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은 ‘서울어워드 썸머플랜’ 기획전을 연다. (이베이코리아 제공) 2019.6.28/그린포스트코리아
G마켓과 옥션은 ‘서울어워드 썸머플랜’ 기획전을 연다. (이베이코리아 제공) 2019.6.28/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은 7월 7일까지 올 여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한 ‘서울어워드 썸머플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서울어워드’는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엄선한 대한민국 우수 중소기업과 상품들을 선정하고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베이코리아는 지난 3월 서울산업진흥원과 서울시 중소기업 온라인 판로지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서울어워드 상품의 판매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여름 시즌에 사용하기 좋은 서울어워드 선정 상품 및 선정 기업의 인기템을 특가로 선보인다. 매일 전 고객에 최대 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15%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제인 스마일클럽 회원은 20% 중복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뷰티·식품·생활용품 등 여름철 필수템을 풀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몸매 관리를 위한 ‘마이비밀 다이어트 도시락’, 밴드 또는 목걸이 형태로 편리하게 착용 가능한 ‘가디 휴대용 모기퇴치기’, 더위에 지친 피부 관리를 위한 ‘퓨어플러스 스웨덴 리퀴드 에그팩’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됐다.

서지훈 이베이코리아 판매고객성장팀장은 “잠재력이 큰 중소기업의 판로 확충과 동시에 고객에게는 우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본격적인 여름을 대비하려는 고객들에게 유용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