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올리브영, 8일부터 ‘모두의 발렌타인’ 선물 기획전 개최

올리브영은 ‘모두의 발렌타인’ 선물 기획전을 연다. (올리브영 제공) 2020.2.7/그린포스트코리아
올리브영은 ‘모두의 발렌타인’ 선물 기획전을 연다. (올리브영 제공) 2020.2.7/그린포스트코리아

올리브영은 8일부터 14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모두의 발렌타인’을 콘셉트로 한 선물 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은 발렌타인데이가 연인뿐 아니라 누구에게나 의미 있는 선물을 줄 수 있는 날로 변화함에 따라 이번 행사 콘셉트를 ‘모두의 발렌타인’으로 정했다. 향수와 남성화장품 외에도 색조, 더모 화장품 등 남녀 모두에게 인기 있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맥도날드,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 선봬
맥도날드는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를 10일부터 선보이고 3월 25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맥도날드의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는 바삭한 초콜릿 페스츄리 속 상큼한 라즈베리와 부드러운 크림치즈의 조화를 즐길 수 있는 디저트다. 2018년 첫 출시 당시 소셜네트워크 및 온라인상에 인증샷과 호평이 쏟아지는 등 인기를 끌었다. 

◇티몬, 매일 저녁 8시 신규 타임매장 ‘건강타임’ 신설
티몬은 매일 저녁 8시에 스포츠 용품과 건강식품 등 건강관련 상품을 1시간 동안 파격가에 판매하는 새로운 타임매장 ‘건강타임’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티몬은 건강식품과 운동기구, 스포츠 잡화 등을 옵션에 상관없이 균일가로 최저가 수준에 판매한다. 1개만 사도 무료로 배송해준다. 7일에는 악력기, 내 안에 보이차, 프로월드컵 런닝화 등을 선보인다.

◇CU, 5Good모닝 이벤트 실시
CU는 KT와 손잡고 이달부터 5Good모닝 이벤트를 이달 1일부터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오전 5시부터 9시까지 샐러드와 도시락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00원당 200원, 하루 최대 1000원의 할인 혜택(통합 1회)을 제공한다. KT 멤버십 회원이면 등급에 상관없이 가능하며, 할인된 금액만큼 KT 멤버십 포인트가 차감된다.

◇드롭탑, ‘드롭탑 뚱카롱 10종’ 출시
드롭탑은 가성비가 돋보이는 ‘드롭탑 마카롱 10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쫀득한 식감의 꼬끄에 일반 마카롱의 두 배에 해당하는 필링을 넣어 가성비를 높였다. 말차와 초코를 동시에 담은 ‘말차초코’, 부드럽고 깔끔한 ‘얼그레이’, 바닐라빈과 앙글레이즈 버터크림이 만난 ‘월드콘’, 고소한 ‘인절미’, 딸기의 깊은 향이 인상적인 ‘핑크팬더’ 등을 선보인다.

◇더플레이스, 밀라노 포르마지오 페스타 시작
CJ푸드빌의 더플레이스는 다양한 치즈를 활용한 델리지오소 신메뉴를 선보이고 이탈리아 디자인 거장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그라나파다노, 리코타, 모짜렐라, 체다, 고르곤졸라 등 여러 가지 고급 치즈로 색다른 이탈리안 피자와 파스타를 출시했다. 델리지오소 신메뉴 주문 시 ‘아킬레 카스틸리오니’ 전시회 입장권을 선착순 300명에게 증정한다. 

◇맨온더분, 이탈리아 최고급 ‘로로 피아나’ 원단 신상 슈트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남성 편집숍 맨온더분은 7일 봄여름 시즌을 맞아 이탈리아산 최고급 원단 로로 피아나(Loro Piana)로 제작한 슈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로로 피아나’는 제냐, 아리스톤과 함께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3대 원단사다. 정통 포멀 슈트 디자인으로 봄여름 시즌부터 가을겨울 시즌까지 사계절 동안 입을 수 있는 더블 버튼형과 봄여름에 입기 좋은 싱글형으로 판매한다.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팔레트’ 4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아리따움은 7일 모노아이즈의 대표 색상 중심으로 9가지 섀도를 새롭게 구성한 ‘모노아이즈 팔레트’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팔레트는 9가지 섀도로 구성돼 있으며, 대표 색상 1가지와 신규 색상 8가지로 이뤄져있다. 대표 색상과 조화롭게 메이크업에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색상의 베이스 및 포인트 섀도, 반짝이는 펄 소재의 글리터 섀도 등을 조합했다.

◇위메프, ‘위메프데이’ 개최…장바구니 쿠폰 제공
위메프는 이달 11일과 12일 ‘위메프데이’를 열고, 이틀간 최대 2만5000원 장바구니 할인쿠폰을 무제한 제공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모든 배송 카테고리 상품(마트, 패션/뷰티, 디지털/가전 등) 주문시 결제금액에 따라 △2만원 이상 2000원(10% 할인) △5만원 이상 7500원(15% 할인) △10만원 이상 2만5000원(25% 할인) 장바구니 쿠폰을 무제한으로 지급한다.

◇할리스커피, 디즈니 콜라보 '에스프레소잔' 세트 2종 출시
할리스커피는 디즈니와 콜라보한 에스프레소잔 세트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디즈니 캐릭터 ‘미키 마우스’와 ‘곰돌이 푸’를 적용해 클래식 한 감성을 담은 에스프레소잔 세트 2종이다. '에스프레소잔 세트(미키)'는 미키 마우스의 다양한 표정이 앙증맞게 그려진 제품이다. '에스프레소잔 세트(곰돌이 푸)'는 곰돌이 푸의 귀여운 동작을 담아냈다. 

◇스파오, 신학기 페스티벌 개최
스파오는 신학기를 맞아 7일부터 이달 16일까지 간 ‘스신페’(스파오 신학기 페스티벌)를 연다고 밝혔다. 스파오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가방, 신발 등 잡화 아이템과 함께 스웨트셔츠, 플리스, 덤블 상품등 신학기와 봄 코디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상품 50여종을 선보인다. 9개의 수납공간과 에어팟, 지갑 등을 걸 수 있는 D링이 포인트인 ‘나인포켓백팩’ 등을 준비했다.

◇LG생활건강, ‘후 천율단 화율 마스크’ 선봬
LG생활건강은 7일 ‘후 천율단 화율 마스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천율단 화율 마스크’는 밤 사이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줘 하루 종일 지친 피부 상태를 푹 자고 일어난 듯 맑고 투명한 안색과 탄탄한 피부라인으로 가꿔주는 크림 제형의 오버나이트 마스크다. 천율단 화율 라인의 핵심 성분 ‘철피석곡’을 함유한 제품으로 매끄럽고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미니스톱, 소프트크림 초코갤러 해시태그 이벤트 
미니스톱은 7일 2월 한 달 동안 소프트크림 벨기에 초코갤러 구매 인증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해시태그를 달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갤러의 6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갤러초코 미니바 6입 제품을 2개씩 증정한다.

◇본아이에프・본사랑, ‘제7회 한마음 행복나누미 캠페인 쌀 전달식’ 개최
본아이에프는 6일 마포구 한국사회복지회관에서 사단법인 ‘본사랑’과 ‘제7회 한마음 행복나누미 캠페인 쌀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2019년 한마음 행복나누미 캠페인을 통해 기부한 쌀은 약 9.7톤에 달한다. 7번째를 맞는 올해로 누적 4350여 포대, 총 86톤의 쌀을 전국 푸드뱅크를 통해 기부했다.

◇발렌타인, 브랜드 체험존 운영 잠정 연기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발렌타인은 7일 다음달 열릴 예정인 ‘시간의 느림 속으로 들어가다 (Time Slowing Experience)’ 캠페인 브랜드 체험존 운영을 잠정 연기한다고 밝혔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예방 대책의 일환으로 계획된 일정을 잠정 연기하기로 했다는 설명이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