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은 ‘카카오 배그데이 with G마켓’ 행사를 진행한다. (G마켓 제공) 2019.7.10/그린포스트코리아
G마켓은 ‘카카오 배그데이 with G마켓’ 행사를 진행한다. (G마켓 제공) 2019.7.10/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G마켓은 다음달 10일까지 ‘카카오 배그데이 with G마켓’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G마켓 할인쿠폰 증정 및 100원딜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PC방에서 플레이해 10분 이상 생존하면 ‘G마켓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인증번호를 제공한다. G마켓 사이트 내 ‘카카오 배그데이 with G마켓’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당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할인쿠폰이 발급된다. 

해당 쿠폰을 활용하면 G마켓에서 2만원 이상 상품 구매시 4000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일별 할인쿠폰 제공 수량은 총 2만장이다. 사용 가능 기간은 쿠폰 발급일 기준 익일 23시 59분까지다.

또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공식 굿즈를 100원에 선보인다. G마켓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매주 상품이 달라진다. 오는 13일에 판매를 시작되는 상품은 ‘배틀그라운드 30㎝ 인형 에어드랍’이다. 응모자 중 무작위로 100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미 당첨시에는 응모하는데 쓰인 100원을 스마일캐시로 돌려준다. 

임정환 G마켓 마케팅실장은 “게임 유저들이 많아지는 여름방학을 맞아 카카오게임즈와 협업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게임도 즐기고, 할인가에 쇼핑도 즐기는 1석 2조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