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브리핑] 오비맥주 제너시스BBQ 블랙야크 外
[모닝브리핑] 오비맥주 제너시스BBQ 블랙야크 外
  • 김형수 기자
  • 승인 2019.11.08 10: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오비맥주, ‘OB라거’ 일반 음식점용 병맥주 출시

오비맥주는 일반 음식점용 병맥주(500㎖)를 출시한다. (오비맥주 제공) 2019.11.8/그린포스트코리아
오비맥주는 일반 음식점용 병맥주(500㎖)를 출시한다. (오비맥주 제공) 2019.11.8/그린포스트코리아

오비맥주는 일반 음식점용 병맥주(500㎖)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해당 병맥주는 11월 중순부터 내년 1월말까지 서울 강남, 신촌, 홍대, 건대 등 서울 시내 주요 상권에서 한정 판매된다.신제품 OB라거는 100% 맥아와 독일산 호프만을 사용해 ‘오리지날 올 몰트’ 맥주의 깊고 클래식한 맛을 구현했다. 친숙한 곰 캐릭터와 복고풍 글씨체 등 옛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제너시스BBQ, ‘닭익는마을’ 리뉴얼 오픈
제너시스BBQ는 토종닭 숯불구이 전문점 ‘닭익는마을’을 리뉴얼 런칭한다고 8일 밝혔다. 전통적인 한국 닭 요리를 현대식으로 재해석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새단장했다.메인 메뉴인 토종닭 숯불구이는 모듬을 비롯해 고객들이 원하는 부위를 골라 주문할 수 있도록 북채(닭다리), 엉치, 날개, 봉, 목살, 근위 등을 따로 준비했다.  

◇블랙야크, 미 오리건 주지사에게 감사패 받아
블랙야크는 케이트 브라운 미국 오리건 주지사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8일 밝혔다. 블랙야크는 2015년 미국 서부 오리건주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나우 인수 이후 국내 시장 안착과 오리건주의 지역 경제 활성화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 블랙야크와 오리건주 간의 협력 관계가 양국의 정부 및 기업간의 교류로 발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논의하고 지속적 파트너십을 약속했다.

◇트립닷컴, 트립어드바이저와 글로벌 협력 확대 위한 파트너십 체결
트립닷컴 그룹은 여행 플랫폼 ‘트립어드바이저’와 공동 사업과 경영, 콘텐츠 제휴 등이 포함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업은 ‘트립어드바이저 차이나’를 출범한다. 트립닷컴 그룹은 본 합작법인의 대주주로, 자본과 시장 전문지식을 제공하고 트립어드바이저는 합작법인의 40%를 소유하며 브랜드와 콘텐츠 저작권을 제공한다. 

◇한샘, ‘유로5 뉴트로모던’ 욕실, 핀업 디자인어워드서 수상
한샘은 욕실 신제품 ‘유로5 뉴트로모던’이 2019 핀업디자인 어워드(PIN UP DESIGN AWARDS)에서 최고상인 ‘베스트 오브 베스트’를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유로5 뉴트로모던’은 새로움(New)과 복고(Retro)를 합친 뉴트로(Newtro) 스타일의 욕실로 복고풍 인테리어의 특징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딥티크, 2019 홀리데이 한정판 ‘럭키 참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딥티크는 연말을 겨냥해 8일 홀리데이 에디션 럭키 참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 연말에만 특별 한정판으로 판매되는 이번 컬렉션에는 홀리데이 캔들 세트와 회전형 캔들 홀더 까루셀, 딥티크의 인기 향수 5가지를 한데 모은 오 드 퍼퓸 디스커버리 세트, 핸드 케어 듀오 세트 등이 포함돼 있다.

◇티몬, ‘슈퍼세이브’ 12% 적립 혜택 제공
티몬은 오는 11일 하루 동안 유료멤버십 ‘슈퍼세이브’ 고객을 대상으로  원래 제공하던 구매금액 2% 적립금에다 추가 10% 적립을 제공해 총 12% 적립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달 안에 슈퍼세이브에 가입하면 또 다른 혜택도 제공한다. 11월 한달에 한해 슈퍼세이브 90일권 가입 시 5000원을 추가 적립해준다. 기존 1만5000원이었던 90일권을 1만원에 구입하는 셈이다.  

◇스파오, ‘해리포터 기숙사 에디션’ 출시
스파오는 ‘해리포터 기숙사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 콘셉트는 해리포터 덕후들이 가장 선호하는 ‘해리포터 기숙사’다. 기숙사별 휘장과 컬러 포인트가 들어간 상품들이 주를 이룬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기숙사 체크 파자마’, ‘기숙사 덤블 집업’, ‘호그와트 기숙사 카디건’, ‘기숙사 캔버스화’ 등이 있다.

◇신세계인터넷면세점, 갓포인트 서비스 오픈
신세계인터넷면세점운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면세품 구매 및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적립되고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자체 포인트 제도 ‘갓포인트’를 도입한다고 8일 밝혔다. 갓포인트는 한도 제한 없이 적립이 가능하며, 유효기간 내 1000원 이상 결제 시 보유 포인트를 100% 사용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오픈 6주년 기념 '해피 버스데이' 패키지 선봬
신라스테이 동탄은 신라스테이 오픈 6주년을 기념해 '해피 버스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신라스테이 동탄이 오픈한 2013년에 출생한 어린이에게는 디너 뷔페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1박) △성인 디너 뷔페 2인 △제이준 마스크 시트 2매△2013년 출생 고객 디너 뷔페 1인 무료 제공 등으로 이뤄졌다.

◇본죽&비빔밥 카페, 수능 맞아 ‘죽 도시락’ 사전 예약 진행
‘본죽&비빔밥 카페’는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시험 하루 전날인 13일까지 ‘죽 도시락’ 사전 예약을 받는다고 8일 밝혔다. 죽 도시락 사전 예약은 고객이 개인 보온 도시락을 가지고 미리 매장에 방문해 원하는 메뉴를 예약하면 지정한 날짜와 시간에 죽을 포장해 제공하는 서비스다. 수험생들의 합격을 기원하는 ‘불낙죽’을 선보이고 있다.

◇“‘GS25 하나더데이’ 검색하면 특별한 이벤트가 팡팡”
GS25는 8일 오전 11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토스(toss)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토스 행운퀴즈는 퀴즈 출제자가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행사다. 포털사이트 검색창에서 ‘GS25 하나더데이’를 검색하면 상단에 노출되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윈터홀리데이’ 원두 가공상품 2종 출시
투썸플레이스는 겨울 시즌 한정 블렌드로 원두 가공상품 2종을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핸드드립파우치와 캡슐커피로 둘 중 취향에 따라 홈카페를 즐길 수 있다. ‘투썸 윈터홀리데이’ 블렌드는 열대과일 향이 풍부한 에티오피아 원두와 묵직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는 콜롬비아 원두를 블렌딩해 은은한 꽃 향기와 바닐라 같은 단맛이 조화를 이룬다.

◇신라면세점, 뷰티 브랜드 ‘라프레리’와 파트너십 강화
신라면세점은 지난 5일과 6일 서울신라호텔 영빈관에서 한국과 중국 VIP 고객 약 200명을 초청해 라프레리와 함께하는 아트 전시회 ‘아이즈 인 포커스(Eyes in Focus)’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라프레리와 신라면세점의 협업은 지난해 3월 신라면세점 전용 단독 제품 출시부터 시작됐다.

◇LF 헤지스,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남성패션 토털 매장 오픈
LF의 헤지스는 8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2층에 남성패션 토털 매장을 연다고 밝혔다. 상권의 특성에 맞게 젊은 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제품군을 복합적으로 구성했다. 세련된 남성 의류, 트렌드를 반영하는 신발 라인뿐 아니라 LF몰과 헤지스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에서만 출시되던 영캐주얼 의류 라인 ‘피즈’,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액세서리 라인 ‘HSD’도 선보인다.

◇CU, 김수미 반찬 시리즈 출시
CU는 돼지갈비찜, 닭볶음탕 등 김수미 반찬 시리즈 2종을 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돼지갈비찜은 튼실한 돼지고기 갈빗대를 각종 채소와 함께 황금 비율의 단짠 소스에 조려 갈비찜 특유의 보들보들한 육질과 달짝지근한 맛을 살렸다. 닭볶음탕은 쫄깃한 닭다리만을 사용해 매콤달콤한 고추장 양념이 속까지 골고루 스밀 수 있도록 자작하게 끓인 제품이다.

◇롯데마트, ‘꼬마 양배추’ 판매
롯데마트는 오는 20일까지 국산 신품종 채소 ‘꼬마 양배추(1㎏ 내외)’를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꼬마 양배추’는 양배추와 양상추의 중간 맛으로 최근 고객들이 많이 찾는 샐러드용 채소로 적합하다. 농촌진흥청과 군산농업기술센터 기술지원으로 생산한 신품종 양배추다. 롯데마트가 진행하고 있는 ‘대한민국 산지뚝심’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군산 지역의 우수 생산자로 발굴된 상품이다.

◇SSG페이, SSG머니 증정 ‘머니이즈백’ 이벤트
SSG페이는 SSG머니로 결제하면 최대 5%까지 돌려주는 ‘머니이즈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다음달 8일까지 SSG페이 가맹점에서 SSG머니로 결제하면 이용금액에 따라 20만 원 이상일 경우 5%, 10만 원 이상은 3%, 10만 원 미만 사용 시 1%의 SSG머니를 돌려준다. 증정되는 SSG머니는 행사기간 SSG머니 결제한 합산 금액을 기준으로 제공된다.

alias@greenpo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