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씨네드쉐프는 오세득 셰프와 셰프 알랭 뒤카스의 철학이 담긴 영화와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CGV 제공) 2019.7.29/그린포스트코리아
CGV 씨네드쉐프는 오세득 셰프와 셰프 알랭 뒤카스의 철학이 담긴 영화와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CGV 제공) 2019.7.29/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CGV 씨네드쉐프는 다음달 1일부터 오세득 셰프와 함께 프렌치 거장 셰프 알랭 뒤카스의 철학이 담긴 영화와 요리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영화 ‘알랭 뒤카스: 위대한 여정’과 연계한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 CGV씨네드쉐프 압구정과 용산아이파크몰 2개 극장에서 진행된다. ‘알랭 뒤카스: 위대한 여정’은 알랭 뒤카스 셰프가 베르사유궁 안에 최초로 레스토랑을 열기까지 2년간의 여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로 다음달 1일 개봉 예정이다.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영화 ‘알랭 뒤카스: 위대한 여정’에서 영감을 얻어 오세득 셰프가 개발한 3가지 코스 요리를 CGV 씨네드쉐프에서 선보인다. 에피타이저로는 랍스터 퓨레 듀오 비스퀴, 메인 메뉴로는 채끝 등심 스테이크, 디저트로는 바삭한 식감의 고대미·타피오카·오미자 젤리·달콤한 망고에 카이저 소스를 얹은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오세득 셰프가 준비한 3가지 코스 메뉴는 1인당 5만5000원이다.

또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주중에는 영화 ‘알랭 뒤카스: 위대한 여정’을 프리미엄 소파로 꾸며진 살롱S관에서 관람하고 오세득 셰프가 개발한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주중 1회차 영화 관람과 3가지 코스 요리를 포함해 1인 기준 7만원에 판매한다.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내 ‘스토어’ 탭에서 티켓을 구매하면 이용할 수 있다.

김지태 CGV CDC파트 부장은 “오세득 셰프가 존경하는 프렌치 거장 셰프 알랭 뒤카스의 영화와 미식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CGV씨네드쉐프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도 말했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