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브리핑] CGV 신라스테이 아모레퍼시픽재단 外
[모닝브리핑] CGV 신라스테이 아모레퍼시픽재단 外
  • 김형수 기자
  • 승인 2019.09.20 10: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CGV씨네샵, ‘해리 포터’ 오리지널 굿즈 출시

CGV씨네샵은 전국 19개 CGV 극장에서 ‘해리 포터’ 오리지널 굿즈 11종을 선보인다. (CGV 제공) 2019.9.20/그린포스트코리아
CGV씨네샵은 전국 19개 CGV 극장에서 ‘해리 포터’ 오리지널 굿즈 11종을 선보인다. (CGV 제공) 2019.9.20/그린포스트코리아

 

CGV씨네샵은 오는 25일부터 전국 19개 CGV 극장에서 ‘해리 포터’ 오리지널 굿즈 11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도비 캐릭터의 6가지 대사가 담긴 포져블 토킹 봉제 인형은 국내 최초로 정식 수입 판매된다. 또 호그와트 기숙사를 배정해주는 마법 모자 ‘리얼 토킹 솔팅 햇’과 헤드위그 사운드 봉제 인형 등 ‘해덕(해리포터 덕후)’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

◇신라스테이, 빈폴 콜라보 콘셉트룸 선봬
신라스테이는 빈폴과 협업해 신라스테이 광화문과 역삼 객실에 ‘홀리데이 체크룸(Holiday Check Room)’을 운영하기로 했다고 20일 밝혔다. 신라스테이의 모던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객실을 '빈폴' 브랜드의 상징인 자전거 문양 로고와 시그니처 체크 패턴, 그린 컬러를 활용해 꾸며 색다른 분위기에서 이색적 경험을 할 수 있게 했다.

◇아모레퍼시픽재단, 2019년 ‘아시아의 미(美)’ 첫 강좌 개최
아모레퍼시픽재단은 인문교양강좌 시리즈 ‘아시아의 미(美)’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오는 24일 열린다고 밝혔다. 올해 첫 번째 강좌로는 ‘인도, 아름다움은 신과 같아’를 주제로 이옥순 사단법인 인도연구원 원장의 특강을 준비했다. 특강에서는 인도 고유의 문화를 통해 인도가 정의하는 아름다움이 무엇인지 조명한다.

◇랄라블라 “간절기, 머리카락에 힘주는 고객 많아”
랄라블라는 2016년부터 올해까지 매출을 살펴본 결과, 1년 중에서 모발용품 카테고리의 매출이 가장 높은 달은 7월~9월로 나타났다고 20일 밝혔다. 모발용품 카테고리 매출 중에서 염색약은 7월, 트리트먼트류는 9월에 판매량이 가장 높았다. 랄라블라는 손상 받은 머릿결을 회복하기 위해 트리트먼트, 오일 등 헤어케어를 위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늘어났다고 분석했다.

◇LG생활건강, fmgt ‘루즈 파우더 매트’ 출시
LG생활건강은 fmgt의 ‘루즈 파우더 매트’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루즈 파우더 매트’는 이번 가을・겨울 메이크업 시즌에 트렌디한 립 메이크업으로 주목받는 파우더 매트 제형의 립스틱 제품이다. 베이지, 코랄, 로즈 총 3가지의 MLBB 계열 컬러와 다양한 레드 계열 컬러를 경험할 수 있는 레드, 베리, 플럼 등 총 6가지 컬러를 선보인다. 

◇맨온더분, 이탈리아 남성복 '일레븐티' 판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남성 편집숍 맨온더분은 이탈리아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드일레븐티(Eleventy) 판매를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캐시미어 니트 스웨터는 감각적인 프린트와 패턴이 특징적이다. 크루넥 니트 스웨터, 목 폴라 스웨터를 비롯해 캐주얼 재킷, 사파리 점퍼,후드 베스트,무스탕 등 다양한 외투도 선보인다. 

◇미니스톱, 훈제 향 가득 담은 ‘바베큐 닭다리’ 출시
미니스톱은 훈제 향을 담아 풍미를 높인 ‘바베큐 닭다리’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바베큐 닭다리’는 닭다리의 쫄깃한 식감과 풍부한 육즙은 살리고 훈제 향을 입혀 진한 바베큐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존 미니스톱에서 판매 중인 매콤바베큐닭다리 대비 중량을 10% 이상 늘렸다.

◇위메프데이 타임세일, ‘투썸 떠먹는 아이스박스 3900원’
위메프는 오는 21일~23일 위메프데이에서 2시간마다 타임세일을 연다고 밝혔다. 21일에는 △오전 10시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아이스박스(3900원) △오후 2시 갤럭시 버즈 케이스(90원), 22일에는 △해피머니 1000원권(100원) △또래오래 콘듀치킨+콜라(1만6900원), 23일에는 △7번가피자 깐쇼불갈비 석쇠피자(R・1만1450원) △나이키 풀오버 후드티(2만4900원) 등을 선보인다.

◇롯데리아, 40주년 ‘레전드 버거’ 오징어버거 한정 출시
롯데리아는 창립 40주년 기념 '레전드 버거' 오징어버거를 20일부터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오징어버거는 탱글탱클한 오징어 살 패티와 혀끝부터 전해지는 중독성 강한 매운 맛이 특징으로 2008년 출시 당시에도 매니아층에게 뜨거운 지지를 받았던 제품이다. 가성비를 높이기 위해 패티와 야채를 증량해 제품 볼륨감을 키웠다.

◇현대백화점, '우수 중소기업 활성화 마켓' 개최
현대백화점은 오는 26일까지 중동점 유플렉스 1층 야외 광장에서 부천시와 함께 '우수 중소기업 활성화 마켓'을 연다고 20일 밝혔다. 행사에는 부천시에 기반을 둔 지역 우수 중소기업(14개)과 사회경제적기업(7개) 등이 참여해 생활용품, 잡화 등 100여개의 제품을 판매한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천연비누, 무선안마기, 화장품 등이 있다.

◇워커힐, 외인향 물씬 풍기는 가을축제 개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워커힐 내 피자힐 삼거리에서 ‘2019 워커힐 가을축제’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가을 축제 내 ‘가을 와인 페어:구름 위의 산책’에서는 세계 각국의 와인을 시음해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현장에서 워커힐 소믈리에와 함께하는 실시간 이벤트가 열리고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식을 판매하는 푸드 트럭도 운영된다.

alias@greenpost.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