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로켓와우클럽 멤버들을 대상으로 ‘2019 쿠팡 와우 데이’를 개최한다. (쿠팡 제공) 2019.7.8/그린포스트코리아
쿠팡은 로켓와우클럽 멤버들을 대상으로 ‘2019 쿠팡 와우 데이’를 개최한다. (쿠팡 제공) 2019.7.8/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쿠팡은 로켓와우클럽 멤버들을 대상으로 ‘2019 쿠팡 와우 데이(WOW Day)’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쿠팡은 ‘쿠팡 와우 데이’에서 크리스마스, 블랙프라이데이 등 연말 쇼핑 시즌에 버금가는 파격 할인혜택과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쿠팡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삼성전자·LG전자·CJ제일제당 등 카테고리별 톱 브랜드의 대표 상품, 제철과일·프리미엄 정육을 비롯한 신선식품 등 카테고리별 인기 브랜드 상품들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와우 데이’는 준비된 물량이 소진되면 종료된다.

‘로켓프레시 특가’에서는 식부관 플레인 식빵, 미래원 리코타치즈 샐러드, 느린식혜 등 인기 신선식품을 할인 가격에 살 수 있다. '타임특가'도 마련했다.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3시간 마다 인기 아이템들을 수량 한정 특가로 판매한다. 또 골드박스 제품을 최대 65% 할인가에 선보인다.

와우 멤버가 아닌 고객들도 인기 상품들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또 로켓와우클럽 멤버십 한 달간 무료체험, 정기배송 최대 20% 할인, 로켓직구 첫 구매 고객 20% 할인, 최대 5만원 장바구니 쿠폰 등 다양한 혜택도 경험할 수 있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이번 와우 데이 기간 동안 와우 멤버들은 혜택이 몰리는 연말 쇼핑 시즌을 능가하는 수준의 저렴한 가격, 다양한 제품, 최상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며 “아직 로켓와우클럽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은 서둘러 가입해 와우 데이의 혜택을 놓치지 말고 함께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