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전략·합격생 비법 공개...전문가 1:1 상담 제공

에듀윌에서 17일 전기기사 시험 합격 위한 ‘에듀윌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에듀윌 제공) 2019.8.16/그린포스트코리아
에듀윌에서 17일 전기기사 시험 합격 위한 ‘에듀윌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에듀윌 제공) 2019.8.16/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이재형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17일 서울 구로구 에듀윌 본사에서 ‘2020년 전기기사 시험 대비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에듀윌은 설명회에서 시험 전략과 합격생의 비법을 공개할 계획이다. 내년 전기기사 시험을 앞둔 수험생과 예비 수험생에게 합격을 위한 ‘꿀팁’이 제공된다.

이번 설명회는 △전문가를 통해 전기기사 시험 과목별 학습 비법 및 2020년 합격 전략을 듣는 1부 △에듀윌만의 특급 전략을 공개하는 2부 △합격생 패턴과 수험전략을 제공하는 3부의 순서로 진행된다. 

이외에도 에듀윌 전문 학습 컨설턴트와의 1:1 학습 상담과 전기기사 합격생과의 질의응답 시간이 마련된다. 

아울러 설명회 참가자 전원에게 ‘전기자기학·회로이론 핵심기출 800제’와 프리노트, 네잎클로버, 에코백 등을 증정한다. 지난 4일까지 설명회에 예약한 수험생은 깜짝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50% 수강할인권 및 30% 수강할인권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ilentrock91@greenpost.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