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브리핑] 갤러리아百 11번가 롯데리아 外
[모닝브리핑] 갤러리아百 11번가 롯데리아 外
  • 김형수 기자
  • 승인 2020.01.17 10: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갤러리아백화점, ‘쇼메’ 컨셉 팝업 스토어 운영

갤러리아백화점은 프랑스 하이주얼리 브랜드 쇼메의 스페셜 피스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갤러리아백화점 제공) 2020.1.17/그린포스트코리아
갤러리아백화점은 프랑스 하이주얼리 브랜드 쇼메의 스페셜 피스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갤러리아백화점 제공) 2020.1.17/그린포스트코리아

갤러리아백화점은 다음달 9일까지 명품관 EAST 명품 팝업 존에서 프랑스 하이주얼리 브랜드 쇼메의 스페셜 피스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쇼메 팝업 스토어는 240년간 이어온 쇼메의 역사를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게 재현했다. 이번 스윙 컨셉의 팝업 스토어에서는 조세핀, 리앙, 자르뎅 등 신상품 및 까르네 모델로 구성된 3가지 컬렉션을 선보인다.

◇11번가, 풀무원과 공동마케팅 추진
11번가는 17일 풀무원과 손잡고 이커머스 식품시장을 이끄는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이커머스 식품 시장의 주요 고객층인 2030대를 겨냥한 ‘HMR(가정간편식)’, ‘친환경 먹거리’, ‘산지직송’ 등 트렌드를 선도하는 차별화상품과 스토리텔링 콘텐츠 등을 공동 기획해 젊은 온라인 이용 고객들을 끌어들인다는 목표다.

◇롯데리아, ‘스누피 무선충전기’ 2종 한정 판매
롯데리아는 17일 오전 10시부터 전국 매장에서 ‘스누피 무선충전기’를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스누피 캐릭터를 활용한 ‘스누피 무선충전기’는 최신 무선 트렌드를 반영해 휴대폰 케이블을 연결하지 않고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다. 또한 10W 고속 무선 충전 지원이 가능하며, 가로 또는 세로 양방향 거치 및 충전도 가능해 편의성을 갖췄다. ‘베이지’와 ‘블랙’ 2가지 색상을 선보인다.

◇CGV “설 맞이 전통 놀이하고, 풍성한 혜택 받아가세요”
CGV는 설 연휴를 유쾌하게 보낼 수 있도록 이달 25일부터 28일까지 ‘설 연휴 빅매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중 무작위로 짝을 지어 CGV가 선정한 전통 놀이에서 이기면 CJ ONE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전통 놀이 종목은 25일 공개된다. 대결에서 승리한 고객에게는 매일 CJ ONE 포인트 1500만점을 이긴 고객의 수로 나눠 증정한다.

◇크리스피크림 도넛, ‘오리지널 필드 2종’ 재출시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오리지널 필드 도넛 2종’을 4월 16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오리지널 필드 도넛’은 부드럽고 달콤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에 누텔라 초코크림을 넣은 ‘오리지널 초콜릿 필드’와 부드러운 커스터드 크림을 가득 충진한 ‘오리지널 커스터드 필드’ 2종이다. 전국 21개 매장에서만 품목당 50개 일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롯데닷컴, 명절 선물 택배 마감된 후에도 배송 서비스 운영
롯데e커머스에서 운영하는 롯데닷컴은 17일 선물 배송 마감일인 21일 오후 2시 이후까지 선물을 발송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선물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롯데닷컴 ‘선물 추가배송’ 페이지에서 22일 오후 12시까지 선물 상품을 구매하면 설 전에 배송을 받을 수 있다. 일부 상품은 서울 및 경기 일부 지역에 한해 퀵배송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롯데멤버스, 서울・부산시 세금 엘페이 결제 고객 대상 페이백 이벤트
롯데멤버스는 부산시 세금 납부 사이트 이택스(ETAX)에 엘페이(L.pay) 간편결제 서비스가 적용된 것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세금 결제 고객 대상 페이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서울시 또는 부산시 세금을 엘페이로 30만원 이상 결제하면 3000 엘포인트, 40만원 이상 결제하면 4000 엘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설 맞이 골든 위크’ 개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은 설 명절을 맞아 17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여주・파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설맞이 골든위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국내외 유명 브랜드들이 참여해 다양한 상품들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80% 할인 판매한다. 흥겨운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전통시장 테마의 플리마켓과 윷놀이, 투호 등 전통놀이 이벤트도 마련했다.

◇G9 “포근한 날씨에 ‘국내여행’ 인기”
G9는 최근 한 달 기준(12/16~1/15)으로 작년 설 전 같은 기간(18/12/27~19/1/26) 대비 국내외 여행/항공권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국내여행 상품이 약 3배(197%) 판매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해외여행 상품은 22% 감소했다. G9는 이런 추세에 맞춰 ‘여행어디가지’ 기획전을 연다. 부담 없는 비용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국내 여행 상품을 지역별로 엄선해 선보인다.

◇CU, 겨울 체리 등 컵과일 확대
CU는 마트나 백화점에서 대용량으로 판매되던 칠레산 체리를 컵과일로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CU의 칠레산 체리(4000원)는 체리가 재배되기 최적의 환경이라고 알려진 평균 18도의 일교차가 있는 지역에서 재배돼 당도가 높고 과육이 풍부하다. CU는 칠레산 체리가 가장 맛있는 딱 2달 동안만 해당 상품을 운영할 계획이다. 페루산 적포도 등으로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미니스톱, 설 연휴 나홀로족을 위한 ‘일품소갈비 도시락’ 출시
미니스톱은 17일 설을 맞아 나홀로 명절족을 겨냥해 ‘일품소갈비 도시락’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일품소갈비 도시락’은 대표적인 명절 음식인 양념 소갈비를 비롯해 잡채, 모둠전 등 다양한 반찬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양념 소갈비를 중심으로 소갈비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야채볶음, 모둠전, 버섯볶음, 잡채, 시금치무침, 볶음 김치 등으로 이뤄졌다. 

◇어퓨, ‘락토바실러스 보습 라인’ 출시
어퓨는 '락토바실러스 보습 라인’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락토바실러스 보습 라인’은 복합 유산균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 보습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락토바실러스 보습 라인’은 토너, 앰플, 크림, 아이크림과 기획세트 등 총 5품목으로 이뤄졌다. 기획세트는 토너와 크림 정품, 크림과 아이크림 증정품 및 화장솜 등으로 구성됐다. 

◇본아이에프, 온라인 주문 채널 ‘2019 앤어워드’ 위너 수상
본아이에프는 자사 온라인 주문 채널이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2019 앤어워드(&AWARD)’의 디지털 미디어 부문 F&B(Food and Beverage) 분야에서 위너(Winner)를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본아이에프는 온라인 주문 채널인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모바일 배달 앱 ‘본오더’의 브랜딩 비주얼 및 주문 편의 기능을 강화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신라스테이, 새해맞아 '호캉스' 패키지 선봬
신라스테이는 17일 설날 연휴를 맞아 다양한 콘셉트의 호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스테이 브런치 위켄드 앤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브런치와 호캉스를 즐기며 재충전할 수 있게 패키지를 구성했다. 서울권 6개 호텔과 제주, 천안 등 주요 관광지에 위치한 전국 11곳 신라스테이에서는 ‘2020 해피 뉴이어’ 패키지를 동시에 선보인다.

◇CJ푸드빌, 지역아동센터 찾아 전통놀이 체험교실 열어
CJ푸드빌은 임직원들이 ‘착한빵 나눔데이’를 열고 지역 상생을 실천했다고 17일 밝혔다. CJ푸드빌 임직원 봉사단은 지난 10일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서울중심지역아동센터 등 CJ도너스캠프가 후원하는 지역아동센터 3곳을 방문해 55명의 아동들과 활 쏘기, 팽이치기, 제기차기 등 명절 전통놀이를 함께 즐기며 우리 문화를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드롭탑, ‘925 열정 UCC 콘테스트’ 네티즌 심사
드롭탑은 17일부터 23일까지 ‘925 열정 UCC 콘테스트’의 네티즌 심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925 열정 UCC 콘테스트’는 스페셜티 ‘925 블렌드’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고객들이 직접 만든 영상을 통해 열정을 나누며 소통하는 기회를 만들고자 기획됐다. 최종 수상작은 네티즌 심사 점수와 내부 심사 점수를 합산해 이달 30일에 발표된다.

◇GS홈쇼핑, ‘신생아살리기 캠페인’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GS홈쇼핑은 지난 13년간 ‘신생아살리기 캠페인’에 동참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GS홈쇼핑은 2007년 캠페인이 시작할 때부터 모자뜨기 키트 판매를 담당하고 있으며 판매수수료 전액을 기부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선 지난해 판매수수료도 함께 전달했다.

◇홈플러스, 설날 맞이 ‘주방용품 대전’ 개최
홈플러스는 17일부터 오는 27일까지 명절에 많이 사용하는 주방용품 260여종을 모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주방용품 대전’을 연다고 밝혔다. 테팔과 해피콜 등 유명 브랜드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테팔 이모션 프라이팬 세트, 해피콜 인덕션&그릴 세트, 테팔 압력솥 등이 있다. 

◇연작, ‘전초 아이 컨센트레이트’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연작은 아이 컨센트레이트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전초 컨센트레이트의 핵심 성분인 전초 콤플렉스와 함께 연작만의 특별한 아이 케어 성분인 아르주나 레시틴(Arjuna-Lecithin)이 함유돼 3대 눈가 고민인 주름, 붓기, 다크서클 완화에 효과적이다. 앰플 세럼, 마스크, 아이 세럼 등으로 세분화해 다양한 고객층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파스쿠찌, 홈 카페족 위한 설 선물세트 출시
파스쿠찌는 해피오더 앱을 통해 ‘파쿠 픽업 찐 혜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음료, 푸드, MD상품 등 파스쿠찌의 모든 메뉴를 사전 주문 할 수 있는 서비스로 매장에서 줄을 서거나 기다릴 필요없이 제품을 바로 수령할 수 있다. 해피오더 앱에 접속해 파스쿠찌 브랜드를 선택하면 고객의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을 추천받을 수 있다.

◇LG생활건강, ‘후 환유 동안고 뉴이어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17일 ‘후 환유 동안고 뉴이어(New year)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해에 궁중에서 선물하던 그림인 ‘세화’를 패키지 디자인에 담았다. 기존보다 두 배 증량한 50㎖ 용량으로 선보이는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후의 럭셔리 기초라인인 환유 4종 및 천율단 제품까지 더했다. ‘환유 동안고’는 불후의 명작 ‘후 환유’ 라인의 아이크림이다.

alias@greenpost.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