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가 본죽 쇼핑몰에서 간편죽·반찬·고추장 등을 담은 ‘트래블 키트’를 선보인다. (본아이에프 제공) 2019.6.24/그린포스트코리아
본아이에프가 본죽 쇼핑몰에서 간편죽·반찬·고추장 등을 담은 ‘트래블 키트’를 선보인다. (본아이에프 제공) 2019.6.24/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본아이에프는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여행객을 위한 한정판 ‘트래블 키트’를 출시하고 공식 온라인몰 본몰에서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트래블 키트’는 간편죽, 반찬, 만능 고추장 소스 등을 담은 ‘본몰 트래블 키트’와 ‘본몰 비빔고추장 세트’ 2종으로 이뤄졌다. 모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전용 파우치도 증정한다.

본몰 트래블 키트는 다양한 제품죽과 반찬이 함께 담겨 있다. 본아이에프 간편식 브랜드 ‘아침엔본죽’의 ‘쇠고기죽’, ‘전복버섯죽’, ‘낙지김치죽’ 3종과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미니 본 쇠고기 장조림’, ‘본 특제 비빔고추장’, 숟가락 젓가락 세트로 구성했다.

본몰 비빔고추장 세트는 본 특제 비빔고추장 10개(15g)를 담았다. 칼칼하고 깔끔한 맛으로 비빔밥이나 국물요리에 넣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본몰 트래블 키트와 본몰 비빔고추장 세트는 각각 9900원, 3500원으로 출시를 기념해 50% 할인 판매한다. 5세트 이상 구입 시 최대 56% 할인해준다. 본아이에프 공식몰 ‘본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새로 선보이는 제품은 여행지에서 간편한 식사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담아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황에서 즐길 수 있는 좋은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