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공원서 개통식...고객 사은 '노트 어워즈' 진행
노트10과 5GX 콘텐츠 체험하는 체험 트레일러 첫 선

SK텔레콤이 20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SK텔레콤 5GX-갤럭시 노트10 개통행사’를 개최했다.(SK텔레콤 제공) 2019.8.20/그린포스트코리아
SK텔레콤이 20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SK텔레콤 5GX-갤럭시 노트10 개통행사’를 개최했다.(SK텔레콤 제공) 2019.8.20/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이재형 기자] SK텔레콤이 갤럭시 노트10 5G 개통을 성대하게 알렸다.

SK텔레콤이 20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SK텔레콤 5GX-갤럭시 노트10 개통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연아, 홍종현, 최희 등 유명인들과 SK텔레콤 이용 고객들이 대거 참석해 SK 텔레콤의 갤럭시 노트10 개통을 축하했다.

SK텔레콤은 개통행사에서 갤럭시 노트 시리즈를 이용하고 있는 우수 고객 10명을 초청해 ‘노트 어워즈’를 시상했다. 선정된 고객들은 SK텔레콤 전용 모델인 ‘갤럭시 노트10+ 아우라블루’와 ‘갤럭시 버즈’, ‘갤럭시 워치’가 함께 들어있는 ‘블루 박스’를 받았다.

노트 어워즈에 선정된 고객은 현재 SK텔레콤 갤럭시 노트 이용자 가운데 △노트 전기종 이용 고객 2명 △노트7부터 9까지 블루 모델 사용 고객 2명 △노트10 예약가입 선착순 100명 추첨 고객 2명 △노트 어워즈 응모 고객 추첨 2명 △노트10으로 5GX에 처음 가입한 고객 2명 등 총 10명이다.

어워드 행사 후에는 ‘노트10 체험 트레일러(이하 블루 트레일러) 출정식’을 가졌다.

SK텔레콤의 블루 트레일러는 내부가 갤럭시 노트10과 SK텔레콤의 5GX서비스를 두루 체험할 수 있는 시설로 구성된 대형 트레일러다. 블루 트레일러는 20일부터 최희 아나운서와 함께 서울, 부산 등 전국을 누비며 고객들을 만나고 각종 콘텐츠를 제공하게 된다.

고객들은 블루 트레일러에서 이번 갤럭시 노트10에 처음으로 선 탑재 된 ‘Jump VR’, AR동물원을 만나는 'Jump AR', ‘LOL멀티뷰’, ‘T전화 배경분리’ 등 SKT만의 5GX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SK텔레콤은 노트10 출시를 계기로 5G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알려 세계최초 5G 가입자 100만명 확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유영상 SK텔레콤 MNO 사업부장은 "갤럭시 노트10 출시를 맞아 노트 가입자 분들을 위한 행사를 SKT 5GX의 성지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했다”며 “앞으로 당사의 5GX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들이 체험해 보실 수 있도록 준비한 체험 트레일러를 통해 전국 방방곡곡 고객이 계신 곳을 찾아가 당사의 5GX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갤럭시 노트10은 20일부터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과 온라인몰 T월드 다이렉트에서 개통할 수 있다. 

silentrock91@greenpost.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