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이마트, 에브리데이 국민가격 소형 안마기 3종 선봬

이마트가 선보인 에브리데이 국민가격 소형 안마기 3종 (이마트 제공) 2020.1.8/그린포스트코리아
이마트가 선보인 에브리데이 국민가격 소형 안마기 3종 (이마트 제공) 2020.1.8/그린포스트코리아

이마트는 설을 앞두고 지난해 10월 선보인 에브리데이 국민가격 소형 안마기 3종을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완판됐던 ‘일렉트로맨 베이직 목어깨 마사지기(2만9800원)’는 6000대, ‘일렉트로맨 종아리발 마사지기(17만8000원)’와 ‘일렉트로맨 발마사지기(7만9800원)’는 4000대 물량을 준비했다. 시중 유사상품 대비 최대 30% 저렴하다. 

◇GS25, 피트니스형 GS25 오픈
GS25는 전국 46개의 피트니스센터를 운영하는 앤앤컴퍼니와 제휴해 ‘피트니스형 GS25'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피트니스형 GS25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구 소재 건물 3층 피트니스 센터(GOTO 주엽점)내에 위치했다. 누구나 많이 찾는 상품 200여종과 피트니스센터 회원들이 선호하는 저칼로리 위주의 상품 100여종을 판매한다.

◇스타벅스, 2020년 럭키백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2020년을 맞아 MD상품과 음료 쿠폰, 멀티백 등 10가지 구성품을 제공하는 럭키백 세트를 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럭키백 전용 신상품으로 제작한 블랙 컬러의 소가죽으로 만든 카드 지갑을 포함해 지난 시즌 출시한 텀블러, 머그, 워터보틀, 머들러, 코스터 등으로 럭키백을 구성했다. PET 소재를 재활용한 실로 제작한 친환경 멀티백에 담아서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설 맞아 이색 반려동물 용품 판매
롯데백화점은 8일 2020년 설을 맞아 ‘펫팸족(반려동물을 살아있는 가족과 같이 귀중한 존재로 여기는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에코퍼(eco fur) 방석으로 보온성을 강조한 ‘유모차 커버 세트(유모차 별도)’, 반려동물 외투인 ‘덤블링 케이프(망토)’, 퍼(fur) 안감으로 보온성을 높인 ‘털모자’ 등을 판매한다.

◇홈플러스, 3주간 ‘갈비 페스티벌’ 개최
홈플러스는 이달 9일부터 25일까지 3주간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갈비 페스티벌’을 연다고 밝혔다. 우선 이달 15일까지는 마이홈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미국산 LA식 꽃갈비(냉동/2.3㎏/팩)는 6만6900원, 호주산 LA식 꽃갈비(냉동/2.3㎏/팩)는 6만7900원에 판매한다. 미국산 및 호주산 찜갈비(냉동/2.3㎏/팩/)는 각 5만5900원에 판다.

◇GS리테일, BC카드 손잡고 ‘GS리테일 멤버십팝카드’ 업그레이드
GS리테일은 BC카드와 손잡고 이달 1일부터 결제 편의성 제공을 위해 GS리테일 회원대상으로 발행하는 ‘GS리테일 멤버십팝카드’의 사용처를 기존 GS리테일 점포 외 BC카드를 결제할 수 있는 305만 가맹점으로 확대했다고 8일 밝혔다. ‘GS리테일 멤버십팝카드’의 경우 미리 금액을 충전해서 점포에서 결제를 하며 한번에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네네치킨, 두바이 1호점 오픈
네네치킨은 이달 3일 아랍메에미리트(UAE)의 최대 도시인 두바이에 중동 1호점을 열며 글로벌 매장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8일 밝혔다. 네네치킨은 두바이 중심부에 위치한 ‘에미레이트몰(Mall of the Emiates)’에 캐주얼 다이닝 콘셉트로 매장을 개장했다. 중동은 전 세계적으로 닭고기 소비량이 높은 국가이며, 할랄(HALAL) 시장의 교두보로 꼽힌다.

◇애경산업, 바세린 바디워시 출시
애경산업은 8일 바세린이 ‘바세린 바디워시’(VASELINE BODY WASH)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바세린 바디워시는 보습 성분인 바세린 모이스처 3 COMPLEX가 함유돼 보습 관리 및 수분 손실을 방지해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바세린 모이스처 3 COMPLEX는 고보습 성분인 세라마이드, 비타민E, 히알루론산이 복합적으로 들어있다.

◇신라면세점, ‘새해맞이’ 첫 프로모션 실시
신라면세점은 8일 2020년 첫 프로모션 ‘뉴 이어 뉴 저니(New Year, New Journey)’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통합 여행 플랫폼 ‘신라트립’에서 ‘초특가 항공권 보물찾기’ 이벤트를 이달 10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정오에 제공하는 각 도착지별 출발 날짜 힌트를 보고 정확한 일정을 추측해서 검색하면 9900원, 9만9000원의 초특가 항공권을 찾을 수 있다.

◇위메프, 신규 파트너사 6100곳 돌파
위메프는 8일 ‘신규 파트너사 지원 프로그램(이하 지원 프로그램)’ 시행 이후 2달간(11/1~12/31) 신규 입점한 파트너사가 6100곳을 돌파하며 전년 같은 기간 대비 80%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 가운데 월 거래액 기준 1000만원 이상 매출을 달성한 파트너사는 77곳, 이를 넘어 1억원 매출을 기록한 파트너사는 6곳이다.

◇이케아 코리아, ‘이케아와 하루 살기’ 슬립오버 체험 이벤트
이케아 코리아는 8일 1인 가구를 위한 이케아 홈퍼니싱 공간을 통해 다양한 솔루션과 아이디어를 체험할 수 있는 ‘이케아와 하루 살기’ 슬립오버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총 24명의 체험단을 선발하고 2월 한달 간 ‘에피소드 성수 101’의 이케아 홈퍼니싱 공간에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소아암 어린이 치료비 지원
롯데월드는 지난해 30주년을 맞아 실시한 ‘1989년 동전우대’ 행사로 모은 기부금과 전 임직원이 함께 참여한 ‘드림업 기부데이(Dream Up Give Day)’로 조성된 기부금 총 2000만원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작년 임직원들의 참여로 1500만원의 기부금이 모였으며 여기에 손님들이 동전우대로 기부한 500만원이 더해졌다. 

◇이디야커피, 디저트 마카롱 3종 출시
이디야커피는 마카롱 3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초콜릿 가나슈가 들어간 ‘초콜릿 마카롱’, 새콤달콤한 산딸기 잼이 들어간 ‘산딸기 마카롱’, 바닐라빈이 들어간 ‘바닐라 마카롱’ 등 3종을 선보여 소비자들이 취향에 따라 골라서 즐길 수 있게 했다. 가격은 각 2200원이다. 6개 이상 구매 시 선물용 상자에 별도 포장해 제공한다.

◇비디비치, 중화권 스타 ‘왕대륙’ 모델 발탁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비디비치는 8일 중화권 스타 왕대륙을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비디비치가 중화권 모델을 기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다양한 한정판 제품 개발, 팝업스토어 이벤트, 중국 디지털 플랫폼 마케팅을 통해 중국 현지 시장을 보다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 한부모 여성 창업 지원하는 ‘희망가게’ 400호점 개점
아모레퍼시픽은 아모레퍼시픽이 후원하고 아름다운재단이 운영하는 한부모 여성 창업 대출 지원 사업 ‘희망가게’가 7일 400호점을 정식 개점했다고 밝혔다. 희망가게는 한부모 여성의 자립을 위한 창업 대출을 지원하여 그 가족들의 삶에 긍정적 변화를 만드는 ‘마이크로크레디트(Micro Credit)’ 사업이다. 희망가게 400호점은 바로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상수동 밥한끼’다.

◇티몬, 오늘 낮 12시 ‘ARS 타임’ 이벤트
티몬은 무료 적립금 획득 이벤트 ‘ARS타임’을 8일 오후 12시에 실시한다고 밝혔다. 'ARS 타임'은 시간대 별 초특가를 제공하는 티몬의 '타임커머스' 속성을 활용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8일 ARS타임은 12시부터 선착순으로 미션에 성공하는 3천명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1시간 내 ARS 연결에 성공하는 참가자에게 티몬 적립금 1000원이 증정된다.

◇LG생활건강, ‘후 비첩 예찬세트’ 선봬
LG생활건강은 8일 왕후를 향한 존경과 사랑의 의미를 제품에 담은 한정판 에디션 ‘후 비첩 예찬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비첩 예찬세트’는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브랜드가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선보인 제품이다. 8년 연속 안티에이징 에센스 부문에서 1위를 지켜온 후의 대표 제품 ‘비첩 자생 에센스’에 ‘궁중 책가도’를 모티브로 삼은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신세계면세점, 서울영상광고제 금상 수상
신세계면세점은 7일 열린 ‘서울영상광고제 2019’ 시상식에서 2019년 브랜드광고 영상으로 CRAFT부문 시각효과분야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해당 광고 영상은 면세 쇼핑의 유토피아인 ‘뉴토피아’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신세계면세점의 MD 상품들을 뉴욕 도심 한가운데서 만나게 되는 상황에서, 빌딩 높이만큼 거대한 제품의 모습들은 초현실적 분위기를 자아낸다.

◇비레디, ‘프라이드 업 아이브로우 포 히어로즈’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비레디는 8일 2020년 첫 번째 신제품 ‘비레디 프라이드 업 아이브로우 포 히어로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레디 프라이드 업 아이브로우 포 히어로즈는 기존 남성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펜슬, 파우더, 브러쉬가 결합한 3 in 1 멀티 브로우로 초보자도 깔끔하고 섬세하게 눈썹 윤곽을 그려 잘생긴 눈썹을 완성할 수 있게 도와준다.

◇제로투세븐, 알로앤루・알퐁소 2020 S/S 컬렉션 출시
제로투세븐의 알로앤루, 알퐁소는 8일 2020 S/S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알로앤루는 대표 아이템인 원피스, 데님, 아우터 등을 업그레이드된 소재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알퐁소는 ‘GO AND PLAY’를 컨셉으로 자유분방하고 호기심 많은 아이들을 위한 스타일리시한 룩을 선보인다. 알퐁소 특유의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함께 활동성을 강화했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