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대용량 신제품 출시

롯데칠성음료는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대용량 신제품을 출시했다. (롯데칠성음료 제공) 2019.10.28/그린포스트코리아
(롯데칠성음료 제공) 2019.10.28/그린포스트코리아

롯데칠성음료는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본연의 진하고 깔끔한 콜드브루 커피를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400㎖ 냉・온장 겸용 제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캔커피 위주의 온장 커피음료 시장에 선보이는 색다른 페트병 타입의 신제품으로 블랙과 스위트블랙 2종으로 이뤄졌다.온장고 진열 매대 높이를 고려햇다. 전자레인지에 돌릴 수 있어 온장고가 없어도 따뜻하게 마실 수 있다.

◇현대L&C, 美 대형 건자재 유통업체에 ‘하넥스’ 공급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건자재 기업 현대L&C는 다음달부터 미국 2위 건자재 유통업체 ‘로우스(Lowe’s)’에 인조대리석 ‘하넥스’를 공급하기로 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공급하는 하넥스 제품은 미국 뉴욕과 캘리포니아 등에 위치한 로우스 130여개 매장에서 우선 판매될 예정이다. 현대L&C는 향후 미국 텍사스 하넥스 공장에서 생산한 제품까지 추가로 공급한다는 방침이다.

◇신라면세점, 최정상급 인플루언서와 협업…“中∙동남아 고객 잡는다”
신라면세점은 중국의 ‘아칭(阿沁)’과 ‘리우양(刘阳)’, 베트남의 ‘체리 혜리(Cheri Hyeri)’, 싱가포르의 ‘몽가봉(Mongabong)’등 인플루언서와 손을 잡았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신라면세점과 손잡은 네 사람의 팔로워 수를 합치면 1700만명이 넘는다. 인플루언서들은 메이크업 시연, 코디 연출법, 트렌디한 레스토랑 소개 등의 내용을 담은 동영상을 각자의 SNS 채널에 공개했다.

◇GS홈쇼핑, 지역 저소득청소년에 ‘리얼러브 장학금’ 전달
GS홈쇼핑은 28일 서울 염창동 기아대책 사옥에서 영등포구에 거주하는 저소득 가정 고등학생에게 ‘리얼러브 장학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리얼러브 장학금’은 GS홈쇼핑이 지역사회 저소득층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과 함께 2007년부터 지속해오고 있는 사업이다. 이날 행사에는 20명의 학생이 참석해 장학금 및 학습도서, 기기 등을 받았다.

◇휠라, '그랜트 힐 슈즈 에디션’ 출시
휠라는 오는 31일 NBA 슈퍼스타 그랜트 힐(Grant Hill)의 전성기 시절 착용했던 시그니처 농구화인 ‘그랜트 힐 슈즈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휠라는 그랜트 힐이 NBA 리그에 데뷔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우정을 이어가는 중이다. 그랜트 힐 슈즈 에디션은 ‘그랜트 힐1’, ‘그랜트 힐2’, ‘그랜트 힐 HOF’, ‘그랜트 힐2 LOW’, ‘THE 96’, ‘THE 96 LOW’ 등 총 6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한화갤러리아, 강화도 우리마을 화재 현장 복구 지원 봉사활동 펼쳐
한화갤러리아는 29일 화재피해를 입은 발달장애인 직업재활시설인 강화도 우리마을을 찾아 피해복구 지원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지난 7일 새벽에 발생한 화재로 50여명 발달 장애인의 일터가 전소됐다. 한화갤러리아 대표이사 및 임직원 40명은 우리마을 콩나물 공장 화재 원인 조사 및 현장 감식이 끝나는 일정에 맞춰 현장을 찾아 복구를 도왔다.

◇쿠팡, ‘북포라이프’ 10월 테마는 ‘내면탐구’
쿠팡은 ‘북포라이프’ 시즌2의 새로운 10월 테마 ‘내면탐구’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내면탐구’로 나를 들여다보면서 치유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꾸몄다. 뇌과학, 테라피, 습관 변화 등 세 가지 코너로 도서를 추천한다. 테마별 추천 도서들은 도서별로 ‘인간관계’ ‘화법’ 등 관련 키워드를 함께 노출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이디야커피, 에그 베이컨 과카몰리 샌드위치・페퍼로니 피자 샌드위치 선봬
이디야커피는 든든한 한끼 식사로 손색이 없는 ‘에그 베이컨 과카몰리 샌드위치’와 ‘페퍼로니 피자 샌드위치’ 2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에그 베이컨 과카몰리 샌드위치’에는 베이컨과 체다치즈, 달걀 프라이 등이 들어간다. 과카몰리로 맛을 냈다. ‘페퍼로니 피자 샌드위치’는 짭짤한 페퍼로니와 부드럽고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 진한 토마토소스의 풍미를 살린 메뉴다.

◇G마켓・옥션 스마일배송, 유럽 공기청정기 1위 ‘벤타’ 단독 특가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은 스마일배송관에서 독일 에어워셔 명가 ‘벤타’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벤타는 독일 프리미엄 에어가전 브랜드로 유럽 공기청정기 시장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다. 다음달 1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연중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 기간에는 벤타 에어워셔 단독 라인업을 30만원대의 최저가에 구입할 수 있다.

◇수트서플라이, 한국 공식 온라인 채널 SSF샵에 론칭
네덜란드 남성패션 브랜드 수트서플라이(SUITSUPPLY)는 삼성물산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삼성물산의 온라인몰 SSF샵은 전국 9개 수트서플라이 오프라인 매장과  옴니채널(Omni-channel)로 연결돼 있어, 온라인에서 주문한 상품을 매장에서 직접 픽업할 수 있다. 수트서플라이의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교환과 반품도 가능하다.

◇BBQ, 아이슬란드 오로라 투어 경품 이벤트 실시
BBQ는 딹 멤버십 10만점을 먼저 적립한 선착순 20명에게 ‘아이슬란드 오로라 투어 패키지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딹 멤버십을 통해 BBQ 치킨을 주문해 멤버십 포인트 10만점 이상을 적립하면 자동 응모 된다. 당첨자 20명에게 아이슬란드 오로라 투어 패키지 1매(500만원 상당, 제세공과금 22%) 가 주어진다.

◇LG생활건강, 간편한 반려견 특식 ‘풍미모락’ 출시
LG생활건강의 토탈 펫케어 브랜드 ‘시리우스’는 전자레인지에 10초간 돌려 따뜻하게 데워 먹이는 반려견 사료 ‘풍미모락’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풍미모락은 진공 포장된 파우치로 구성됐다. 이 파우치를 뜯지 않고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10초간 데우면 사료의 향이 3배 가까이 풍부해져 반려견의 식욕을 자극한다. 풍미모락은 칠면조와 연어 두 가지 맛으로 이뤄졌다.

◇LF 헤지스 맨 룰429, 남성 그루밍 제품 라인 ‘히든팁스’ 론칭
LF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 ‘헤지스 맨 룰429’는 남성 그루밍 제품 라인 ‘히든팁스’를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피부 트러블, 다크서클, 입술 각질, M자 헤어 등 많은 남성들이 겪고 있는 피부 및 헤어 스타일링 고민을 빠르고 간편하게 해결해주는 제품 라인이다. 헤지스 맨 룰429는 이달 제품 3종 출시를 시작으로 남성들의 숨은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그루밍 아이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 ‘샤롯데봉사단 어울림 김장 나눔’ 행사 개최
롯데는 29일 45개 계열사의 임직원이 한자리에 모여 김장을 담가 사회와 함께 나누는 '샤롯데봉사단 어울림 김장 나눔'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각 계열사 대표이사와 샤롯데봉사단 등 1100여명이 참여한다. 1만5000포기의 김치를 담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전국 각지의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홈플러스, 20만원대 ‘가성비甲’ 노트북 판매
홈플러스는 아이뮤즈(iMUZ) ‘스톰북14 아폴로’ 노트북을 오는 31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스톰북14 아폴로’는 인텔 아폴로 레이크(N3350) CPU, 4GB RAM, 32GB eMMC를 갖춘 14인치 노트북으로, 13.5㎜의 얇은 두께와 1.35㎏ 초경량의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한다 무상보증 1년, 유상보증 3년으로 총 4년간 A/S를 받을 수도 있다. 가격은 29만9000원이다.

◇롯데 아울렛 광교, 재판매 상품 전문 매장 ‘프라이스홀릭’ 오픈
롯데는 리퍼브 상품 전문 매장인 ‘프라이스홀릭’을 아울렛 광교점 1층에 연다고 29일 밝혔다. ‘프라이스홀릭’에서는 TV, 냉장고, 세탁기, 스타일러, 김치냉장고, 건조기 등 온라인몰이나 홈쇼핑 등에서 단순 변심으로 교환 및 반품된 상품을 판매한다. 모든 제품은 정상가 대비 적게는 10%에서 많게는 80%까지 할인된다.

◇GS fresh, 1인가구 겨냥한 소용량 황게장 출시
GS fresh는 밥도둑 시리즈 3탄으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황게장’을 2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1인 가구가 이용하기에 적합한 소용량 상품으로 개발했다. ‘황게장’은 일반 꽃게와 비교해 껍질이 딱딱하지 않고, 고소한 맛이 나는 특징이 있다. 중량은 500g이며, 판매가는 7980원이다. 간장게장, 양념게장 2가지 맛을 선보인다.

◇CU “‘지역 별미’ 간편하게 즐기세요”
CU는 예부터 임금님 수라상에 오르는 8진미(珍味) 가운데 1품으로 칠 만큼 귀한 음식이었던 꼬막을 메인 반찬으로 구성한 ‘벌교꼬막비빔밥 도시락(4500원)’, ‘벌교꼬막 삼각김밥(1200원)’, ‘벌교꼬막 김밥(2500원)’ 간편식 3종을 2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BGF리테일은 보성군과 업무협약을 맥고,벌교꼬막을 비롯한 지역우수 농수특산물의 공급 확대와 상품 개발에 협력하기로 했다.

◇헤라, 2019 홀리데이 컬렉션 한정 출시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는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롤 더 다이스(ROLL THE DICE)’를 한정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2019 홀리데이 컬렉션은 헤라의 베스트 셀러인 ‘블랙 쿠션’을 비롯해 ‘멀티팔레트’, ‘루즈홀릭 벨벳’을 새롭게 선보인다. ‘멀티팔레트’와 ‘루즈홀릭 벨벳’은 레드, 브라운 2종으로 원하는 메이크업 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디자인 PB ‘하이메이드 가습기’ 출시
롯데하이마트는 자체 브랜드(PB) ‘하이메이드’ 가습기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하이메이드’ 가습기의 디자인은 앞서 ‘하이메이드’ 헤어드라이어 디자인을 담당했던 전문 산업디자이너가, 제조와 품질 테스트는 국내 제조사 한일전기가 맡았다. ‘하이메이드’ 가습기는 2.5ℓ 대용량 초음파 가습기로, 최대 분무량(시간당 200㏄)으로 설정하면 8시간까지 쓸 수 있다.

◇탐앤탐스, 가을 감성 물씬 담은 ‘탐스테이지’ 개최
탐앤탐스는 오는 30일 저녁 6시 30분부터 블랙 청계광장점에서 ‘제29회 탐스테이지’를 연다고 밝혔다. 첫 무대는 데일리 감성 듀오 ‘자리(JARI)’가 함께 한다. 공연의 모든 곡들을 어쿠스틱 기타 반주에 맞춰 노래할 계획이다. 뒤를 이어 가창력을 겸비한 실력파 가수 ‘제이세라(J-CERA)’가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가을밤을 수놓을 예정이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