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11번가, ‘신서유기7’ 2020년 캘린더 세트 판매

11번가는 tvN 인기 프로그램 ‘신서유기’의 2020년 캘린더 상품을 단독 판매한다. (11번가 제공) 2019.10.31/그린포스트코리아
11번가는 tvN 인기 프로그램 ‘신서유기’의 2020년 캘린더 상품을 단독 판매한다. (11번가 제공) 2019.10.31/그린포스트코리아

11번가는 tvN 인기 프로그램 ‘신서유기’의 2020년 캘린더 상품을 단독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신서유기7’ 캘린더 상품은 2020년 탁상달력, 마그넷, 강식당시즌 2&3 레시피카드 5종, 스티커로 구성됐다. 프로그램 캐릭터인 ‘신묘한 힘’, ‘기묘한 힘’을 특별 일러스트로 구성했다. 또 시즌6까지의 프로그램 명장면을 신서유기 캐릭터로 구현해 일러스트 삽화로 담았다.

◇신라면세점 “중국 ‘광군제’ 특수몰이 나선다”
신라면세점은 ‘중국판 블랙 프라이데이’라 불리는 최대 쇼핑 성수기 ‘광군제(光棍節・11월 11일)’를 앞두고 중국 특수몰이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는 패션・뷰티 브랜드를 최대 70%까지 할인 특가를 제공하는 ‘광군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달 17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에서는 중국인 고객뿐 아니라 모든 국적 고객에게도 동일 혜택을 제공한다.

◇CGV, ‘2019 서울시 푸드뱅크・마켓 감사의 밤’서 서울시장상 수상
CJ CGV는 30일 '2019 서울시 푸드뱅크・마켓 감사의 밤'에서 서울시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CJ CGV는 자원봉사부문 서울시장상을 수상하며 임직원들이 펼쳐온 나눔 활동의 공로를 인정받았다. CJ CGV는 2017년 서울 상암동에 위치했던 본사를 용산아이파크몰로 이전하며 용산구푸드뱅크마켓센터에서 임직원 봉사활동을 시작했다.

◇롯데, 불확실성의 시대 속 철저한 대비 촉구
롯데는 30일 신동빈 회장을 비롯해 지주 및 계열사 대표이사와 주요 임원 150여명이 참석한 경영 간담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최근의 경영환경 및 관련 이슈를 공유하기 위한 목적으로 매년 개최되는 행사다. 이날 황각규 롯데지주 부회장은 간담회 본 세션이 시작되기에 앞서, 참석한 대표이사 및 임원들에게 미래에 대한 대비를 철저히 해달라고 요청했다.

◇LF, ‘천지빼까리’ 몰상식 광고 캠페인 공개
LF는 LF몰이 다음달 1일 2년여만에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하고 TVCF 및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온라인 채널을 통해 해당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전개한다고 밝혔다. ‘천지빼까리’를 광고 캠페인의 슬로건으로 채택해 패션을 넘어 뷰티, 리빙, 식품, 가전 등 라이프스타일 전 영역에 걸친 상품들의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LF몰의 강점을 중점적으로 어필할 계획이다.

◇쿠팡, ‘2019 수능 페어’ 개최
쿠팡은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준비물, 간식 등 다양한 관련 상품들을 모아 ‘2019 수능 페어’를 연다고 31일 밝혔다. 보온도시락, 죽통, 보온병, 텀블러 등 수능 준비물은 물론 합격엿/간식선물, 초콜릿, 사탕, 쿠키/파이 등 간식도 선보인다. 락앤락, 써모스, 수라원 등 유명 브랜드 13개를 모은 브랜드관도 별도로 꾸몄다.

◇신라스테이, 비비고 손잡고 한식 알리기 나서
신라스테이는 신라스테이에 투숙하는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CJ제일제당의 '비비고' 쿠킹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는 ‘스테이 위드 비비고(STAY with bibigo)’패키지를 내놨다고 31일 밝혔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외국인들은 쿠킹 클래스에 참여해 한식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클래스는 영어로 진행된다. 비비고 제품을 활용한 떡만둣국, 떡갈비, 잡채 등을 만들고 시간을 갖게 된다. 

◇스텔라 아르투아, ‘홀리데이 리미티드’ 한정판 출시
스텔라 아르투아는 ‘홀리데이 리미티드(500㎖캔)’ 다음달 1일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흰 눈이 소복이 쌓인 산 위를 걸어가는 스키어들과 강아지, 나무, 곤돌라 등의 일러스트를 새겨 넣어 마치 한 장의 크리스마스 카드를 연출했다. 라틴어로 크리스마스의 상징인 별을 뜻하는 스텔라(Stella)의 기원을 설명하는 문구도 새겼다.

◇갤러리아명품관, 루이 비통과 크리스마스 조형물 선봬
갤러리아백화점은 루이 비통과 손잡고 압구정동 명품관에서 크리스마스 관련 조형물과 외관 인테리어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루이 비통 조형물의 콘셉트는 ‘플루오 크리스마스(Fluo Christmas)’로 루이 비통의 상징적인 모노그램에 다양한 형광색을 더해 화려한 빛을 발한다. 루이 비통은 다음달 7일까지 ‘2020 크루즈 컬렉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위메프, 페이코와 손잡고 대학식당 식권 100원 판매
위메프 W캠퍼스는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대학식당 식권 3000원권을 100원에 판매한다고 3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대학교는 강원대, 경북대, 경희대, 고려대, 서울대, 서울과학기술대, 세종대, 이화여대, 포항공대, 한양대 에리카 캠퍼스 등 전국 49개 대학 캠퍼스다. ‘100원 식권’은 해당 대학의 ‘페이코 캠퍼스존’에서 사용 가능하다.

◇벤앤제리스, 체리 가르시아・쿠키 카니발 출시
벤앤제리스는 ‘체리가르시아(Cherry Garcia)’ 파인트와 미니컵, ‘쿠키 카니발(Cookie Carnival)’ 미니컵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체리 가르시아’는 큼직한 체리 과육과 초콜릿 칩이 듬뿍 들어간 진한 체리 아이스크림이다. ‘쿠키 카니발’은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바닐라와 초콜릿 쿠키 조각이 완벽히 어우러져 최고의 풍미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파리바게뜨, 11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실시
파리바게뜨가 11월 1일을 맞아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파바데이’는 매월 1일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3000원 이상일 경우 소비자에게 3000원 혜택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이다. 11월 파바데이에는 '200㎖ 우유 1+1 모바일 쿠폰'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카이브앱크, 릴레이 기부 캠페인 전개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아카이브 앱크(Archivépke)’는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CSR앱크 크루’를 구성해 ‘Learn and Share’ 릴레이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수술이나 치료로 고칠 수 있는 병을 가정환경으로 인해 고치지 못한 어린 환우들을 돕고자 매달 캠페인 클래스를 진행해 얻어지는 수익금을 지속적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CJ ENM 오쇼핑 “월동 준비 박차…계절 가전 판매”
CJ ENM 오쇼핑부문은 31일 ‘오엘 에어워셔 가습기’를 단독 혜택가(12만90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물에 젖은 필터가 마르면서 습도를 유지하는 자연기화식 제품이다.‘삼성 김치플러스 비스포크(월6900원부터)’도 선보인다. 다음달 2일에는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경동나비엔의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더 케어’를 초특가로 판매한다.

◇롯데호텔제주, 여경옥 & 세바스티아노 셰프 콜라보 갈라 디너
롯데호텔제주는 다음달 17일부터 23일까지 롯데호텔 중식 부문을 총괄하는 여경옥 셰프와 이탈리아 정부 인증 마스터 셰프 세바스티아노 셰프가 콜라보한 갈라 디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23일 오후 6시 30분 ‘페닌슐라’에서 열리는 와인 갈라 디너에서는 중식과 이탈리아 요리의 환상적인 컬래버레이션 뿐만 아니라, 최상의 마리아주를 선사할 4종의 와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롯데백화점, 중소 파트너사와 ‘힐링캠프’ 개최
롯데백화점은 다음달 6일과 7일 롯데 속초 리조트에서 중소 파트너사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2019 파트너사 힐링캠프’를 연다고 밝혔다. 힐링캠프는 2014년부터 시작한 중소기업과의 소통과 상생을 위한 롯데백화점의 동반성장 활동이다. 올해는 240여개의 파트너사를 상품군별로 나누어 롯데백화점 바이어와 매칭했다. 11월 말까지 총 세 차례 운영한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