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피로 회복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바디보감 EMS 저주파 미니 마사지기 1세트와 홍삼원 골드 파우치 1개를 증정한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제공) 2020.1.10/그린포스트코리아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피로 회복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바디보감 EMS 저주파 미니 마사지기 1세트와 홍삼원 골드 파우치 1개를 증정한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제공) 2020.1.10/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명절증후군’이란 말이 낯설지 않다. 온 가족이 먹을 음식을 장만하고 하루에도 몇 번씩 상을 차리고 치우느라 몸은 고되고 스트레스도 쌓인다. 온라인쇼핑몰에서는 명절이 두려운 이들을 위한 ‘가짜 깁스’를 팔기도 한다. 호텔업체들은 설 연휴를 앞두고 명절증후군에서 벗어나 휴식을 즐기려는 사람들을 겨냥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10일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9층에 위치한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에서 설 연휴를 맞아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이모르뗄 골든 타임(Immortelle Golden Time)’, ‘홀리데이 스파-케이션(Holiday Spa-cation)’ 등 스파 트리트먼트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모르뗄 골든 타임’은 주름 및 탄력 개선에 탁월한 이모르뗄 디바인 페이셜 케어(70분)와 프로방스산 라벤더, 티트리, 제라늄 에센셜 오일을 사용한 딥 티슈 등 케어(30분) 등으로 이뤄졌다. 100분 동안 안티에이징 관리를 받으며 피부에 영양과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다.

‘홀리데이 스파-케이션’은 피부의 순환을 촉진하고 탄력을 강화시켜주는 이모르뗄 시크릿 페이셜 케어(30분), 릴렉싱 바디(60분) 등으로 구성됐다.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줄 뿐만 아니라 명절 연휴 동안 쌓인 모든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해준다는 설명이다. 

신라스테이는 'J턴족'을 겨냥한 ‘웜 홀리데이(Warm Holiday)’ 패키지를 내놨다. 'J턴족'은 귀성 후 고향에 계신 부모님과 함께 가까운 지방으로 연휴를 즐기는 사람들을 지칭한다. 짧은 연휴 기간 중 국내여행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자녀와 함께 호텔에서 놀이와 휴가를 즐기는 문화가 퍼지는 모양새다. 

신라스테이는 ‘웜 홀리데이’ 패키지에 중・석식 뷔페 할인권을 포함해 가성비를 높였다. 할인권은 해당 퍠키지 예약시 패키지당 최소 1만원에서 3만원까지로 지점별로는 상이하다. 또 '설프라이즈' 선물로 겨울철 필수 아이템 핫팩, 마스크팩, 초콜릿, 핫초코, 티 5종이 담긴 복주머니와 스타벅스 5000원권 쿠폰, 신라스테이 핸드타월 등 깜짝 선물도 증정한다.

국내 5개 하얏트 호텔은 설 연휴 동안 투숙하는 고객에게 당일 표준요금으로 성인 2명에게 무료 조식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인천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부산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프로모션 참여 호텔에서 설 연휴 동안 투숙하는 고객은 당일 표준요금으로 1박당 성인 2인 무료 조식 혜택을 제공받는다. 

또 호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객실을 예약할 경우 2만원 식음 크레딧을 추가로 제공한다. 식음료 크레딧의 경우 호텔마다 사용 규정이 다를 수 있으니 이용 약관을 꼼꼼하게 살펴봐야 한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 설날을 맞아 ‘피로회복 패키지’를 출시했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지난 추석 연휴에 객실 예약률이 80%에 육박하는 등 명절 연휴에 호캉스를 즐기는 고객이 늘어난 점에 주목해 이번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피로 회복 패키지’는 수페리어 더블 또는 수페리어 패밀리 트윈 객실에 조식(2인)과 12시 체크아웃 혜택이 포함돼 서두르지 않고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바디보감 EMS 저주파 미니 마사지기 1세트와 홍삼원 골드 파우치 1개도 증정한다. 평일에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힐링 라운지 1시간 무료 이용, VR룸 1회 무료 이용 기회도 제공한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관계자는 “설 연휴에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피로회복을 위해 풍성하게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