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는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에서 운영하는 행운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플러스 제공) 2019.8.12/그린포스트코리아
홈플러스는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에서 운영하는 행운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플러스 제공) 2019.8.12/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홈플러스는 12일 오후 2시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에서 운영하는 행운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토스 행운퀴즈에는 홈플러스가 최근 오픈한 올인원 모바일 창고형 마트 ‘더 클럽’ 관련 문제가 출제된다. 

홈플러스 ‘더 클럽’은 창고형 할인점과 대형마트의 장점을 결합한 올인원 모바일 창고형 마트다. 지난달 26일 오픈했다. 대용량 상품, 직수입 상품, 소용량 신선식품 등 홈플러스 스페셜 매장에서 판매하는 1만여개의 상품을 선보인다. 별도의 연회비 없이 앱을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퀴즈 정답은 인터넷에서 ‘홈플러스 더 클럽’을 검색하거나 더 클럽 앱에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토스 앱에서 행운퀴즈로 들어가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참여할 수 있다. 문제의 정답을 맞춘 사람에게는 무작위로 최소 10원에서 최대 1만원의 토스 머니가 상금으로 지급된다.

김민수 홈플러스 마케팅 이노베이션팀장은 “모바일에서 창고형 마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더 클럽’ 오픈을 기념해 모바일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참여방법이 간단하고 상금이 큰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를 통해 색다른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