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브랜드 ‘블랭크’ 론칭

아모레퍼시픽은 메이크업 브랜드 ‘블랭크’를 론칭했다. (아모레퍼시픽 제공) 2019.8.30/그린포스트코리아
아모레퍼시픽은 메이크업 브랜드 ‘블랭크’를 론칭했다. (아모레퍼시픽 제공) 2019.8.30/그린포스트코리아

 

아모레퍼시픽은 메이크업 브랜드 블랭크(blank)를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블랭크는 언커버드(Uncovered)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는 포인트 메이크업 위주의 제품을 내놓을 예정이다. 블랭크가 선보이는 첫 번째 립 라인은 ‘[   ] 립틴트’다. 블랭크 립틴트는 폭신한 텍스처가 특징이다. 9가지 컬러를 선보인다. 

◇BBQ, '황금올리브 살치파파 치킨세트' 출시…1인 가구 타깃
BBQ는 다음달 1일 1인 가구를 위한 신메뉴 ‘황금올리브 살치파파 치킨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살치파파는 포테이토칩과 얇게 썬 소시지가 사우어크라우트, 할라피뇨 등과 어우러진 에콰도르의 국민 간식이다. BBQ는 살치파파와 황금올리브치킨 4조각으로 세트를 구성했으며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하다고 설명했다.

◇배스킨라빈스, 31일 ‘31 DAY’ 개최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31일 ‘31 DAY’와 ‘31 스탬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31 DAY’에는 동안 패밀리(1만9500원)를 구매하면 하프갤론(2만3500원)으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해준다. ‘31 DAY’ 프로모션에 참여하면서 해피앱으로 포인트를 적립하면 ’31 스탬프’가 자동으로 쌓인다. 누적된 스탬프 개수에 따라 아이스크림 무료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엘페이, 서울시 지방세 납부 서비스 오픈
롯데멤버스는 서울시 인터넷 세금납부 시스템(ETAX)에서 엘페이(L.pay) 간편결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엘페이 회원은 결제 비밀번호를 입력하거나 지문인식을 하면 각종 세금을 손쉽게 납부할 수 있다. 재산세, 자동차세, 주민세 등 지방세와 상하수도요금 및 세외수입 등을 낼 수 있다. 엘페이에 등록한 모든 신용카드를 세금납부에 쓸 수 있다.

◇스파오, ‘치킨덕후’ 겨냥 캐릭터 ‘치키니’ 선봬
스파오는 ‘치킨덕후’들을 겨냥한 캐릭터 ‘치키니’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스파오의 서브 브랜드 ‘스파오 프렌즈’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이다. 주인공 다아리·2인자 양념치킨 양다리, 융통성 없고 다혈질인 뻑퍽이, 사고뭉치 나알개, 허언증 말기 환자 맥J, 수영을 좋아하는 세쌍둥이 무우 등 각자 개성이 뚜렷한 5개의 캐릭터로 이뤄졌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