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스타필드 고양,  ‘아트락(樂)페스티벌’ 개최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 고양에서 아트락(樂)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신세계프라퍼티 제공) 2019.9.27/그린포스트코리아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 고양에서 아트락(樂)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신세계프라퍼티 제공) 2019.9.27/그린포스트코리아

신세계프라퍼티는 오는 28일과 29일 스타필드 고양 동측 광장에서 아트락(樂)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트락(樂)페스티벌’은 스타필드 고양과 에코락갤러리가 함께 진행하는 국내 최초 플리마켓형 아트 축제로, 총 206명의 작가가 참여해 도자, 회화, 사진, 판화 등 다양한 분야의 작품 2500여점을 선보인다. 신진작가들은 자신의 작품을 선보이고 판매도 할 수 있다.

◇롯데, 경기 안산에 ‘mom편한 놀이터’10호점 오픈
롯데는 27일 경기 안산시 분오어린이공원에  ‘mom편한 놀이터’ 10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mom편한 놀이터’는 놀 권리를 점점 잃어가는 전국 곳곳의 아이들을 위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친환경놀이터를 만들어주는 프로젝트로, 지난 2017년 8월 부산시 동래구에 1호점을 오픈했다. 유아용 잔디놀이공간과 부모님을 위한 휴게공간이 마련돼 있는 ‘mom편한 테라스’를 설치했다. 

◇래코드, 파리 레끌레흐서 팝업스토어 운영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래코드(Re;code)’는 디음달 7일까지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레끌레흐’ 편집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래코드는 팝업스토어에서 2019 A/W 컬렉션의 여성복 일부를 선보인다. ‘테일러링 라인’과 ‘럭셔리 스포티 라인’으로 이뤄진 18개 스타일, 총 47개 상품을 준비했다.

◇미스터피자, 배민 앱 주문 시 최대 13000원 할인
미스터피자는 오는 28일과 29일 배달의 민족 앱에서 최대 1만3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배달의 민족 앱 주문 시 미스터피자 전용 ‘3000원 할인 쿠폰’을 무제한 다운받을 수 있는 행사다. 세트 및 타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 가능해 할인의 폭이 크다. 쿠폰은 배민 앱 내 미스터피자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급할 수 있으며 주문 당 1회 사용 가능하다.

◇신세계 시흥 아울렛, 스포츠 전문관 ‘프리미엄 스포츠 필드’ 오픈 
신세계사이먼은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이 최신 인기 스포츠 브랜드로 구성된 스포츠 전문관 ‘프리미엄 스포츠 필드’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상권 최적화 MD 전략을 보다 강화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다이나핏, 아크테릭스, 내셔널 지오그래픽, 스파이더, 반스, 스케쳐스, 질스튜어트 스포츠, 밀레 등이 입점한다. 닥터마틴, 카파  팝업 매장도 운영한다. 

◇이마트24 “동작대교 구름・노을 카페에서 불꽃축제 즐기세요”
이마트24는 다음달 5일에 열리는 불꽃축제를 편안하게 볼 수 있도록 동작대교에 위치한 이마트24 구름・노을카페점(이하 구름・노을카페) 입장권을 이마트24 모바일 앱에서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1인당 2매까지 구매 가능한 입장권을 선착순으로 80매 (구름카페 40명, 노을카페 40명) 판매한다. 입장권은 1매당 3만원 모바일 금액권이다.

◇CJ오쇼핑 , ‘유이라 앰플’ 단독 론칭
CJ오쇼핑은 27일 뷰티 인플루언서 김수미 대표의 화장품 브랜드 ‘유이라(EUYIRA)’를 단독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날 유이라의 '릴리프 하이드레이팅 앰플' 패키지를 방송한다. 6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피부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고, 주름과 미백 개선 효과에 도움을 주는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김수미 대표가 방송에 출연해 뷰티 팁을 알려줄 계획이다.

◇호텔신라, 중국 시먼즈 초등학교서 봉사활동 펼쳐
호텔신라는 중국 헤이룽장성 동닝시의 시먼즈 초등학교(石门子小学)를 방문해 △보일러 시설 개선 △신라호텔 셰프의 한국 음식 문화체험 △문화교류활동 △벽화 그리기 △기증품 전달 등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고 27일 밝혔다. 교내 보일러 시설 개선 작업도 했다. 낙후된 보일러 시설로 어린 학생들이 그대로 한겨울 추위에 노출돼 있었다.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홈쇼핑 론칭 방송 조기종료
애경산업은 ‘AGE 20’s’에서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6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이 지난 19일 GS홈쇼핑에서 진행된 론칭 방송 조기 종료를 시작으로 현대홈쇼핑, CJ오쇼핑,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되며 조기 방송 종료가 됐다고 27일 밝혔다. 홈쇼핑 4사 론칭 방송에서 1초당 4.7세트가 판매됐다.

◇CU, 매주 수요일 ‘득템 DAY 이벤트’
 CU는 전용 멤버십 어플인 포켓CU를 통해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오후 5시에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CU 득템 DAY 이벤트’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CU는 소비자들의 주요 구매 품목 3가지를 선정해 해당 요일과 시간에 포켓CU에 접속하는 선착순 총 3만명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상품의 ‘쿠폰받기’ 버튼만 누르면 된다.

◇G마켓, 슈퍼프라이데이서 생활용품 특가 판매
G마켓은 27일 슈퍼프라이데이를 통해 생필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27일 하루 동안 특가 상품을 비롯해 전 생필품 카테고리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12% 할인쿠폰과 신한카드, KB국민카드 카드사 추가 할인을 활용하면 최대 1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2종의 패키지 상품을 타임 특가로 판매한다.

◇롯데면세점, 랑콤과 고객 초청 행사 개최
롯데면세점은 랑콤과의 협업 이벤트 ‘압솔뤼, 골드 빛 피부 재생으로의 여정’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롯데면세점 VIP고객 200여 명만을 대상으로 스킨컨설팅, 1:1 핸드 마사지, 랑콤 프리미엄 라인 압솔뤼(Absolue) 제품 체험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했다. 중국 내 유명 뷰티・패션 인플루언서 20여명을 초청했다.

◇미니스톱, 흑당 시리즈 2탄 '소프트 흑당 밀크’ 출시
미니스톱은 부드러운 소프트크림에 흑당을 넣어 풍미를 더한 ‘소프트 흑당 밀크’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소프트 흑당 밀크’는 소프트크림 밀크와 흑당이 조화를 이루는 소프트크림 상품이다. 기호에 따라 소프트크림과 흑당을 한 번에 섞어 단맛이 강조된 소프트크림을 즐길 수도 있고 흑당을 조절해가며 지나치게 달지 않으면서 은은한 흑당의 맛을 느낄 수도 있다.

◇에뛰드하우스, 'NEW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출시
에뛰드하우스는 스테디셀러 ‘수분가득 콜라겐’ 라인을 리뉴얼한 ‘NEW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또한, 미세한 입자의 슈퍼콜라겐 워터를 다량 함유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6가지 성분을(광물성오일, 폴리아크릴아마이드, 이미다졸리디니우레아, 트리에탄올아민, 타르색소, PEF 계면활성제)이 들어있지 않다.

◇현대홈쇼핑, '심야 라이딩' 방송서 전기자전거 선봬
현대홈쇼핑은 오는 28일‘그루 전기자전거’를 영스타그램 방송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그루 전기자전거(E3T, 원동기장치 자전거)’는 자전거 전문 제조·유통 기업 루트코리아의 신상품이다. 내장형 접이식 프레임을 통해 사용하지 않을 때는 좁은 공간에 접어서 보관이 가능하다. 15.3㎏의 가벼운 무게로 이동이 간편하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60㎞ 주행이 가능하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