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포스트코리아 양승현 편집위원] 우리카드가 지난해 4월 출시한 대표 상품 '카드의정석' 시리즈의 발급이 500만좌를 넘어섰다.

카드의정석은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이 기획과 마케팅, 디자인까지 상품 개발을 주도한 것으로  달라진 소비 패턴과 결제 형태에 특화, 감각적인 디자인과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카드의정석 성공에 기여한 것으로 우리카드는 자체  평가했다.

우리카드는 카드의정석 500만좌 발급을 기념, 다음달까지 카드의정석으로 결제한 고객이나 SNS에서 게임을 푼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순금카드 등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벌일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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