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는 흑당 콜드브루・흑당 라떼 등 흑당 음료를 선보인다. (이디야커피 제공) 2019.7.18/그린포스트코리아
이디야커피는 흑당 콜드브루・흑당 라떼 등 흑당 음료를 선보인다. (이디야커피 제공) 2019.7.18/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이디야커피는 흑당 음료 4종을 18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의 흑당 음료 4종은 남녀노소 모두 흑당의 진하고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커피가 포함된 콜드브루 첨가 제품 2종과 논커피(Non coffee)군 2종으로 구성됐다.

커피군 제품 ‘흑당 콜드브루’는 흑당의 달콤한 맛에 콜드브루의 깊고 진한 풍미를 더한 음료다. 이디야커피와 바리스타 데일해리스가 공동개발한 콜드브루 원액이 첨가돼 맛과 향의 밸런스가 뛰어나다. 타피오카펄이 포함된 ‘버블 흑당 콜드브루’와 포함되지 않은 ‘흑당 콜드브루’ 2종으로 판매된다.

논커피군 제품 ‘흑당 라떼’는 진하고 달콤한 흑당과 고소한 우유가 어우러진 음료다. ‘흑당 라떼’ 역시 쫄깃한 타피오카펄이 포함된 제품과 포함되지 않은 2종으로 판매된다. 이디야커피의 흑당 음료 4종의 가격은 모두 레귤러 사이즈 기준 3300~4700원 선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흑당 음료들이 이번 여름 흑당 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하는 좋은 품질의 음료들을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