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는 '폭염주의보! C원한 CGV가 답이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CGV 제공) 2019.7.19/그린포스트코리아
CGV는 '폭염주의보! C원한 CGV가 답이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CGV 제공) 2019.7.19/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CGV는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폭염주의보! C원한 CGV가 답이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시원한 극장에 설치된 텐트에서 이색적인 캠핑을 즐기는 ‘무더위 캠핑 패키지’를 선보인다. 캠핑레저기업 ‘코베아’와 손잡고 CGV등촌, 대구, 청주지웰시티, 춘천, 등 전국 21개 CGV에서 진행한다. 

‘무더위 캠핑 패키지’는 CGV 로비 내 안락하게 설치된 2~3인용 텐트를 종일 이용할 수 있는 캠핑이용권, 일반 2D 영화관람권 4매와 치킨 메뉴 및 맥주 2인 세트, 팝콘과 콜라 무제한 콤보로 이뤄졌다. 

캠핑용 의자와 테이블 등도 비치해 실제 캠핑존에 있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22일부터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구매하면 된다. 극장별로 구성 메뉴는 일부 상이할 수 있다. 가격은 6만9000원이다.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는 ‘심야 폭염 특가-공포 체험 기획전’을 연다.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저녁 11시 이후 전국 30개 극장에서 다면상영특별관 스크린X로 선보이는 ‘곤지암’과 일본 공포영화 ‘링’ 시리즈 중 한 편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약 50% 할인된 1만원에 관람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폭염폭딜 패키지’도 선보인다. 전국 CGV에서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에 사용 가능한 영화 관람권 1매와 스몰세트로 구성된 폭염폭딜 콤보를 1만원에 판매한다. 패키지에 포함된 콜라는 영화를 관람한 당일 오전에 한해 무한리필로 제공한다.

정재영 CGV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더위를 피하는 수많은 방법 중에 오직 극장에서만 누릴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을 만들어 드리고자 기획했다”며 “CGV에서 영화와 바캉스를 함께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