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은 SSG.COM 카드를 출시했다. (SSG닷컴 제공) 2019.8.29/그린포스트코리아
SSG닷컴은 SSG.COM 카드를 출시했다. (SSG닷컴 제공) 2019.8.29/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SSG닷컴은 현대카드와 손잡고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이하 PLCC)인 ‘SSG.COM 카드’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PLCC는 일반 제휴카드와 달리 카드회사 중심이 아닌 사용되는 서비스에 집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최근 마케팅 관점에서 주목받는 결제수단이다.

‘SSG.COM 카드’는 SSG닷컴 쇼핑에 최적화된 고객 혜택을 선보인다. SSG닷컴에서 상품 구매 시 당월 이용 금액 기준에 따라 최대 4%까지 신세계 포인트 적립을 제공한다. SSG닷컴이 아닌 통신·주유·편의점·영화·외식·대중교통·커피·베이커리 등 지정된 ‘생활 편의 영역’에서 구매해도 최대 5%까지 신세계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일반 가맹점에서는 0.5% 적립이 가능하다. 

적립된 포인트는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등 모든 신세계 포인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다. 포인트를 모아 상품권으로 바꾸는 것도 가능하다.

SSG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에서 발급하면 별도의 등록과정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카드 신청에서 발급까지 걸리는 시간은 최대 1분이다. 실물 카드가 없어도 비밀번호만으로 결제가 가능하다. 최초 결제 이후 SSG닷컴 내에서 결제수단으로 저장하면 편하게 쓸 수 있다.

김예철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고객에게 다른 곳과 차별화된 혜택을 집중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해 전용 카드 기획을 시작해 마침내 선보이게 됐다”며 “이 카드를 많은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꾸준히 알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