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CGV, ‘2019 LoL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 생중계

관객들이 CGV영등포에서 열린 '2019 LoL 월드 챔피언십' 준결승전 생중계를 보고 있다. (CGV 제공) 2019.11.5/그린포스트코리아
관객들이 CGV영등포에서 열린 '2019 LoL 월드 챔피언십' 준결승전 생중계를 보고 있다. (CGV 제공) 2019.11.5/그린포스트코리아

CJ CGV는 오는 10일 CGV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에서 ‘2019 LoL(League of Legends) 월드 챔피언십’(이하 ‘2019 롤드컵’) 결승 경기를 CGV 극장에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이번 결승 경기 관람을 원하는 고객은 5일 오후 2시부터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하면 된다. 모든 관객에게 LoL 게임 아이템 ‘웰시 코르키 스킨’ 쿠폰과 응원봉을 증정한다.

◇GS리테일, 네이처사운드 시리즈 2탄 캘리포니아메를로 출시
GS리테일은 ‘네이쳐사운드(The Nature Sound)’ 와인 시리즈 2탄 네이쳐사운드캘리포니아메를로(이하 캘리포니아메를로)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캘리포니아메를로는 체리, 블루베리향과 커런트(Current)향, 오크통의 바닐라향이 어우러지는 와인이다. 탄닌(떫은맛)이 강하지 않고 부드러워 와인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쉽게 즐길 수 있다.

◇아리따움, ‘너의 화장대를 보여줘’ 이벤트
아리따움은 11월 한 달 동안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 매장(서울시 서초구)과 아리따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고객 체험 이벤트 ‘너의 화장대를 보여줘’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매장을 방문하면 고양이를 키우는 고객의 화장대, 부모님과 함께 사는 회사원의 화장대,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부의 화장대, 여행을 좋아하는 1인 가구 여성의 화장대 등을 관찰하고 체험할 수 있다. 

◇GS홈쇼핑, 전시회 ‘세상의 중심에서’ 개최
GS홈쇼핑은 본사 1층 로비를 개방하고 오는 15일까지 문래동 예술가 작품 전시회 ‘세상의 중심에서 展’을 연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자신만의 세상을 창조하고 그 중심에 서있는 예술가들이 각기 다른 모양의 창을 통해 소통한다’는 주제아래 다양한 색과 소리를 가지고 있는 회화, 설치, 미디어, 영상, 사운드, 퍼포먼스 등으로 구성됐다.

◇쿠팡,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 에어퓨리파이어3H’ 단독 판매
쿠팡은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 에어퓨리파이어3H(Mi AirPurifier 3H, 이하 미에어3H)’를 국내에 공식 론칭하고 다음달 4일까지 단독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샤오미 ‘미 에어3H’는 이전 모델인 ‘미 에어2S’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사용면적, 필터효과 등이 향상된 상품이다. 헤파필터를 적용해 먼지, 꽃가루, 황사물질 등의 미세먼지 99.97%까지 제거할 수 있다.

◇셀리턴, 피부암 진단분석 기업 ‘스페클립스’ 인수
셀리턴은 레이저 유도 플라즈마 분광 및 인공지능(AI) 기반의 피부암 진단분석 전문기업 ‘스페클립스’를 인수했다고 5일 밝혔다. 셀리턴은 스페클립스 인수를 통해 뷰티 디바이스에서 전문의료기기까지 사업 영역을 다각화한다는 전략이다. 뷰티에 피부 과학을 담는 명실상부한 글로벌 뷰티·헬스케어 기업으로 발돋움한다는 방침이다.

◇아이파크몰, ‘빅톤 팝업스토어' 오픈
아이파크몰은 오는 17일까지 그룹 빅톤(VICTON)의 컴백에 맞춰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빅톤의 새 음반 'nostalgia'와 공식 응원봉, 포스터 세트, L홀더를 비롯해 카드 지갑, 후드집업, 라이트키링 등 빅톤만의 특색 있는 공식 굿즈들을 선보인다.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현대L&C, 2020년 3대 인테리어 트렌드 공개
현대L&C는 4일 인테리어 트렌드 세미나 ‘인트렌드(Intrend) 2020・2021’를 열고 내년 3대 인테리어 트렌드로 △지속가능한 자연주의 △레트로 퓨처리즘 △뉴 클래식 등 세 가지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다음소프트와 손잡고 최근 4년간 인테리어와 관련된 소비 트렌드 자료 1800만여건을 ‘텍스트 마이닝 기법’으로 분석해 선정했다.

◇CJ ENM 오쇼핑부문 엣지, 프리미엄 아우터 흥행
CJ ENM 오쇼핑부문은 단독 패션 브랜드 ‘엣지(A+G)’가 올 가을겨을(F/W)시즌 흥행에 힘입어 누적 주문금액 1400억원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프리미엄 소재에 팝 컬러(채도가 높은 화려한 색)를 더한 아우터가 줄줄이 매진을 기록 중이다. 올 연말까지 주문금액 1800억원을 돌파할 전망이다. 다음달부터 프리미엄 아우터를 본격적으로 선보이며 성장에 속도를 낸다는 방침이다.

◇CU “먹거리와 함께 생활용품 배달했더니 매출 ‘쑥’"
CU는 ‘CU배달서비스’에 생활용품이 확대되면서, 도입 전보다 구매 단가가 평균 1만6500원에서 1만8180원으로 평균 10.2% 오르고 배달서비스 매출도 19.2% 증가했다고 5일 밝혔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지난 9월부터 ‘CU배달서비스’ 대상 상품에 60여개 생활용품을 추가했다. 접시, 젓가락 등 주방용 일회용품과 생리대, 티슈 등 위생용품, 우산, 배터리 등을 배달해준다.

◇롯데호텔제주, 2박 전용 ‘에어텔’ 패키지 출시
롯데호텔제주는 ‘에어텔(Airtel)’ 패키지를 다음달 14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에어텔 패키지는 2박 전용 상품으로 오전, 오후 중 출발 항공 시간대 선택은 물론 출항지도 김포와 부산 중 선택할 수 있다. 출항지에 따라 ‘김포 에어텔’과 ‘부산 에어텔’로 나뉜다. 두 타입 모두 제주 최대 규모의 사계절 온수풀 ‘해온’과 가을밤을 노래하는 ‘쉼, 라이브 콘서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롯데마트, 미세먼지 관련 상품 선봬
롯데마트는 다양한 미세먼지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4중 구조의 고밀도 필터로 구성된 ‘초이스엘 황사마스크(대형/KF80/2매)’를 2000원에, 식약처 기준 최고등급 미세먼지 마스크인 ‘에버그린 황사방역용마스크(KF99)’를 4800원에, 3단 입체 구조로 밀착력이 우수하고 순면 안감으로 부드러운 ‘코튼데이 휴 순면 황사마스크(KF94/30매)’를 1만9500원에 판매한다.

◇이마트24, 야채곱창도시락・돼지껍데기닭 선봬
이마트24는 오는 6일 야채곱창도시락, 돼지껍데기닭 등 안주형 도시락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야채곱창도시락은 야채곱창과 쌈무, 양파절임, 콘슬로 등 밑반찬으로 구성됐다. 돼지껍데기닭은 돼지껍데기와 치즈불닭을 메인으로 개발한 도시락으로, 상품의 주재료를 한번에 전달할 수 있는 위트있는 네이밍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 ‘DAILY HAPPINESS’ 홀리데이 에디션 4종 출시
LG생활건강은 비욘드에서 데일리라이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홀리데이 에디션 ‘DAILY HAPPINESS’ 4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여우, 북극곰, 사슴 등 포근한 모습의 겨울 동물 일러스트를 패키지에 담았다. 바디, 헤어, 핸드크림 품목 위주로 구성된 기획세트 총 4종으로 연말 선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던킨도너츠, ‘배달의민족ㅋㅋ도넛’ 출시
던킨도너츠는 배달 어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배달의민족ㅋㅋ도넛’을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배달의민족ㅋㅋ도넛’은 배달의민족이 올해 개최한 ‘ㅋㅋ페스티벌’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됐다. 한글 자음 ‘ㅋ’ 모양의 도넛에 다크 초콜릿을 토핑해 달콤한 맛과 식감이 특징이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