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에잇세컨즈, 노상호 작가 콜라보 컬렉션 출시

에잇세컨즈는 노상호 작가와 콜라보한 컬렉션을 출시했다. (에잇세컨즈 제공) 2020.2.11/그린포스트코리아
에잇세컨즈는 노상호 작가와 콜라보한 컬렉션을 출시했다. (에잇세컨즈 제공) 2020.2.11/그린포스트코리아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노상호 작가(네모난/nemonan)와의 협업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에잇세컨즈는 트렌디하고 쿨한 감성과 여유 있는 실루엣에 노상호 작가의 유니크한 그래픽을 더한 상품들을 내놓았다. 핑크, 화이트, 옐로우 컬러를 중심으로 후드 티셔츠, 스웻셔츠, 셔츠 등 캐주얼 웨어 및 가방, 모자 등 액세서리 총 13개 스타일로 이뤄졌다. 

◇홈플러스, 건강 관리 도움되는 먹거리・가전 등 할인 판매
홈플러스는 11일 ‘전 국민 건강UP 프로젝트’ 기획전을 열고 관련 상품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을 모아 할인가에 선보인다. 가전과 운동용품도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보국 통세척 복합식 가습기’, ‘파세코 삶는 세탁기’ 등이 있다.

◇SPC그룹,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용품 지역아동센터에 전달
SPC그룹의 사회복지재단 SPC행복한재단은 전국 지역아동센터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마스크와 손소독제 등을 지원한다고 11일 밝혔다. SPC행복한재단은 확진자 발생 지역과 농산어촌 지역아동센터를 중심으로 총 150개 센터에 간식빵 1만4000개와 방역마스크 4500개, 손소독제 540개 등 3000만원 상당의 물품을‘SPC행복한빵나눔차’를 통해 전달할 계획이다.

◇이마트, 까사미아 콜라보 가구 첫선
이마트는 신학기를 맞이해 책상, 공간박스, 의자 등 서재/학생가구 베스트 아이템 90여개 품목을 행사카드로 구매 시 최대 30% 할인하는 '신학기 페스티벌'을 13일부터 2주간 연다고 밝혔다. 까사미아와 콜라보해 기획한 첫 상품을 선보인다.  '까사미아 루이 책상+스크린(민트/베이지)’, '까사미아 루이 책장 2X3 (네추럴오크/화이트오크)’ 등을 판매한다.

◇이마트24 아이스크림, 이천쌀이 접수
이마트24는 1월9일부터 이달 9까지 이마트24 아이스크림 매출을 확인한 결과, 전체 아이스크림 상품 중 이천쌀컵이 1위, 이천쌀콘이 2위를 차지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마트24는 계절에 관계없이 아이스크림 맛에 대한 기대감과 이천쌀 아이스크림을 한번 맛 본 뒤 그 맛에 반해서 재구입이 이뤄지는 것으로 파악했다.

◇SSG닷컴, 마스크・손세정제 등 생필품 안정 공급 ‘총력’
SSG닷컴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구매가 폭증한 ‘마스크’와 ‘손세정제’ 안정 공급에 총력을 다한다고 11일 밝혔다. SSG닷컴은 마스크 제조업체 및 중간 협력사와 협의를 거쳐 매주 최소 10만개 이상 안정적으로 공급받을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손세정제와 소독제 공급량도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이전 수준의 물량을 확보하기 위해 협력사와 실시간 소통 라인을 구축했다.

◇롯데월드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대비 대규모 소독 실시
롯데월드몰은 11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10일 영업 종료 후, 시설 전반에 대한 소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작업은 다음날인 11일 오전 8시까지 총 약 10시간 동안 이뤄졌다. 시설 전체에 대한 대대적인 소독을 실시했다. 롯데자산개발도 롯데몰, 롯데피트인 등 총 7개 점포에 대한 소독을 10일) 영업 종료 후 완료했다.

◇세븐일레븐, 편의점 먹거리 배달 서비스 시작
세븐일레븐은 11일 배달앱 ‘요기요’, 물류 스타트업 메쉬코리아 ‘부릉’과 함께 편의점 먹거리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1+1, 2+1등 대표 행사상품을 비롯해 주문편의를 위한 다양한 세트상품과 도시락, 디저트, 즉석푸드, 가정간편식(HMR), 생활 및 위생용품 등 총 330여종 상품에 대해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S/S 해외 패션 대전’ 개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은 11일 16일까지 봄 시즌 의류 및 패션 아이템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S/S 해외 패션 대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여주/파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동시에 개최되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해외 유명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남녀 의류, 핸드백, 스포츠, 골프웨어 등 다양한 작년 봄 상품들을 최초 정상가 대비 최고 80% 할인 판매한다. 

◇GS25, 30주년 기념 정식 트로트 ‘진심’송 싱글 발매
GS25는 10일 출범 30주년을 기념해 트로트로 만든 ‘진심’송을 지니, 멜론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GS25 30주년 기념 ‘진심’송은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유명세를 얻고 있는 트로트 3총사와 함께 제작 했다. GS25에서는 ‘진심’송 발매를 축하하기 위해 3월 15일까지 커버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애경산업, 포인트 마일드 클렌징 크림 워터 선봬
애경산업의 포인트는 11일 ‘포인트 마일드 클렌징 크림 워터’(MILD CLEANSING CREAM WATER)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포인트 마일드 클렌징 크림 워터는 피부를 부드럽게 관리하는 ‘우유 세안법’에서 착안한 pH 약산성 클렌저다. 우유 지질 및 우유 단백질 추출물과 보습 세정 성분을 함유해 크림처럼 부드럽고 촉촉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롯데면세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대응 위해 3억원 후원
롯데면세점은 최근 확산 중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피해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우한 교민 및 중국지역사회, 국내 취약계층 어린이에게 3억원을 후원한다고 11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이 이번에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한 후원금은 우한 지역 교민을 포함한 중국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구호물품 지원에 사용된다. 또 국내 어린이들의 건강을 위해 신학기 위생키트를 제작해 제공한다. 

◇쿠팡 전문설치, 카드별 즉시할인 혜택 이벤트
쿠팡은 대형가전 로켓배송 서비스인 ‘전문설치’ 대상 셀렉션을 확대하고 고객들을 위한 즉시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쿠팡 '전문설치’는 대형가전을 로켓배송으로 구매 후 다음날 바로 받아 볼 수 있는 국내 유일 서비스로, 가전 브랜드별 전문기사가 제품 배송부터 설치까지 무료로 진행해 주는 서비스다. 

◇본아이에프, 기프트카드 서비스 론칭
본아이에프는 11일 자사 외식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프트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선불식 충전 서비스로, ‘본죽’, ‘본죽&비빔밥 카페’, ‘본도시락’, ‘본설’ 등 본아이에프의 전국 1800여 개 외식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및 모바일 배달 앱 ‘본오더’에서 사용할 수 있다. 본인이 직접 구매해 사용하거나 가족이나 친구, 가까운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다.

◇보브, 2020년 봄 컬렉션 ‘V 포레스트’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여성복 브랜드 보브는 11일 봄 컬렉션을 한 달 이상 앞당긴 이달 초 출시하며 여성들의 봄심 잡기에 나섰다고 밝혔다. 보브의 2020년 봄 컬렉션V포레스트(#VFOREST)는 도심과 자연을 넘나들며 삶의 여유를 즐기는 2030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했다. 캐주얼 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의 제품 16종을 선보인다.

◇티몬, 특별 이벤트 많은 2월 맞아 ‘선물은티몬’
티몬은 졸업 및 입학과 발렌타인데이 등 특별한 이벤트가 많은 2월을 맞아 ‘선물은티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티몬은 ‘선물은티몬’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다양한 선물을 고르고, 특가상품을 득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우선 21일까지 진행되는 ‘졸업입학선물’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의 새출발을 응원하는 다양한 특가 선물상품을 선보인다.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는 11일 얇고 투명한 윤기로 24시간 변함없이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은 블랙 쿠션, 블랙 파운데이션의 성공으로 베이스 메이크업 명가로 자리 잡은 헤라가 기존 글로우 파운데이션의 단점인 짧은 지속력과 겉도는 발림성을 보완해 개발한 액상형 파운데이션이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