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네이처는 ‘2019 헬로-추석’ 기획전을 연다. (헬로네이처 제공) 2019.8.20/그린포스트코리아
헬로네이처는 ‘2019 헬로-추석’ 기획전을 연다. (헬로네이처 제공) 2019.8.20/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헬로네이처는 추석을 맞아 ‘2019 헬로-추석’ 기획전을 연다고 20일 밝혔다. 헬로네이처는 과일, 정육, 수산, 건강식품, 음료/차/다과 등 총 9개 카테고리, 약 160종의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베스트셀러 선물세트 30종을 엄선한 ‘헬로네이처 추천 BEST 30’ 코너를 신설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해당 제품들은 구매 시 지정한 주소로 1~2일 내에 무료 배송해준다. 서울 및 수도권 새벽배송 지역에선 주문 다음날 아침에 주문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헬로네이처는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상품별로 판매가의 최대 7%를 헬로캐시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30만원 상당의 쿠진아트 에어프라이어 오븐 등 ‘나를 위한 추석선물’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박정환 헬로네이처 상품기획팀장은 “추석을 맞아 온라인을 통해 보다 손쉽게 선물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실속과 프리미엄을 담은 선물세트를 선보인다”며 “새벽배송을 통해 최상의 상품을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전할 수 있어 명절 선물 문화에 새로운 트렌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