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넥센타이어 제공) 2019.6.24/그린포스트코리아
넥센타이어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넥센타이어 제공) 2019.6.24/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넥센타이어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사은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화물차 타이어를 제외한 넥센타이어 전 제품 중 4개를 구매한 고객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맨체스터시티 FC(이하 ‘맨시티’) 홈경기 관람권을, 2등에게는 맨시티 유니폼이 포함된 기념품 세트를 증정한다. 3등에게는 보조배터리, 4등에게는 모바일 음료 교환권을 지급한다.

프리미엄 제품인 ‘엔페라 AU7’, ‘AU5’, ‘RU5’ 중 한 가지 제품을 4개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는 ‘43ℓ 쿨러백’을 제공한다. 쿨러백은 현장에서 수령받은 이벤트 쿠폰을 넥센타이어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받을 수 있다.

‘또래오래’ 치킨사 제휴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다음달 19일부터 또래오래 치킨 구매 고객에게 넥센타이어의 전문 유통 브랜드인 ‘타이어테크’의 서비스 쿠폰북을 증정한다. 구매 이벤트 기간 내에 쿠폰북을 들고 타이어테크 매장을 방문하면 QR 코드를 통해 주유상품권, 치킨교환권 등의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