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브리핑] 구호플러스 교촌치킨 롯데호텔 外
[모닝브리핑] 구호플러스 교촌치킨 롯데호텔 外
  • 김형수 기자
  • 승인 2020.01.14 09: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구호플러스, 프리스프링 시즌 컬렉션 출시

구호플러스 ‘2020년 프리 스프링(Pre-Spring) 컬렉션' (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2020.1.14/그린포스트코리아
구호플러스 ‘2020년 프리 스프링(Pre-Spring) 컬렉션' (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2020.1.14/그린포스트코리아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구호플러스는 봄의 ‘빛’을 주제로 한 ‘2020년 프리 스프링(Pre-Spring)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구호플러스의 올 봄 시즌 컨셉은 ‘Be The Light’로,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봄의 ‘빛’에서 나오는 생기 넘치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구호플러스만의 감성으로 표현했다. 재킷, 니트, 원피스 등을 중심으로 블루, 핑크, 그린 등의 컬러로 봄의 신선한 기운을 담았다.

◇교촌치킨, 지난해 가맹점당 일 평균 110마리 판매
교촌에프앤비는 지난해 가맹점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가맹점당 일 평균 약 110마리를 판매했다고 14일 밝혔다. 또 지난해 12월 기준 전국 1150개의 교촌치킨 매장 중 일 평균 100마리 이상 판매 매장은 622개점으로 54%를 넘어섰다. 이중 84개 매장은 일 평균 200마리 이상 판매했다.교촌애프앤비는 가맹점의 높은 매출 요인으로 시그니쳐 메뉴들의 제품력을 꼽았다. 

◇롯데호텔제주, ‘스테디셀러’ 패키지 출시
롯데호텔제주는 14일 그동안 꾸준히 인기를 얻었던 혜택으로만 구성된 ‘스테디셀러(Steady Seller)’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패키지 특전으로 선정된 ‘롯데호텔제주 특전 톱(TOP) 5’는 △가족형 객실 디럭스 가든 패밀리 트윈 룸 △플레이토피아의 익스트림 어린이 스포츠클럽 ‘챔피언 R’ 입장권 △미니바 무료 혜택 △쏭레브 키즈 트래블 키트 △해온 스위밍 쿠션 등이다.

◇G9, NS홈쇼핑・롯데홈쇼핑 제휴 ‘대박템’ 할인 판매
G9는 14일 홈쇼핑사와 손잡고 프로모션을 한다고 밝혔다. 이달 15일까지 ‘NS홈쇼핑 브랜드위크’를 열고 스마일클럽 회원에겐 ‘12% 할인쿠폰’을, 일반 회원에겐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롯데홈쇼핑과 함께하는 ‘설특집세일’은 15일 오전 9시부터 17일 오전 9시까지 진행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겐 ‘12% 할인쿠폰’을, 일반 회원에겐 ‘10% 할인쿠폰’을 매일 ID당 1회씩 제공한다. 

◇세븐일레븐, 이색 콜라보 과자 ‘스카치캔디볼스낵’ 출시
세븐일레븐은 14일 국민 캔디 ‘스카치캔디’를 과자로 재탄생시킨 ‘스카치캔디볼스낵’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카치캔디볼스낵’은 한 입 사이즈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바삭한 볼 타입 스낵이다. 스카치캔디 고유의 부드럽고 고소한 버터 맛과 달콤하고 은은한 커피향이 특징이다. 상품 패키지에는 ‘스카치캔디’ 디자인과 색을 그대로 입혀 뉴트로 감성을 더했다.

◇CU, 폴란드식 말발굽 소시지 킬바사 플래터 출시
CU는 최근 SNS에서 ‘연예인 소시지’로 인기를 끌고 있는 킬바사를 메인 메뉴로 구성한 ‘킬바사 플래터(4600원)’를 1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CU의 킬바사 플래터는 훈연 방식으로 조리한 대왕 킬바사를 메인으로 담았다. 아라비아따 펜네 파스타, 감자샐러드와 감자튀김 등을 함께 구성해 든든한 한끼 식사는 물론 맥주나 와인 안주로도 잘 어울리도록 만들었다.

◇미샤, ‘데어 루즈 쉬어 슬릭 S/S’ 12품목 출시
미샤는 ‘데어 루즈 쉬어 슬릭 S/S’ 12품목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상큼한 코랄 컬러의 ‘워닝싸인’, 영롱한 레드 ‘젠틀 영보스’, 차분한 핑크빛 ‘디어 로제’ 등을 선보인다. ‘데어 루즈 쉬어 슬릭’은 미샤의 대표 립 메이크업 라인 ‘데어 루즈’의 봄 신상품이다. 미샤의 독자적 기술인 ‘쉬어 글로우 포뮬러’가 입술에 물을 머금은 듯 매끈한 광택을 부여한다. 수채화처럼 맑은 발색도 장점이다.

◇위메프,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입장권 단독 판매
위메프는 국내 대표 EDM 페스티벌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2020 (이하 월디페)’ 티켓을 14일 낮 12시부터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월디페’는 1주차(5월 30~31일), 2주차(6월 6~7일) 두 기간에 걸쳐 서울랜드에서 개최된다. 티켓 가격은 블라인드티켓 △2주 모두 놀자!(4일권) 19만8000원 △1주 선택해서 놀자!(2일권) 9만9000원이다.

◇GS25, AI기반 미래형 편의점 ‘GS25 을지스마트점’ 오픈
GS25는 BC카드, 스마트로와 손잡고 BC카드 본사에 미래형 편의점 GS25 을지스마트점(이하 미래형GS25)을 14일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미래형GS25에서는 △QR코드를 통한 개인식별 △고객 행동 딥러닝 스마트 카메라 △재고 파악을 위한 무게 감지 센서 △영상 인식 스피커를 통한 고객 인사 △AI가 활용된 결제 등 미래형 디지털 유통 기술과 관련한 테스트가 이뤄질 예정이다.

◇bhc치킨, 새해에도 ‘요기요’
bhc치킨은 14일 새해에도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bhc치킨은 1월 한 달 동안 매주 화요일마다 요기요 회원을 대상으로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대상 메뉴는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은 물론 매운맛 치킨 맵스터, 치하오를 비롯해 올리브 열매, 발사믹 식초, 트러플 오일로 지중해 맛을 담은 ‘블랙올리브’ 등 치킨 한 마리 전 메뉴다.

◇계절밥상, 한식 셀렉 다이닝 ‘라이브스튜디오8’ 확산 오픈
CJ푸드빌이 운영하는 계절밥상은 특화 매장을 확산 오픈했다고14일 밝혔다. 계절밥상은 용산 아이파크몰점과 서울역사점에 ‘라이브스튜디오8’을 도입해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한식 셀렉 다이닝으로 탈바꿈할 예정이다. ‘라이브스튜디오8’는 각기 다른 8가지 코너에서 코너 별 전문성과 즉석 조리 서비스를 강화한 콘셉트다.

◇롯데월드, ‘설날 큰잔치’ 개최
롯데월드는 14일 설날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연휴기간 동안 ‘민속놀이 한마당’을 오후 5시 20분 퍼레이드 코스에서 개최한다. 지하 1층 픽시매직에선 한복을 대여해준다. 서울스카이는 특별 난타 공연을 이달 25일과 26일 저녁 8시 118층 스카이데크에서 연다. 마당놀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타악퍼포먼스 그룹 ‘붐붐’이 무대에 오른다.

◇버거킹 “프리미엄 와퍼주니어 3종 각 2900원에 쏩니다”
버거킹은 이달 19까지 프리미엄 와퍼주니어 3종 단품을 각 최대 40%까지 할인된 2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프로모션 메뉴는 통모짜 와퍼주니어, 트러플 머쉬룸 와퍼주니어 및 베이컨 치즈 와퍼주니어 단품 등 총 3가지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매장과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된다. 

◇NC송파점, ‘김집사’ 손잡고 심부름서비스 도입
이랜드리테일은 이달 15일 생활밀착형 심부름 O2O 앱 ‘김집사’와 손잡고 대형 유통점 심부름 서비스를 NC송파점에 시범 도입한다고 밝혔다. 대표적 서비스로는 킴스클럽 장보기, 쇼핑상품 배송대행, 수선의류 픽업 서비스, NC 맛집 배달서비스 등이 있다. 이랜드리테일은 고객반응에 따라 추후 수도권 핵심 점포에 추가 도입을 계획 중이다.

◇마켓컬리, ‘플로리다 자몽의 계절’ 기획전 오픈
마켓컬리는 14일 제철을 맞은 플로리다 자몽을 선보이는 기획전을 오는 20일까지 연다고 밝혔다. 플로리다 자몽은 바다 근처의 고온다습한 환경에서 자라 껍질이 얇고 즙량이 풍부하며 당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한정 기획된 플로리다 자몽 8개입 1박스 상품(개당 320g 내외)을 할인해 1만430원에 판매한다.

alias@greenpost.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