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브리핑] CGV 한샘 11번가 外
[모닝브리핑] CGV 한샘 11번가 外
  • 김형수 기자
  • 승인 2020.01.10 10: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CJ 4DPLEX, CES 2020서 4면 스크린X 매진 행렬

CJ 4DPLEX가 CES 2020에서 운영하는 CJ 4DPLEX 전시 부스 (CJ 4DPLEX 제공) 2020.1.10/그린포스트코리아
CJ 4DPLEX가 CES 2020에서 운영하는 CJ 4DPLEX 전시 부스 (CJ 4DPLEX 제공) 2020.1.10/그린포스트코리아

CJ CGV는 4DPLEX가 CES 2020에서 CJ 4DPLEX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7일과 8일 양일 동안 CJ 4DPLEX 부스에는 오픈 전부터 관람객들이 대거 몰리며 체험관 대기줄이 길게 이어졌다. 국내외 기업 관계자들을 비롯해 미디어, 인플루언서, 일반 관람객들은 4면 스크린X가 장착된 4DX Screen에 상당한 관심을 드러냈다. 이틀간 총 112회 상영해 전회 매진됐다.

◇한샘, 학습환경 변화에 맞춘 책상 ‘아이디S’ 출시
한샘은 신학기 시즌을 맞아 한샘디자인파크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제품 ‘아이디S’ 책상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한샘 ‘아이디S’는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한 책상으로 어떤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무난한 디자인에 최대 140㎝의 넓은 상판을 적용했다. 책상 표면에는 LPM(Low Pressure Melamine·저압 합침지) 소재를 적용해 스크래치나 들뜸 현상을 방지했다. 

◇11번가, 올해 첫 월간 십일절 ‘플렉스 타임’
11번가는 11일 올해의 첫 ‘월간 십일절’을 연다고 밝혔다 11번가는 1월 십일절을 통해 ‘인기 플렉스 아이템’을 소개한다. 여성들의 로망인 ‘샤넬 2.55 플랩백’에 대한 쇼핑정보와 ‘가격대별 샤넬백 추천’ 정보를 제공한다. 또 ‘20년형 위닉스 제로 3.0’, ‘삼성 갤럭시북 플렉스’, ‘파워비츠 프로’, ‘롤링힐스 호텔 숙박권’, ‘코크제로 스타워즈 에디션’ 등을 할인 판매한다.

◇레스케이프, 바 크로스 게스트 바텐딩
레스케이프 호텔은 최상위층에 위치한 바 ‘마크 다모르 바이 라망 시크레’(Marque d’Amour by L’Amant Secret)에서 서울의 대표 바와 함께 하는 크로스 게스트 바텐딩 행사를 이달 15일과 16일 한다고 밝혔다. 월드클래스 바텐더인 시모네 카포랄레(Simone Caporale)와 서울 청담동의 르챔버(Le Chamber)와 함께하는 크로스 게스트 바텐딩이다.  

◇롯데백화점,  ‘샤롯데 드리머즈 7기’ 모집
롯데백화점은 이달 26일까지 ‘샤롯데 드리머즈’ 활동에 참가할 대학생들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올해 ‘샤롯데 드리머즈’의 활동 테마는 롯데백화점이 2017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 여성 우울증 인식 개선 캠페인 ‘리조이스(Rejoice)’다. ‘샤롯데 드리머즈’로 선발된 대학생들은  3월부터 6월까지 ‘리조이스 캠페인’과 관련된 활동을 기획하고 홍보에 참여하게 된다.

◇롯데마트, 전국댕냥연회 공모전 개최
롯데마트는 9일 비디오 커머스 서비스 ‘마튜브’에서 이달 22일까지 ‘댕냥연회 영상 공모전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롯데마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반려동물과 관련된 상품을 활용해 자신의 ‘강아지’, ‘고양이’와 함께 소개하는 영상을 촬영해 마튜브에 #전국댕냥연회 필수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3명에게 엘포인트 4만9105원을 지급한다.

◇신세계사이먼, ‘핑크박스’ 지원 사업 개시
신세계사이먼은 9일 ‘핑크박스’ 전달식을 열고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북부지역본부에 4000만원 상당의 ‘핑크박스’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핑크박스’ 지원 사업은 여성 청소년과 다문화가정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목적으로 기획됐다. 이번에 전달되는 ‘핑크박스’는 다양한 종류의 생리대와 핸드크림, 파우치로 이뤄졌다. 

◇CU, 가성비 높인 도시락 김 김삼봉 출시
CU는 사조대림과 손잡고 가성비를 높인 도시락 김 ‘해표 김삼봉’을 1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김삼봉은 8매의 김이 들어있는 소규격 도시락 김 세 봉지를 한 패키지에 담은 상품이다. 해당 상품은 청정해역에서 생산된 국내산 김에 들기름을 발라 구운 담백한 맛으로 밑반찬은 물론 아이들의 영양 간식으로도 손색없다. 가격은 1000원(3봉入)으로 일반 도시락 김 대비 약 60% 저렴하다.

◇트립닷컴, ‘서울영상광고제 2019’서 은상 수상

트립닷컴은 10일 ‘블록버스터급여행앱 편’ 광고 영상으로 ‘서울영상광고제 2019’에서 크래프트 편집 부문 은상과 TV부문 동상을 함께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선보인 트립닷컴의 ‘블록버스터급 여행앱 편’ TV광고는 말 그대로 블록버스터급 판타지 영화를 연상시켜 장안의 화제가 됐다.인천의 한 골목 전체를 스튜디오처럼 꾸미고 영화 촬영용 장비를 사용해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위메프, 위메프데이서 144개 초특가딜 판매
위메프는 이달 11~13일 ‘위메프데이’를 열고 자정부터 3일간 2시간마다 4개씩 총 144개 초특가 타임딜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주요 상품은 △아르마니 립 마그넷 2만9900원 △얇은피꽉찬속 고기만두 4봉+김치만두 2봉 1만6900원 △컨버스 올스타 척테일러 1970s 2만9900원 △LG 코드제로 A9 69만9000원 등이다.

◇미니스톱, 학생층 대상 ‘꿈나무 도시락’ 출시
미니스톱은 학생층을 대상으로 만든 푸짐한 정찬 스타일의 ‘꿈나무 도시락’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꿈나무 도시락’에는 떡갈비, 불고기와 함께 깐풍 만두, 햄김치 볶음, 계란구이, 시금치 무침, 호박볶음 등 다양한 반찬을 담았다. 학생들의 주머니 사정을 고려해 비슷한 구성의 도시락 대비 저렴한 3900원에 판매한다.

◇제주신라호텔 “무병장수의 상징 '노인성' 보러 오세요”
제주신라호텔은 10일 우리나라에서는 제주 서귀포 등 한정적인 지역에서만 보이는 별인 '노인성'을 관찰할 수 있는 '별자리 관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노인성'은 예로부터 무병장수와 태평성대를 상징했다. 레저전문가(G.A.O, Guest Activity Organizer) 프로그램 중 하나인 ‘별자리 관측’ 프로그램에서 참여자들이 '노인성'을 볼 수 있도록 돕는다.

◇아크네 스튜디오, ‘프로파간다’ 예술 잡지 콜라보 한정판 여성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아크네 스튜디오(Acne Studios)는 10일 유서 깊은 미국 예술 잡지 ‘프로파간다(Propaganda)’와 협업해 한정판 여성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초창기 프로파간다 잡지 표지 사진부터 PROPAGANDA 영문 레터링까지 잡지의 상징적인 요소들을 표현한 저지 소재의 스웻셔츠와 반팔, 민소매 면 티셔츠 등을 선보인다.

◇쉐이크쉑, ‘로스티드 갈릭 머시룸 버거’ 출시
쉐이크쉑은 ‘로스티드 갈릭 머시룸 버거’를 이달 1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로스티드 갈릭 머시룸 버거’는 2020년 쉐이크쉑이 첫 번째로 선보이는 한정판 메뉴로 토종효모 포테이토 번과 풍성한 재료가 조화로운 제품이다. 톡 쏘는 갈릭 마요 소스에 바삭한 식감의 샬롯 튀김, 입 안을 가득 채우는 포토벨로 버섯 그리고 앵거스 비프 패티 위에 올린 프로볼로네 치즈 등이 조화를 이룬다.

◇아리따움, ‘매트포뮬라 아이브로우’ 출시
아리따움은 10일 ‘매트포뮬라 아이브로우 펜슬’과 ‘매트포뮬라 아이브로우 마스카라’를 함께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리따움 매트포뮬라 아이브로우 펜슬은 민낯에도 부드럽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본연의 눈썹결을 살리면서 자연스럽게 눈썹 사이 빈틈을 채워준다.  아리따움 매트포뮬라 아이브로우 마스카라는 끈적임없이 가볍게 눈썹을 코팅해 섬세한 눈썹을 완성해준다.

◇교촌치킨, 순살 2종 출시 기념 사전 SNS 이벤트
교촌에프앤비는 교촌 순살 2종 출시 기념 사전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일 교촌 순살 2종은 교촌의 시그니쳐 소스인 교촌소스와 레드소스로 맛을 낸 ‘교촌 순살’과 ‘교촌 레드순살’이다. 10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교촌치킨 페이스북 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kyochon_official) 내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참여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이디야 데일리 라이트 텀블러’ 출시
이디야커피는 겨울 시즌에 맞춰 뜨거운 음료에도 내구성이 뛰어나고 화학 자극에 안전한 ‘이디야 데일리 라이트 텀블러’ 3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디야 데일리 라이트 텀블러’는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는 450㎖ 용량에 약 200g의 가벼운 무게로 깔끔한 화이트, 고급스러운 블랙과 핑크의 3종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alias@greenpost.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