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 신세계TV쇼핑, ‘반반한 라면’ 출시

신세계TV쇼핑은 오는 25일 오뚜기와 함께 개발한 PB 상품 ‘반반한 라면’을 출시한다. (신세계TV쇼핑 제공) 2019.10.23/그린포스트코리아
신세계TV쇼핑은 오는 25일 오뚜기와 함께 개발한 PB 상품 ‘반반한 라면’을 출시한다. (신세계TV쇼핑 제공) 2019.10.23/그린포스트코리아

신세계TV쇼핑은 오는 25일 오뚜기와 함께 개발한 PB 상품 ‘반반한 라면’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반반한 라면’은 기존 라면(120g 기준) 대비 50% 수준의 60g 미니 사이즈가 장점으로 라면 한 개가 많게 느껴지거나 가벼운 야식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반반한 라면끼리 섞어 먹거나 기존 다른 라면과 섞어 양을 조절해 조리할 수 있는 신개념 DIY라면이다.

◇ 롯데아울렛, 전국 매장서 ‘골든위크’ 개최
롯데아울렛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전국 21개점 전 매장에서 ‘롯데아울렛 골든위크’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총 4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롯데아울렛 ‘골든위크’에는 컬럼비아와 몽벨 등 아웃도어 브랜드 아우터 대전과 삼성물산 그룹전, LF패션 특별 초대전 등 다양한 할인 행사가 열린다. 할로윈 체험 이벤트와 관객 참여형 서커스쇼 등 가족단위 고객들을 겨냥한 이벤트도 있다.

◇ 용산 아이파크몰, ‘데이식스(DAY6) 팝업스토어' 오픈
아이파크몰은 23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K-POP 인기 아이돌 밴드 ‘데이식스(DAY6)’ 의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데이식스(DAY6)’ 팝업스토어는 쇼핑과 미디어 컨텐츠 결합을 통해 몰링에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를 강화하고자 기획됐다. 대표 상품으로는 정규 3집 앨범과 팬클럽 공식밴드, 데니멀즈 인형과 인형코스튬 의상, 텀블러와 후드집업 등을 마련했다.

◇ LG생활건강, ‘닥터벨머 앰플마스크 – 스팟진정’ 출시
LG생활건강은 ‘닥터벨머 스팟 진정 앰플’의 영양을 담아 여드름성 피부 고민 케어에 도움을 주는 ‘앰플마스크 – 스팟진정’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평가를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베타글루칸, 차가버섯 성분과 청피 추출물을 함유한 포뮬러를 사용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유분 과잉에 의한 피지 케어에 도움을 준다.

◇ 비스타 워커힐, 라이브 공연 ‘VISTAGE Voice 2’ 얼리버드 티켓 오픈
비스타 워커힐 호텔은 다음달 22일 저녁 이탤리안 레스토랑 델비노에서 비스타 브랜드 캠페인 중 하나인 ‘VISTAGE(비스테이지)’의 두 번째 뮤직 콘서트, ‘2019 VISTAGE Voice 2 – All About Love’ 를 개최하고 얼리버드 티켓 예매를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VISTAGE’는 음악 장르와 경계를 넘나드는 새로운 시도를 통해 색다른 음악세계와 차별화된 공연을 선보이는 콘서트다.

◇ 센존, 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에 ‘조 터너’ 임명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아메리칸 클래식 대표 브랜드센존(ST.JOHN)은 지난 3일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에조 터너(Zoe Turner)를 임명했다고 23일 밝혔다. 조 터너는 컬렉션 제작부터 매장 디자인, 홍보까지 브랜드의 모든 면을 아우르고 총괄한다. 그녀는 센존에서 럭셔리하면서도 편안하고 당당함을 보여주며 동시에 클래식한 멋을 지닌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 미쟝센, 퍼펙트 스타일링 버블 폼 세럼 출시
아모레퍽시픽은 미쟝센이 손상 케어와 볼륨 효과를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무스 타입 헤어 세럼인 퍼펙트 스타일링 버블 폼 세럼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열기구 없이도 볼륨과 컬은 즉각적으로 살리고 부스스한 모발을 매끈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폴리머 성분이 모발 표면에 빠르게 밀착돼 스타일링하기 쉬운 헤어 컨디션을 완성한다.

◇ 휠라, ‘휠라 X 10 꼬르소 꼬모 서울’ 콜라보 컬렉션 론칭
휠라는 오는 24일 세계적 패션 편집숍 ‘10 꼬르소 꼬모 서울’과 함께 ‘휠라 X 10 꼬르소 꼬모 서울 콜라보 컬렉션’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휠라 X 10 꼬르소 꼬모 서울 콜라보 컬렉션’은 휠라와 10 꼬르소 꼬모의 시그니처 로고를 중심으로, 10 꼬르소 꼬모를 상징하는 블랙과 화이트 컬러를 활용한 티셔츠 2종(맨투맨·반팔), 모자, 슈즈 등으로 이뤄졌다. 

◇ 쿠팡, ‘노트북 TOP브랜드전’ 개최
쿠팡은 노트북 상위 10개 브랜드상품을 한 자리에 선보이는 ‘노트북TOP 브랜드전’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다음달 3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 쿠팡은 LG, 삼성전자, 레노버, 마이크로소프트, HP 등 약 3000개 상품을 최대 할인가에 선보인다. ‘노트북 TOP 브랜드전’을 통해 신한/비씨/KB국민/현대/삼성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금액 8%를 쿠팡캐시로 일괄 환급한다.

◇ CJ ENM 오쇼핑부문, 리빙 PB ‘앳센셜’ 론칭
CJ ENM 오쇼핑부문은 23일 리빙 카테고리 PB ‘앳센셜(@sential)’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일상과 공간에 꼭 필요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를 지향한다. 공간에 대한 인식이 변화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30~40대 고객이 선호하는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리빙 상품을 선보이는 것이 목표다. 첫 상품은 ‘선염(先染) 침구 세트’다.

◇ 호텔신라, 청소년 대상 지원활동 확대
호텔신라는 23일 국내외에서 청소년들의 꿈과 재능을 지원하는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며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있다고 밝혔다. 호텔신라 대표 청소년 대상 사회공헌활동인 ‘드림메이커’, ‘중국 현지 봉사활동’ 등에 이어 이달에는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임직원들이 지역 내 청소년들에게 장학금 등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 다이치, 우크라이나·루마니아와 카시트 수출 계약 체결
다이치는 최근 동유럽 국가인 루마니아, 우크라이나 바이어 두 업체와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다이치는 루마니아와 우크라이나를 신규 거점으로 삼아 유아용품 강국인 유럽 전반 국가들로 점진적 수출 판로 개척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 다이치 해외 수출 품목은 카시트와 올해 출시된 유모차를 포함해 13개에 이른다.

◇ GS25 “전국 점포로 ‘점자안내문’ 부착 확산한다”
GS25는 포항 지역 86개점에 이어, 전국에 있는 시각장애인 시설 42개의 반경 1㎞(도보 30분) 내에 있는 144개점을 ‘시각장애인 점자 배려점포’로 우선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로써 전국 총 230개점에서 운영되는 ‘GS25 시각장애인 점자 배려점포’는 고객들이 이용하는 주요 편의시설 및 제품에 점자안내 스티커를 부착하고 인식개선을 위한 배려 안내포스터를 비치할 예정이다.

◇ CU, '청년떡집’ 상품 단독 출시
CU는 오는 24일부터 온라인 떡마켓 ‘청년떡집’ 상품들을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청년떡집은 전통 떡에 크림, 팥, 녹차 등 이색적인 맛을 가미한 퓨전 디저트를 판매하는 온라인 마켓이다. 편의점에서 상품을 정식 출시하는 것은 CU가 처음이다. CU가 첫 상품으로 선보이는 상품은 고구마크림떡(2600원)과 티라미슈크림떡(2,600원) 2종이다. 

◇ 세븐일레븐, 유엔평화기념관과 ‘세계시민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세븐일레븐은 23일 제74회 유엔의 날을 기념해 유엔평화기념관과 ‘세계시민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과 유엔평화기념관은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세계시민 양성을 위한 협력 △6·25전쟁 70주년 기념사업 준비 △UN참전국 유대강화사업 운영 △6·25전쟁 참전용사 후손 지원 △유엔평화기념관 시설 이용 등 다양한 사업에 상호 협력하게 된다.

◇ 이마트24 “총 1억원 경품 ‘또’ 쏩니다”
이마트24는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 창립 2주년 대고객 이벤트 2탄으로 ‘1억 경품 행사’를 다시 한번 이어간다고 밝혔다. 이번에는 순금 100돈, 다이슨 청소기 등 1억원 상당의 12만개 경품을 내걸고 고객 유치와 점포 매출 활성화를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경품행사 ‘달려라! 골드마블’은 보드게임 방식을 콘셉트로 고객들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게 했다.

◇ 한섬, ‘더한섬하우스 광주’ 프리미엄 플리마켓 개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오는 31일 복합문화쇼핑공간 ‘더한섬하우스(THE HANDSOME HAUS)’ 광주점에서 지역 내 유명 플리마켓 ‘월장’과 함께 가을 쇼핑 축제 ‘더한섬하우스X월장 프리미엄 플리마켓’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대표 상품으로는 유아 의류, 인테리어 소품, 액세서리, 마카롱 등을 선보인다.

◇ 아이솔브,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획득
애경산업은 아이솔브에서 출시한 아이세럼 2종이 공신력 있는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한 아이솔브 제품은 △유스 루테인 인텐스 아이세럼 △유스 썰카디안 인텐스 아이세럼 등이다. 보존제, 석유계 계면활성제, 인공색소 등 걱정되는 성분 20가지를 넣지 않은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 11번가, 제주농가돕기 ‘태풍 맞은 감귤’ 40% 할인
11번가는 이번 가을 태풍으로 피해를 입은 제주농가를 돕기 위해 농협하나로유통 농협몰과 함께 태풍으로 흠집이 난 ‘극조생 노지 감귤’을 23일 오후 3~7시 4시간 동안 ‘타임딜’ 상품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가격은 정상 상품보다 40%가량 저렴한 4.5㎏ 7900원으로, 무료 배송해준다. 사전 당도선별 작업을 통해 9브릭스 이상 감귤만 골랐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