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기업이 선보인 몬스터크랩BODY 대게딱지장・초고추장 (한성기업 제공) 2020.1.14/그린포스트코리아
한성기업이 선보인 몬스터크랩BODY 대게딱지장・초고추장 (한성기업 제공) 2020.1.14/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한성기업은 14일 신제품 몬스터크랩BODY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대게딱지장과 초고추장 2종이다. 고급맛살과 대게딱지장, 초고추장 소스를 버무렸다. 

몬스터크랩BODY 대게딱지장은 고급맛살을 진한 대게장에 비벼내, 딱지장 소스에 풍부한 식감까지 맛볼 수 있게 했다. 초고추장 제품은 매콤새콤한 초고추장에 비벼내 상큼하면서도 입맛을 돋군다. 한성기업 관계자는 “대게 딱지장은 비빔밥의 토핑이나, 유부초밥위에 올렸을 때 특히 훌륭한 조화를 이룬다”며 “초고추장 제품은 비빔국수 또는 다양한 비빔 요리 등에 곁들이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두 제품 모두 조리없이 바로 먹을 수 있어,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식사를 선호하는 20대 남성과 색다른 신제품을 즐기는 남녀 모두에게 안성맞춤이라는 설명이다. 한성기업 관계자는 “원조 고급맛살 ‘크래미’를 탄생시킨 한성기업이 또 한번 기존 고급맛살 제품의 틀에서 벗어나 소스와 어우러져 요리의 고명이나 간편한 간식, 안주로도 으뜸인 신상품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