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에뛰드하우스, 2020년 초콜릿 콜라보레이션 ‘허쉬 컬렉션’ 출시

에뛰드하우스가 선보인 ‘허쉬 컬렉션’ (에뛰드하우스 제공) 2020.1.22/그린포스트코리아
에뛰드하우스가 선보인 ‘허쉬 컬렉션’ (에뛰드하우스 제공) 2020.1.22/그린포스트코리아

에뛰드하우스는 다음달 초콜릿 콜라보레이션 '허쉬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허쉬 컬렉션’은 아이섀도우 팔레트 2종, 틴트 2종, 뷰티툴과 스페셜 키트 등으로 이뤄졌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는 6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리얼 초코 브라운 컬러의 ‘허쉬 오리지널’과 밀키하면서 크리미한 컬러의 ‘허쉬 쿠키 앤 크림’이 출시된다.

 

◇CGV아트하우스, 김기영 감독・전도연 배우 특별 상영회 개최
CGV아트하우스는 다음달 3일부터 11일까지 ‘한국영화인 헌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김기영관'과 '전도연관'에서 두 헌정인의 작품을 재조명하기 위한 특별 상영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상영작으로는 김기영 감독의 ‘하녀’와 전도연 배우의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을 선정했다. 특별 상영회 관람을 원하는 고객은 22일부터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CNP Rx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앰플’ 2종 선봬
LG생활건강은 22일 'CNP Rx'에서 탄력 있고 생기 넘치는 피부 관리를 위한 미라클 처방의 ‘미라클 앰플’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혓다. ‘스킨 레쥬버네이팅 프로폴리스 미라클 앰플’은 항산화력이 뛰어난 3종의 프로폴리스 성분을 30% 고함량으로 탄탄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스킨 레쥬버네이팅 비타-액티브 미라클 앰플’은 피부에 생기와 수분감을 부여한다.

◇이마트, 포스트 명절 마케팅 실시
이마트는 22일부터 29일까지 건강가전・식품 및 완구, 청소용품 등 총 200여종의 행사상품을 최대 55%까지 저렴하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명절 피로를 달래줄 ‘코지마 안마의자 마스터’,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엘리자베스’를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15%가량 저렴하게 판다. 또 다음달 5일까지 레고 클리어런스를 진행해 46종의 상품을 40% 할인해 판매한다.

◇레스케이프 호텔, ‘살롱 드 레스케이프’ 프로그램 강화
레스케이프 호텔은 22일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살롱 드 레스케이프’가 운영 5개월여만에 호텔의 대표 시그니처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은 데 따라 올해 1분기부터 운영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와인과 칵테일클래스, 플라워 아틀리에, 북토크, 펫토크 등 핵심 컨텐츠에 분기별로 새로운 프로그램을 더해나갈 예정이다. 1월부터는 르 살롱의 ‘애프터눈 티세트와 함께하는 티 클래스’를 연다. 

◇이디야커피, 협력사 대금 63억원 조기 지급
이디야커피는 상생경영 차원에서 설 명절 전 협력사 대금을 조기 지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협력사의 자금 부담을 줄이기 위해 매년 설, 추석 등의 명절 전에 대금을 조기 지급했다. 이번 조기 지급 규모는 103개 업체 대상 약 63억원이다. 이디야커피는 협력사와의 상생을 위해 협력업체 서비스 교육 및 우수협력업체 포상 제도도 운영하는 중이다.

◇전자랜드, 제2회 ‘DJI와 함께하는 전자랜드 드론 영상 콘테스트’ 개최
전자랜드는 22일 다음달 14일까지 제2회 ‘전자랜드 드론 영상 콘테스트’를 연다고 밝혔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전자랜드와 관련된 영상을 DJI 드론으로 촬영 후 ‘전자랜드, 4차산업, 드론 콘테스트’ 등의 해시 태그를 달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전자랜드는 대상 1명에게 김치 냉장고, 최우수 3명에게 세탁기, 우수 3명에게 와인셀러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CU “호빵 제친 군고구마…편의점 겨울 간식 왕좌 올라”
CU는 22일 최근 3개월 주요 겨울 상품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군고구마 매출이 이달 중순 처음으로 호빵 매출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1월 현재 호빵보다 5.7% 매출이 앞서고 있으며 점당 매출로는 무려 7.3배나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CU는 군고구마의 인기가 높아진 이유로 24시간 언제든 저렴한 가격에 낱개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을 꼽았다.

◇블랙야크키즈, 초등학생 ‘신학기 책가방’ 추천
블랙야크키즈는 22일 입학과 신학기 준비까지 대비한 설날 선물 ‘2020년 신학기 책가방’을 추천했다. 블랙야크키즈는 아이들의 취향과 연령대를 고려해 각 제품의 특징이 돋보이는 다양한 책가방들을 출시했다. 초등학교 저학년을 위한 투니버스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콜라보 제품부터 고학년을 위한 실용적이고 심플한 가방까지 선택의 폭을 넓혔다.

◇위메프 “위메프오, 매출 60% 상승…착한배달 캠페인 효과”
위메프는 배달・픽업 서비스 위메프오 1월 2~3주차(6~19일) 배달 매출이 전월 동기보다 60% 늘었다고 22일 밝혔다. 특히 피자・치킨 프랜차이즈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 지난달 ‘착한배달 위메프오!’ 캠페인 선언이 매출 증대에 영향을 미쳤는 분석이다. 이 캠페인은 △최소 2년간 중개수수료 동결 △광고・입점비 무료 등 자영업자들의 비용부담을 줄여주는 위메프오의 주요 상생정책이다. 

◇신라스테이, 관광객 유치 위한 '코리아그랜드세일'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는 22일 ‘2020 코리아그랜드세일’에 참여해 관광 산업 활성화에 힘을 보탠다고 밝혔다. 신라스테이 전국 11곳에서는 우리의 지역문화와 관광자원을 알리고 활성화하기 위해 ‘2020 코리아그랜드세일(2020 Korea Grand Sale)’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외국인 투숙객을 대상으로 CJ제일제당 비비고 ‘한식 쿠킹 클래스’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현대L&C, 북미 인조대리석 시장 공략 ‘박차’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건자재 기업 현대L&C는 이달 21일부터 사흘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KBIS(The Kitchen & Bath Industry Show) 2020’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현대L&C는 이번 전시회에서 순도 99% 석영을 사용한 엔지니어드 스톤인 ‘칸스톤(수출명 Hanstone)’의 신규 프리미엄 라인 ‘이보크(EVOKE)’ 컬렉션 등 140여종의 제품을 전시했다.

◇오에스티, 해리포터 2차 컬렉션 출시
이월드에서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는 22일 해리포터를 모티브로 한 해리포터 2차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리포터 2차 컬렉션은 손목시계 15종, 목걸이 14종, 팔찌 4종, 반지 4종, 귀걸이 1종, 피어싱 3종, 키링 5종, 보석함 1종 등 주얼리 47종으로 이뤄졌다. 기존 국내 공식 제품들에는 없던 영화 속 모티브를 그대로 살린 색다른 아이템들을 출시했다.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 11층 ‘푸드 앨리’ 오픈
 현대백화점은 22일 신촌점 유플렉스 11층 식당가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재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식당가 콘셉트는 ‘푸드 앨리(Food Ally·음식 연합)’로 세계 각국의 음식을 한데 모았다. 서울 서촌에 위치한 딤섬 전문 모던차이니즈 음식점 ‘포담(PODAM)’, ‘반쎄오’가 시그니쳐 메뉴인 이태원 베트남 음식점 ‘랑만’ 등이 문을 연다.

◇왁, 이보미 선수와 의류후원 계약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왁(WAAC)은 22일 이보미 선수와 의류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왁은 PGA, LPGA, KPGA, KLPGA 등 국내외 프로골프투어에서 활약하는 톱 플레이어들을 위한 의류를 제작해 후원해오고 있다. 이보미 선수는 왁 의류를 입고 오는 3월 5일부터 일본 오키나와에서 열리는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투어 시즌 개막전 경기에 나설 예정이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