 뿌리기에 최적화된 상태로 피부를 가꿔준다.

◇더페이스샵,  ‘마스크림 텐션 시트’ 리뉴얼 출시
더페이스샵은 14일 기존 시트형 마스크 ‘마스크림’을 리뉴얼한 ‘마스크림 텐션 시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스크림 텐션 시트’는 기존 마스크림과 비교해 하관 부분의 페이스 라인을 쫀쫀하게 당겨서 올려주는 극세사 텐션 시트가 적용됐다. 전 라인에 주름개선 기능성을 추가해 한층 더 강력한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
 

◇LF 아누리, 2020년도 방문보육 교사 공개 채용
LF 계열의 영유아 보육 서비스 전문기업 아누리는 2020년도 방문보육 교사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경단녀를 포함해 자녀 양육 경험이 있는 25세~55세의 고등학교를 졸업한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2020년도 방문교육 교사 공개 채용은 유아교육 전공자나 유관기관 경력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들에게는 우대 혜택이 주어진다.
 

◇현대홈쇼핑, 봄・여름 의류 신상품 론칭
현대홈쇼핑은 15일부터 패션 고정 프로그램을 통해 S/S 의류 신상품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5일 오후 9시 35분부터 예능형 스타일링쇼 '스타일마스터' 3시간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 단독 PB 브랜드 '밀라노스토리'와 '제이바이'의 S/S 시즌 신상품을 선보인다. 19일에는 '최현우의 초이스' 방송에서 '에이앤디 니트셋업'을 선보인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