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여행을 꿈꾸는 모험가' 콘셉트로 제작

색동크루 이미지 (아시아나항공 제공)
색동크루 이미지 (아시아나항공 제공)

[그린포스트코리아 양승현 편집위원] 아시아나항공이 14일 자사를 상징하는 캐릭터 '색동크루'를 공개했다.

각각 색동이, 두리, 지미손, 둥식이라는 이름을 가진 색동크루 캐릭터는 '세계여행을 꿈꾸는 모험가'를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이모티콘, 로고 상품, 광고, 기내 상품 등에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이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캐릭터 공개를 기념, 이날부터 내달 10일까지 매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 1200명에게 아시아나항공 색동크루 카카오톡 이모티콘 16종과 캐릭터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방문해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은 캐릭터와 여행지를 선택한 뒤 본인의 카카오톡 친구에게 초대 메시지를 보내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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