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 맞아 노트북・학생 가구 행사 ‘풍성’
새학기 맞아 노트북・학생 가구 행사 ‘풍성’
  • 김형수 기자
  • 승인 2020.01.14 15: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이 선보인 ‘하이 컴포트’ 의자 (한샘 제공) 2020.1.14/그린포스트코리아
한샘이 선보인 ‘하이 컴포트’ 의자 (한샘 제공) 2020.1.14/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지금까지 다니던 학교를 떠나 새로운 학교에서 첫 발걸음을 떼는 졸업・입학 시즌이 다가왔다. 관련 업체들은 신학기를 맞아 새 컴퓨터나 가구를 마련하려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다양한 행사를 한다.

14일 전자랜드는 이달 31일까지 ‘2020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열고 장기 무이자 결제 및 캐시백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LG전자, ASUS, 레노버 노트북 또는 데스크탑 PC를 50만원 이상 하나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12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 및 5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전자랜드는 삼성전자나 LG전자 노트북을 1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 모델에 따라 최고 10만원 캐시백을 증정한다. 해당 캐시백 혜택은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및 스페셜 롯데카드 결제 고객에게만 적용된다.   

쿠팡은 이달 19일까지 PC와 관련 용품들을 모아 할인 기획전을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노트북 △태블릿/웨어러블 △모니터 △데스크탑 등 8500여개에 달하는 상품을 8개 각각의 카테고리로 나눠 선보인다. 이와 함께 △애플 △삼성전자 △LG전자 △하만카돈 △캐논 등 21개 글로벌 탑 브랜드 상품들을 브랜드별로 쇼핑할 수 있는 ‘브랜드관’도 꾸몄다.

QLED 디스플레이의 ‘삼성 갤럭시북 이온’, ‘갤럭시북 플렉스’와 애플의 신제품 ‘Apple 맥북프로 16형’ 등 2020년 인기 신제품 노트북도 선보인다. 더 커진 화면과 가벼운 무게의 2020 신제품 ‘LG gram’은 이달 30일까지 사전예약판매한다. 쿠팡에서 해당 상품들을 구매하면 로켓와우클럽 회원에 한해 새벽 7시전에 받아볼 수 있다.

기간 한정특가 이벤트도 준비했다. 15일까지 ‘LG울트라PC’ ‘LG G Pad3’ ‘LG 시네빔’ ‘컴맹닷컴 게이밍PC’ 등 8개의 상품을 최대 27% 할인한다. 이달 16일부터는 레노버, HP, 한성컴퓨터 등 유명 브랜드 상품을 기간 한정 특가에 선보인다. 최대 36% 즉시할인관도 함께 운영한다. 카테고리별로 즉시할인 상품들을 모아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 삼성, 신한, 현대, BC 카드 고객은 금액대별로 최대 20% 추가 카드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케아 코리아는 ‘새학기, 새출발’ 프로모션을 이달 16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이케아 패밀리 멤버라면 누구나 이케아 코리아의 전 매장(광명점・고양점・기흥점) 및 온라인에서 다양한 연령대의 학생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을 20% 할인된 특별가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할인 행사에선 칼락스(KALLAX), 알렉스(ALEX), 미케(MICKE), 린몬(LINNMON), 폴(PÅHL) 시리즈 등을 선보인다. 미케 책상은 길이가 긴 테이블로 두 명이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린몬 테이블은 다리에 바퀴를 달아 어디에나 손쉽게 배치・이동할 수 있어 공간 활용도와 실용성이 뛰어나다는 설명이다.

한샘은 이달 31일까지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학생들의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하이 컴포트’ 의자를 특가에 선보인다.  한샘 ‘하이 컴포트’의자는 최저 높이 29㎝로 유아부터 성인이 될 때까지 사용이 가능한 학습용 의자다. 5세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신체의 성장도에 따라 발이 땅에 닿도록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오랜 시간 동안 안정된 자세로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다.

신장 120~160㎝까지 조절할 수 있는 버튼식 장치와 압력식 2중 고정 시스템으로 흔들림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한계체중을 늘렸다. 자라나는 신장에 맞춰 10㎝ 단위로 높이 조절이 가능한 고정장치에는 가이드 눈금이 표시돼 높이 조절도 쉽다.

행사 기간 의자를 단품으로 구매하면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하이컴포트 의자’와 한샘 ‘하이 높이각도 조절책상 세트’는 총 33만3000원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또 하이컴포트 의자의 포토 후기를 작성한 30명에게 선착순으로 1만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한샘 관계자는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교 저학년은 몸의 자세를 형성하는 아주 중요한 시기”라며 “다가오는 새학기를 앞두고 아이의 몸에 맞는 책상과 의자를 온라인 한샘몰에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말했다.

alias@greenpost.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