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 기념 파이널 특강 이벤트도 무료 제공

에듀윌 홍대 직영점 내부 모습.(에듀윌 제공) 2019.8.27/그린포스트코리아
에듀윌 홍대 직영점 내부 모습.(에듀윌 제공) 2019.8.27/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이재형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서울 홍대 지역에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오픈했다. 새로 개원한 홍대학원은 서울 지하철 홍대입구역 4번 출구 인근에 있다.

현재 에듀윌은 모든 학원을 본사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다. 가맹 학원과 차별화되는 시스템 체계화를 통해 전 지원의 학생들에게 우수한 교수진과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수험생들이 오랜 시간 머무는 강의실, 학습실, 휴게실 등 시설은 보다 공부에만 집중하도록 환경을 쾌적하게 개선했다. 

에듀윌은 홍대 지원 오픈을 기념해 2019년 공인 파이널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론총정리 특강, 동형모의고사, 족집게 100선 등의 강의를 무료로 선보일 예정이다. 학원 스터디 카페도 내달 2일부터 오는 10월 25일까지 무료로 개방한다. 

한편 에듀윌은 서울 대방학원을 비롯 서울 종로, 노원, 천호, 신림, 인천 부평, 경기 부천, 평촌, 성남, 일산, 수원,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서면, 해운대 지역에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오는 9월에는 서울 강남, 발산, 경기 안산 지역에도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개원할 예정이다. 

silentrock91@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