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포스트코리아 이재형 기자] 키움증권(대표이사 이현)은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 0.1%와 환율우대 95%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키움증권에서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개인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2018년 10월 중순부터 '0.1% 해외주식 온라인 수수료와 80% 환율우대' 이벤트를 실시해온 키움증권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환율우대혜택을 95%까지 확장했다.

키움증권 해외주식 관계자는 "해외주식에 수수료와 환율에 대한 당사 고객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기존 신한은행 고시환율 기준 80% 환율우대에서 95% 환율우대까지로 확장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추가로 미국주식 원화주문을 통해 매수 시 환전우대 100%로 환율스프레드 0원의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키움증권은 한달에 한두번 이상 꾸준히 해외주식에 관한 교육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해외주식 특화 기능을 탑재한 거래 플랫폼 영웅문글로벌과 영웅문S글로벌을 출시했다.

이외에도 키움증권은 미국주식 첫 거래 고객과 미국주식 3개월 휴면고객 대상 신청시 40달러가 입금되는 '2020년 신년 첫 계획 $40받고 미국주식 시작하기'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hl@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