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은 중졸・고졸 검정고시 1회 시험 대비 ‘스피드 패스반’ 수험생을 모집한다. (에듀윌 제공) 2020.2.7/그린포스트코리아
에듀윌은 중졸・고졸 검정고시 1회 시험 대비 ‘스피드 패스반’ 수험생을 모집한다. (에듀윌 제공) 2020.2.7/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에듀윌은 7일 중졸・고졸 2020년 1회 시험 대비 ‘스피드패스반’을 운영, 수험생을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에듀윌은 30% 압축한 커리큘럼에 빠른 합격을 위한 모든 것이 담겨있다고 설명했다. 또 에듀윌 검정고시 스피드패스반은 △필요한 강의만 듣고 경제적 부담은 줄이고 싶은 수험생 △1년 합격을 위한 1위 콘텐츠만을 원하는 수험생 △타사 강의에 만족하지 못한 수험생 등에게 적합하다고 덧붙였다.

고졸 검정고시 전문 강사진은 2019년 조사 결과 95%의 강의 만족도를 기록할 정도로 수준 높은 강의를 한다. 더불어 각종 온라인서점의 검정고시 부문에서 베스트셀러를 차지하는 등 많은 수험생들의 선택을 받아온 에듀윌의 전문 교재와 출제경향이 반영된 실전 모의고사는 시험 준비를 완벽하게 마무리할 수 있게 도와준다.

영어와 수학이 취약한 수험생들의 완벽한 기초개념 정리를 돕는 ‘영어/수학 기초특강’, 최신 출제경향을 완벽하게 대비 가능한 ‘개정교육과정 적용 기출특강’도 무료로 제공한다. ‘개정 교육과정 적용 기출특강’에서는 출제 경향을 보다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검정고시 스피드패스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며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라고 말했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