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온라인 집들이’ 이벤트…마일리지 제공
한샘, ‘온라인 집들이’ 이벤트…마일리지 제공
  • 김형수 기자
  • 승인 2019.09.05 16: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은 한샘몰에서 ‘온라인 집들이’ 이벤트를 연다. (한샘 제공) 2019.9.5/그린포스트코리아
한샘은 한샘몰에서 ‘온라인 집들이’ 이벤트를 연다. (한샘 제공) 2019.9.5/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한샘은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오는 23일까지 ‘온라인 집들이’ 이벤트를 연다고 5일 밝혔다. 한샘몰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한샘몰 페이지 내 ‘my한샘’에 접속한 후 상품후기를 누르면 이전에 구매했던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을 클릭한 후 ‘한샘몰 집들이’라는 키워드를 제목에 포함하고 사진과 함께 후기를 작성해 업로드하면 된다.

인스타그램을 활용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한샘몰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좋아요’를 누른 후 본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 ‘#한샘’, ‘#한샘몰’, ‘#인테리어’, ‘#온라인집들이’, ‘#한샘몰이벤트중’, ‘#공간컨셉’를 달고 본문에 ‘@hanssem_mall 소환’을 작성한 뒤 후기를 올리면 가점이 부여된다.

당첨자는 오는 25일에 발표된다. 한샘은 우수 포토후기를 추첨해 총 10명에게 한샘몰 마일리지 20만점을 제공한다. 이어서 선정된 100명에게는 마일리지 1만점을 제공한다. 포토후기 이벤트에 참가만 해도 마일리지 600점을 받을 수 있다. 해당 마일리지는 한샘몰 내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SNS에서 자신의 집을 찍어 공유하는 고객이 많아지고 있다”며 “이에 맞춰 사진만 찍으면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집들이’ 이벤트를 열게 됐다”고 전했다.
 

alias@greenpo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