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삼성 공채 대비...오는 23일까지 모집
교재에 실전 스킬 71개, 모의고사 4회분 수록

에듀윌이 하반기 삼성 채용 대비 GSAT 밀착 온라인 스터디를 모집한다.(이재형 기자) 2019.7.11/그린포스트코리아
에듀윌이 하반기 삼성 채용 대비 GSAT 밀착 온라인 스터디를 모집한다.(이재형 기자) 2019.7.11/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이재형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하반기 삼성 채용 대비 GSAT 밀착 온라인 스터디 참가자를 모집한다.

에듀윌은 밀착 학습관리를 통해 취준생들이 단 10일만에 GSAT 준비를 끝낼 수 있도록 스터디를 구성했다. 이달 23일까지 모집 중이며 스터디 기간은 7월 29일부터 8월 9일까지다. 신청은 네이버 ‘취업대학교’ 카페에 하면 된다. 

스터디는 ‘2019 하반기 에듀윌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교재로 진행한다. GSAT의 전 유형을 정밀 분석한 2019년 하반기 최신 개정판이다. 자료해석, 추리, 시각적사고 각 영역의 실전 스킬 71개를 수록해 수험생의 문제 풀이 시간 단축에 초점을 맞췄다. 

또 실전 모의고사 4회분을 수록해 시험 전 최종 마무리에 좋다. GSAT 빈출 사자성어 요약집도 포함해 사자성어 문제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

에듀윌은 온라인 스터디 참여자 전원에게 강의자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OPIc 5% 할인권, 모의고사 PDF △교재 연계무료 강의 15강 △스터디 오픈채팅방 참여자 자료 배포 △교재 구매 인증자 수포자 부활 노트(PDF) 등을 받을 수 있다.

우수 참여자에게는 추가적으로 스타벅스 자바칩 프라프치노 쿠폰과 에듀윌 합격 플래너를, 우수 후기 작성자에게는 대기업 직무적성검사 대비반, 에듀윌 대기업 인적성 스타터 교재,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등을 제공한다.

silentrock91@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