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발렌타인데이 특선 디너를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제공) 2020.2.2/그린포스트코리아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발렌타인데이 특선 디너를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제공) 2020.2.2/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사랑하는 사람과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발렌타인데이가 얼마 남지 않았다. 호텔업체들은 이런 사람들을 겨냥해 다양한 식음료 프로모션과 객실 패키지를 내놨다. 

2일 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미식 골목 322 소월로에 자리한 ‘테판’과 ‘스테이크 하우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 고객을 위한 ‘발렌타인데이 특선 디너’를 14일 하루 동안 선보인다.

미식 골목 322 소월로는 올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들의 사랑과 열정을 상징하는 붉은색을 콘셉트로 꾸며질 예정이다. ‘테판’과 ‘스테이크 하우스’는 레스토랑 곳곳이 장미를 포함한 붉은 꽃들로 장식돼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할 계획이다. 테판은 제철 성게를 이용한 애피타이저와 아귀 볼살 빠삐요뜨 요리가 포함된 7코스의 디너 요리를 선보인다.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는 최상급 한우 안심스테이크와 제철 가리비구이 요리가 포함된 7코스 디너 요리를 맛볼 수 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호텔에서 연인과 함께 특별하고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로맨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파티세리의 베스트셀러 케이크 ‘생 마르크(Saint Marc) 미니 홀 케이크와 ‘앙드레 끌루에, 브뤼 로제(Andre Clouet, Brut Rose) 와인’ 1병을 룸 서비스로 즐길 수 있다. 

연인간의 특별 선물을 위해 프랑스 정통 니치 퍼퓸 브랜드 ‘썽봉(100BON)’의 커플 향수 2종 세트도 준비했다. ‘썽봉(100BON)’은 100% 천연 원료로 만든 향수라는 뜻과 좋은 향기(SCENT: 향기 / BON: 좋은)가 난다는 이중적인 뜻을 함유한 브랜드다.

롯데호텔서울 델리카한스에서는 달콤함과 사랑스러움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4종의 케이크와 케이크팝, 머랭쿠키 등을 11일부터 14일까지 판매한다. 연인끼리 먹기에 부담 없는 크기와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케이크로는 스트로베리 스펀지 케이크에 4가지 색의 크림을 장미 모양으로 우아하게 장식한 ‘발렌타인 로즈’, 초콜릿으로 만든 진주 데코레이션이 인상적인 ‘발렌타인 펄네스트’, 핑크색의 하트 모양 케이크 ‘발렌타인 하트’, 미니 사이즈의 ‘발렌타인 슈가플라워’ 등을 준비했다. 

메이필드호텔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페스타는 최고급 트러플과 프리미엄 와인이 마련된 '더 비앙케토 트러플 디너(The Bianchetto Truffle Dinner)'를 발렌타인데이 당일 하루 동안 선보인다.

'더 비앙케토 트러플 디너' 컨셉으로 준비한 이번 디너에서는 봄에만 채취할 수 있는 비앙케토 트러플이 곁들여진 메인 음식을 포함한 6종 코스 요리와 그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와인을 맛볼 수 있다.

더 비앙케토 트러플 디너의 코스 요리는 한우 카르파치오를 시작으로 카스텔마뇨 치즈 퐁듀를 곁들인 감자 그라탱, 비앙케토 트러플 딸리올리니, 레몬 셔벗, 한우 안심 스테이크로 구성됐다. 발렌타인데이에 어울리도록 발로나 초콜릿과 라즈베리가 디저트로 제공된다. 비앙케토 트러플의 향과 조화를 이루는 와인도 골라준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객실 패키지와 다이닝 프로모션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 스페셜’을 8일부터 선보인다.

8일부터 2월 15일까지 선보이는 ‘올 어바웃 발렌타인 패키지’는 반얀 룸 또는 객실 내 릴랙세이션 풀이 구비된 남산 풀 룸에서의 1박, 스파클링 와인과 몽상클레르의 발렌타인데이 시즌 한정 케이크 등으로 이뤄졌다.

몽상클레르는 발렌타인데이 시즌 한정으로 ‘발렌타인 디저트 5종’과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세트’를 8일부터 14일까지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딸기와 초콜릿을 활용한 홀케이크와 미니케이크다. 대표 제품은 ‘쇼콜라 크램 데코’ 홀케이크로 속이 촉촉한 초코 스펀지에 상큼한 딸기를 가득 넣었으며 고소한 생크림과 진한 초콜릿 크림으로 달콤한 맛을 더했다.

호텔업계 관계자는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국내 호텔업체들이 연인과 함께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 및 로맨틱한 하루를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를 내놨다”고 말했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