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가 ‘미트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BBQ·EDM 파티를 연다. (홈플러스 제공) 2019.6.20/그린포스트코리아
홈플러스가 ‘미트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BBQ·EDM 파티를 연다. (홈플러스 제공) 2019.6.20/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홈플러스는 고기 마니아들을 위해 만든 특별 멤버십 ‘미트클럽 The M’을 론칭한 데 이어 이번에는 고기와 음악을 맘껏 즐기는 ‘EDM MEAT Party’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미트클럽The M’은 회원이 고기를 살 때마다 마일리지를 쌓아 주거나 한우 40% 할인 등 매월 다양한 축산식품 단독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기 요리 레시피 등 유용한 생활 정보도 알려주는 멤버십이다. 마이홈플러스 앱에서 클럽 설정 터치 한 번으로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 지난 4월 21일 론칭 이후 매일 360여명꼴로 가입해 현재 회원수는 2만2000명을 넘어섰다.

홈플러스는 ‘미트클럽 The M’ 회원들의 로열티를 더욱 높이고자 다음달 6일 서울 압구정동 선상파티홀 크루즈378에서 ‘EDM MEAT Party’를 열기로 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각종 고기와 음료를 먹고 마시며 DJ KOO(구준엽)와 셀럽들이 참여하는 EDM 파티도 즐길 수 있다. 

소고기 특수부위 블라인드 테스트, 고기 중량을 맞히는 금손 챌린지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LED 머리띠, 야광 팔찌 등 파티 관련 소품과 함께 도마, 스냅백 등 미트클럽 관련 사은품을 나눠 준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0일부터 30일까지 마이홈플러스 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동반 1인 포함 50팀, 총 100명에게 다음달 3일 초청장이 발송된다.

홈플러스는 앞으로도 ‘미트클럽 The M’ 회원을 대상으로 매월 단독 할인 혜택 및 생활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전개해 쇼핑의 즐거움을 더한다는 방침이다.

김민수 홈플러스 마케팅이노베이션팀장은 “품질 좋은 고기를 저렴하게 제공하는 것을 넘어 2030고객이 보다 즐겁게 쇼핑할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경쟁력 있는 축산식품을 소개하면서 관련 혜택을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