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부영 사랑으로 ‘우수 어린이집' 11개원 선정
부영그룹, 부영 사랑으로 ‘우수 어린이집' 11개원 선정
  • 김동수 기자
  • 승인 2020.01.23 14: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일 열린 우수 어린이집 시상식에서 수상한 팀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부영그룹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지난 10일 열린 우수 어린이집 시상식에서 수상한 팀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부영그룹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김동수 기자] 부영그룹이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가운데 ‘안심 어린이집’을 실천하고 있는 우수 어린이집 11개원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부영그룹에 따르면 지난 10일 부영태평빌딩에서 2020년 어린이집 원장회의 및 시상식을 열고 ‘광주전남혁신2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선정했다.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영유아들이 행복하고 학부모들이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어린이집을 목표로 전국 부영 아파트 관리동 내에 66개원을 운영하고 있다. 임대료가 없는 이 어린이집은 면제된 임대료를 영유아 복지에 사용한다.

이번 시상식에서 대상의 영예를 안은 광주전남혁신2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평가에서 최고점을 받은 것은 물론, 전남보육공모전 전남도지사상 표창 수상과 우수급식어린이집 지정, 육아종합지원센터 공모상 수상 등의 실적을 거두며 모범 어린이집의 전형이 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최우수상은 제주삼화7차와 광주첨단2지구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차지했다. 우수상은 여수죽림1차, 원주문막, 원주혁신8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게 돌아갔다. 

특별상 개인부문은 광주전남혁신3단지, 단체부문은 충북오창5~8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수상했다. 

한편 부영그룹은 그룹 내 보육지원팀을 두고 무상으로 보육행사와 부모교육, 교사교육, 보육컨설팅 등을 지원하고 다자녀 입학금 지원, 개원지원금 지원 등을 통해 보육의 질을 높이기 위해 학부모와 어린이집에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 같은 지원으로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지난해 64개원(2019년 기준)이 전국에서 총 74개의 상을 휩쓰는 등 우수성을 공인받고 있다.

kds0327@greenpost.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