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브리핑] 레어카인드 이디야커피 SSG닷컴 外
[모닝브리핑] 레어카인드 이디야커피 SSG닷컴 外
  • 김형수 기자
  • 승인 2019.12.27 09: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레어카인드, 랄라블라 127개 매장 입점

레어카인드 오버스머지 립틴트와 미니앨범 1집 (아모레퍼시픽 제공) 2019.12.27/그린포스트코리아
레어카인드 오버스머지 립틴트와 미니앨범 1집 (아모레퍼시픽 제공) 2019.12.27/그린포스트코리아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는 27일 H&B스토어 랄라블라 127개 매장에 동시 입점한다고 밝혔다. 레어카인드가 랄라블라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오버스머지 립틴트 10종과 미니앨범 1집 등 3종이다. 랄라블라 입점을 기념해 내년 1월 30일까지 랄라블라 매장에서는 레어카인드 전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디야커피, 대만식 햄앤치즈 샌드위치 출시
이디야커피는 대만식 햄앤치즈 샌드위치를 2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햄앤치즈 샌드위치는 최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대만식 샌드위치로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의 탕종식빵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빵 사이에 버터크림 소스, 치즈, 스모크햄이 들어가 깔끔하면서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900원이다.

◇SSG닷컴, ‘청소연구소’와 제휴…생활 서비스상품 강화
SSG닷컴은 홈클리닝 업체 ‘청소연구소’와 제휴를 맺고 생활 서비스 상품을 강화한다고 27일 밝혔다. SSG닷컴 내 ‘청소연구소’ 페이지에 접속해 서비스 예약하기를 누르고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지정하면 매니저를 지정해준다. 기본적인 방 청소와 더불어 세탁, 실내 창틀 먼지 제거 서비스도 제공한다. 다림질, 냉장고 간단 청소 등 상황에 맞게 추가 서비스도 선택할 수 있다.

◇이마트, 데이즈 아동내의 One for One 기부 캠페인 전개
이마트는 이달 30일부터 이마트에서 데이즈 남/여 아동 양면 내의 세트를 구매하면 소비자가 구매한 수량만큼을 이마트가 기부하는 One for One 방식의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1만장 기부를 목표로 한다. 캠페인 기간 후 이마트는 아이들과 미래 재단, 한국 그룹홈협회를 통해 전국 보육원, 영아원, 아동센터 등에 아동당 2벌씩 내의를 기증할 계획이다.

◇이마트24, 프리미엄 품종 ‘금실딸기’ 선봬
이마트24는 27일 프미리엄 딸기 품종 ‘금실딸기(250g/6900원)’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금실딸기는 국산 딸기 품종인 ‘매향’과 ‘설향’을 교배한 품종으로, 단맛이 강하고 과육이 단단해 식감이 좋다. 일반 딸기의 당도가 11브릭스 수준인데 비해, 금실딸기는 13브릭스 이상으로 단맛이 강하다. 이달 17일에는 딸기를 활용한 ‘상큼딸기샌드위치’를 선보이기도 했다.

◇세븐일레븐, 이색 디저트 ‘커피젤리컵케익’ 출시 
세븐일레븐은 커피젤리를 활용한 이색 디저트 ‘커피젤리컵케익’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롯데푸드와 수제 케이크 전문브랜드 ‘루시카토’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상품이다. 세븐카페 원두를 추출하여 맛을 낸 커피젤리를 활용해 만들었다. 촉촉하고 진한 모카시트 위에 커피젤리와 부드러운 커피크림을 층층이 쌓아 달콤하면서도 깊고 풍부한 커피 맛을 느낄 수 있다.

◇롯데호텔, 추신수 선수와 함께하는 재능기부 캠페인 
롯데호텔은 미국 메이저리그(MLB) 텍사스 레인저스의 간판타자 추신수 선수와 26일 특별한 야구 교실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청구초등학교를 찾아 1일 야구 교실 ‘추추 베이스볼 클래스’를 진행했다. 추신수 선수는 2010년 롯데호텔 홍보대사로 위촉된 이래 매년 롯데호텔 임직원들과 함께 다양한 사회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미스터피자, ‘WELCOME 30th 50%’ 사은행사
미스터피자는 27일 2020년 ‘창립 30주년’을 앞두고 베스트셀러 2종을 반값에 판매하는 ‘WELCOME 30th 50% 사은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이달 27일부터 31일까지 5일간 ‘쉬림프골드(L)+콜라’ 또는 ‘하프앤하프(L) +콜라’ 세트를 매장 방문 포장 시 반값으로 즐길 수 있다. 쿠폰은 현재 미스터피자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게 자동 발급된다.

◇위메프, 슈퍼위메프데이 개최
위메프는 다음달 1일과 2일 슈퍼위메프데이에서 무제한 즉시 할인, 브랜드 중복 쿠폰, 릴레이 타임딜 등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전 상품은 최대 25%까지 무제한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카테고리별 패션/뷰티 최대 25%, 마트 최대 22%, 디지털/가전 최대 15%, 여행/e쿠폰 최대 15% 등 위메프 쿠폰을 제공한다. 

◇스타벅스 “2020 플래너, 12월 31일까지 꼭 교환하세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e-프리퀀시 적립을 통한 플래너 증정행사가 올해 마지막 날인 이달 31일로 종료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 e-프리퀀시 증정 이벤트는 e-프리퀀시를 통해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제조 음료 17잔을 구매하고 17잔에 해당하는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플래너 1권 또는 펜 세트 1개 중 하나를 증정하는 형태다.

◇쿠팡, 2019년 마켓플레이스 신규 입점 판매자 늘어
쿠팡은 2019년 쿠팡 마켓플레이스에 입점한 판매자 수가 전년 동기간 대비 100%가량 증가했다고 27일 밝혔다. ‘홈・리빙 및 생활용품’ 카테고리의 신규 입점이 가장 크게 증가했으며, ‘패션’, ‘컴퓨터・디지털’ 카테고리가 뒤를 이었다. MD 없이도 공정하게 상위 노출을 확보할 수 있는 시스템 및 다양한 셀프 마케팅 툴이 입점을 결정하는데 긍정적 요인으로 작용했다는 설명이다.

◇디자인유나이티드, 스타워즈 협업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디자인유나이티드는 내년 1월 개봉을 앞둔 영화 스타워즈와 협업한 제품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디자인유나이티드는 이번 협업 컬렉션을 통해 영화 스타워즈 속 인기 캐릭터와 로고 등을 활용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맨투맨과 후디, 후드 집업, 트레이닝 셋업 등 최근 밀레니얼 세대가 즐겨 입는 제품들로 이뤄졌다.

◇롯데면세점, 인천 지역 다문화 가정 취업 지원
롯데면세점은 26일 인천 지역 다문화 취업교육 지원사업 후원금 4800만원을 아동복지 전문기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후원금을 통해 관광통역안내사의 꿈이 있는 인천 지역 중국 및 베트남 다문화 가정 20여명을 지원한다. 선발된 인원은 내년 2월부터 관광통역안내사 교육프로그램을 이수하게 된다.

◇티몬・한국여행사협회, 중소여행사 판로 개척 지원
티몬은 중소여행사들의 온라인 판로 지원을 위해 한국여행사협회(KOSTA) 가입 여행사들을 대상으로 티몬 입점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서울 강남구 동일타워 티몬 본사에서 개최되는 설명회에는 이운재 한국여행사협회장을 비롯해 총 15개 중소여행사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설명회에서는 티몬 입점 방법과 성공 전략, 티몬 내 여행상품 성공 사례 등이 공유될 계획이다.    

◇SPC그룹, ‘따뜻한 겨울나기’사회공헌 캠페인 전개
SPC그룹은 사회공헌재단 SPC행복한재단이 연말을 맞아 ‘따뜻한 겨울나기’를 주제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SPC그룹 임직원들은 26일 양재 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독거노인 110가정에 쌀과 호빵 등 식품 및 장갑, 귀마개, 에어캡 등 방한용품을 방문해 전달했다. SPC그룹은 용산구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도 참여한다.

alias@greenpost.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